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7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그냥 가벼운 게 아니라 손 차가워지고 덜덜 떨리고 다른 거 집중 안 되고 콩닥콩닥 거리고 토 나올 거 같아 너무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콜포비아..?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게 있구나 ㅠㅠ 나도 그런 건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우리집 망했던적 있어서 빚독촉전화나 우편물 등기 날라오는거에 대한 트라우마 있어서 아직도 전화 오는거 모르는번호면 절대 안받아서 중요한 전화 놓친적 많음... 문 두드리거나 초인종 소리도 무서워해 크면서 사회생활하고 업무때문에 전화 하다보니 많이 고쳐졌는데 중고생때까지만해도 전화 아예 무음으로 하고다녔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초인종 소리도 무서워... 난 딱히 트라우마는 없는데 왜 이러지 ㅠㅠ 카톡 탈퇴하고 싶어 ㅠㅠ 진짜 대학 졸업하면 탈퇴할까봐... 카톡이 제일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서 알람 다 꺼놓고 SNS 아예 안하는 편 ㅋㅋㅋ 필요한 연락만 하고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이젠 그냥 안보면 그만이다 하고 살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도 에센에스 안 한다... 진짜 대학 졸업하면 바로 카톡 탈퇴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회사생활때문에 난 카톡 남아있어..^^ 대신에 다 차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생활 하려면 카톡이 필요하구나... 흑흑 하긴 단체 메신저 필요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들이랑 연락하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친한 사람이나 편한 사람들한테 오는 건 괜찮은데 그 외 사람들한테서 오는 건 저런 반응이야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
2:27 l 조회 1
설교행 시험봤는데
2:26 l 조회 1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1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25 l 조회 1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
2:24 l 조회 5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5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2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8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8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5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18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1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0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5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7
2:19 l 조회 4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3
2:19 l 조회 14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17
차장놈
2: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