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기태랑 서민희 사귀잖아 난 서민희는 곽기태 좋아하고 곽기태는 서민희를 돈줄로만 보고 있는 줄 알았더든? (피씨방에서 민희가 나 어디가 좋아서 만나냐고 했을때 발언.. 보고) 근데 무슨 나중에 서민희가 자기 성매매해서 너 기세워준거다 했을 때 그걸 왜 말하냐고 한게 이해가 안가 1. 곽기태는 그럼 말하기 전부터 알고 있었던거야? 곽기태가 눈치챈 떡밥이 있었나? 그리고 노래방 찾아가서 패싸움 했잖아 2. 왜 패싸움 한거야? 나한테 그 싸움은 약간 사랑꾼이 자기 여자 지킬려고 하는 것처럼 비춰졌어 싸워서 얻고자 한게 무엇인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