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26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5g 요금 무조건 해야 하고 요금 엄청 비싸게 내야 된다고 해서 자급제로 많이 하던데.... 다들 어떻게 할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애플 가로수길 샵에서 사전예약할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자급제야? 기계만 받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 근데 가로수길에서 하면 뭔가 혜택이 있는 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그건아닌데 난 자급제로 살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애플스토어가 가로수길에만 있구나...!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두 통신사 가야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테크노 가서 할까 말까 고민중 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플 가로수길 가서 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계만 받는 거지? 근데 가로수길에서 하면 뭔가 혜택이 있는 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 쿠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 유심만 갈아끼우는 거 맞지...? 하ㅠㅠ 넘 어렵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자급제로 사고 기변만 하는거! lte 요금제 그대로 쓰고 싶어서 지금 폰 약정도 남았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무조건 5g 요금제를 썼다가 나중에 바꿀수 있다고 해서 나도 기변만 할까 하는데 혹시 번호 변경이나 통신사 변경하려면 통신사 가서 하는게 나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두 그런건 잘 모르는데 8월부터 법 바뀌어서 통신사에서 폰 안 사고 자급제로 해서 기변 신청만 하면 5g 요금제 안 써도 되고 바로 전에 쓰던 lte 요금제 그대로 쓸 수 있어! 근데 통신사에서 사면 무조건 5g를 몇개월이라도 쓰긴 해야할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고마워 나도 이번엔 자급제로 사볼까.... 5g 요금 너무 비쌀 것 같아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할때 닭가슴살 같은건 사둬야겠지?
23:22 l 조회 1
강아지가 옷만 입으면 이상해지는데.. 이유가 뭐지
23:21 l 조회 3
동남아랑 일본 여행 항상 총비용 70-90만원대로 다녀오는데
23:21 l 조회 4
전문직 시험은
23:21 l 조회 3
두아 영상 겁나 몰아서 보는 중
23:21 l 조회 4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4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4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1
23:20 l 조회 6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3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1
23:19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9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3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3
23:19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2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4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21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