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3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9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뭐야 왜 오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외국민인 경우일걸 대부분 그래서 그때 해외입국자 싹다 막으라고했을때 해외입국자중 90퍼가 우리나라국민이여서 못막는다고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재외국민일걸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민권자들은 지금 어차피 한국영사관에서 비자 발급도 안해줘서 소위말하는 검머외들 들어올까봐 걱정은 안해도 돼.. 여기서 말하는 재외국민=영주권자 한국, 해외 이중으로 세금내면서 양쪽의무 다 지고있는 사람이어서 한국에서도 의료혜택 받을 권리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구나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재외국민도 들어오기 힘들긴 하더라 영사관에다가 특별사유 말해야 들어올수있더라고 부모님이 돌아가신다던가 누가 심하게 아파서 급하게 들어와야한다던가 사업상 문제가 생긴다던가 등등 시민권자는 아예 안해주는 추세이고 영주권자는 그래도 특별사유있으면 들여보내주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장...? 출장 와야되는 사람은 오고 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아빠도 곧 온다ㅠㅠ한달전에 출장갔다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근데 뭐 상황이 와야만 하는 상황이면 어쩔 수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료받으러오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출장,유학생,,,? 이걸 욕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인이라서 그러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기사에서 외국인이라고 적혀 있어서 완전 외국인인 줄 알았어 출장이나 유학생 간 사람은 당연히 올 수 있으면 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딱 외국인 29명 들으니까 왜 오나 이생각부터 들긴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2
8:51 l 조회 11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18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9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
8:49 l 조회 9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4
8:49 l 조회 20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14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5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38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47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4
8:46 l 조회 78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24
우즈벡 좋다 골 5개만 더 넣자
8:44 l 조회 19
일본 4박 5일 예산 얼마 잡아야할까...3
8:44 l 조회 52
앗싸 신고처리해준당
8:43 l 조회 12
말차크림 크루아상인데 가방에 넣어두고 돌아다녀서 떡된거봐ㅋㅋㅋㅋ4
8:42 l 조회 288
얘들아 화나도 대답해주면 화풀린줄 알아?1
8:40 l 조회 27
주택청약 없는 익도있어? 직장인중에3
8:40 l 조회 73
설레는남자vs 안정감있고 나 좋아해주는 남자 누구고름?17
8:40 l 조회 92
애인이 사친들이랑 술 마시러 가는 거 다들 괜찮아?
8:4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