고속버스 탈 일 있으면 이 노래 꼭 들어.. 줄이어폰있으면 더 좋음 나 또 눈물 바가지로 흘리는중 ˃̣̣̣̣̣̣︿˂̣̣̣̣̣̣ 아 내가 이 구역 황위쉬안 이라구여~ +자매품 상견니3, 쏘이쟝쯔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