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04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6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https://instiz.net/pt/6823104

이렇게 흐릿하게??? 이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는구나....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슷함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마이너스는 더 심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너스는 어떻게 보이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넘 답답ㅂ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킄캌 내 눈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얼마전에 검사했을 때 0.1 나왔는데 저정도는 아닌데,, 검사 잘못 된 건가ㅠㅠ 다시 해봐야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체 블러기능이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보다 더 심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경계도 잘 안 보임 다 뭉개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이너스는 폰을 ㄹㅇ 코앞에대고 봐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사람 얼굴 그냥 살색 동그라미로 버임..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이너스인데 코앞에서 안 보면 사람 얼굴에 이목구비도 안 보임 걍 살색만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마이너스인데 색깔 구분도 잘 못해 라식 수술하려고 병원 갔는데 손가락 갯수로 시력 검사해서 수치스러웠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로 앞 친구 얼굴도 잘 아ㄴ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마이너스ㄴ데 코앞에잇는거아니면 다 색깔만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0.2 0.2인데 저정도 아닌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마이너스 6인데 ㄹㅇ 그냥 세상이 다 뿌옇게만 보임 뭐 구분 없이 다 연결되어있는것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0.1 까지 아니어도 난시 진짜 심하면 약간 링크 글처럼 보여ㅇㅇ 완전 저정도까진 아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8정도인대 안경 벗으면 식탁앞에 앉아서 마주보고았는 사람도 제대로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뿌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마이너스라서 저거보다 더 안보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 언니는 시력 -8인데 삼푸통 잘 안보인다고 샤워할때듀 안경 쓰고 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세상이 흐릿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5인데ㅋㅋㅋ흐린눈으로 세상을 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디옵터 -3.0 -3.25정도인데 저정도는 아님 이정도면 나안시력으로 몇 정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나 지금 안경 렌즈 다 본가에 두고와서 4일째 -5 시력으로 사는데 진심 저거랑 똑같아 내 앞에 있는 사람 얼굴도 안보여서 누군지도 모름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가까이 가거나 인상 완전 찌푸려서 보는거 아닌 이상 앞에 있는 사람이 누군질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쟈 진짜 흐릿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웅 완전 저거랑 비슷 자체 블러처리 기능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이너스+난시는 울고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이너스 5인데 사람 달갈귀신처험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경 도수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ㅁㅈ 사실 나도 시력 마이너스 없다고 알고 있어서 댓글들 혼란 ㅋ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경 도수 얘기하는 듯 ㅇㅇ 시력에 마이너스 없는 건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경도수를 그렇게 말하는건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검색해보고왔는데 근시를 마이너스로 표시하고 원시를 플러스로 표시한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ㅁㅈ 마이너스라고 말하는 건 디옵터인데 시력이라고 말하는 듯,,,? 저 글에서 0.1은 디옵터 아니구 시력말하는 것 같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웅 진짜 저렇게 딱 보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경없이 일상생활 불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보다 흐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7인데 저렇게만 보여도 소원이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두 마이너스 8인데 시력검사할 때 쓰는 숫자 적힌 판에서 제일 큰 숫자도 안보여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응 어지럽고 일상생활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시력은 모르겠고 안경도수 마이너스3인데 그정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안경이나 렌즈 안끼면 카페에서 주문할때 그 주문대 뒤에있는 메뉴판도 안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시력좋아지고싶다 -4인데 저거보다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전혀... 난시 있구 0.1인데 사람 얼굴 구분 안감+ 글자 안 보임 말곤 전혀 불편함 없엉... 참고오 시력검사는 안경 맞출때 한거라 그때보다 나쁘면 나빴지 좋아디징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저거보다도 안보임 걍 덩어리로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마이너스에 난시까지 있어서 더 안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가 0.2 정도 돼서 안경 안쓰고있음 사람이 내 바로 앞에 와야 얼굴 구분하는뎈ㅋㅋㅋㅋㅋ 학교에서 누가 나한테 인사하면 목소리로 구분함 ㅠ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0.1인데 멀리있는 갓만 저런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맨날 렌즈 안 끼니까 적응돼서 그런지 저정도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2 잘 안보이긴하는데 적응돼서 저정도는 아니야 팁이 있다고 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와 내 눈이다 나 사람들 눈 코 입 안 보여서 누가 나한테 인사하면 실루엣으로 친구들 구분하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웅 저기에 난시까지 있으면 더 심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실루엣으로 사람이 오는지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난시 심한 초고도근시인데 안경 -9 쓰거든? 사람 얼굴도 못 알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엄마가 진짜 눈만 뜨고 있지 장님이라고 맨날 속상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11인데 저 정도만 보여도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0.2~0.3 정돈데 저렇게 보여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 정도까진 아니고 적당히 블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시력은 모루겠고 도수는 -3~4인데 사진하고 비슷하게 보여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사람도 못알아봥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0.1일 때 초고도 난시도 있었어서 저거보다 안보였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0.4일 때도 흐리게 보였는데 0.1은 얼마나 안보일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진짜 누가 인사해도 누군지 못알아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체감상 난 저거보다 더 흐릿...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내눈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난 아니.. 근시랑 난시 있는데 저것보다 잘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마이너스는 걍 색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 밤에 안경, 렌즈 없이 가다가 당황했던 게 엄청 긴 횡단보도에 신호등이 안 보이는 거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사람들 다 건너길래 눈치로 건넜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취제 2유형은....
22:47 l 조회 1
근데 이대남들이 미국에 저자세라는거 넷사세야 진짜야?
22:47 l 조회 1
처음엔 호감표현을 했는데
22:47 l 조회 2
은둔생활하다가..
22:47 l 조회 2
생리진짜 왜하는거냐 개빡치네
22:47 l 조회 2
난 왜 정샘물도 건조하지?
22:46 l 조회 2
갈만한 회식 VS 가기싫은 회식 특징
22:46 l 조회 5
삼전 다니는 분 소개팅이 들어왔는데
22:46 l 조회 6
병원 직원이 머리 밝으면 좀 그래??ㅠㅠ
22:46 l 조회 5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
22:46 l 조회 7
하닉 그렇게 맘ㅎ이 올라? 듣긴 했는데
22:46 l 조회 2
손 안 예쁜건 답 없을까 1
22:46 l 조회 6
토익 학원 첨인데 700+나 800반 다녀도되나?
22:46 l 조회 2
익명이라 말하는 내 길티플레저.. 그 유명한 기업 동거인 sns 구경하기..1
22:46 l 조회 9
주택이랑 빌라 살다가 오피스텔 오니까 못살겠음…
22:46 l 조회 7
여행이 너무 최악으로 남으면 다시 가는게 좋아?
22:46 l 조회 6
주식하나도 모르는데 하이닉스2
22:46 l 조회 6
갤럭시 s26 114만원이면 어때 ??
22:46 l 조회 5
회사 악조건에서 버티는사람들 대단함..
22:45 l 조회 10
존느공허해 십싲십십십알
22:4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