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31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5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애플은 딱 감성 하나만 보고가는거.. 

난 다애플제품이라 발빼기엔 너무 늦어버림
대표 사진
익인1
난 감성도 모르겠는데
발빼기엔 늦어버림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플도 사람들이 감성때문에 좋아한다는거 인지하고 있을까?? 문득 궁금해짐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알듯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디자인빨이라 생각해
로고나 디자인이 넘사벽으로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디자인이 큰게 갤럭시 엄청 만족하면서 쓰는데도 아이폰 디자인 보면 바꿀까 생각 들더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앱등이인데 갤럭시 화면 분할이나 멀티 그 외 기능 등등만 봐도 솔직히 편의 기능성 쩌는 건 맞잖아.... 이번 폴드2만 봐도 그렇고... 아이폰 언제 다시 발전할래 진ㅁ자 아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핸드폰은 이제 탈아이폰하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폴드2 친구가 구매해서 쓰는 거 보고 흔들리더라 왜 발전이 없어 진짜 소비자 호구로 보는 것도 빡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디자인,감성빨임... 왜냐면 쭉 갤럭시 쓰던 내가 이번에 12로 갈거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자인 ui 감성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거 맛들린 사람은 갤럭시가 더 좋은 거 알면서도 못 돌아감,,, 은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질도 갤럭시가 더 좋은것 같은데 사진 특유의 색감은 애플을 못 따라오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아이폰쓰지만 이건 인정이지ㅋㅋㅋㅋ기능은 갤럭시가 한참우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사진도 안찍어서 애플 감성 필요없고, 갤럭시 디자인도 꽤 괜찮다 생각하는데 애플 한번쓰니까 갤럭시로 못 옮기겟어,,,,,여기 길들여진거같음ㅎㅅㅎ한번 적응한 데에서 옮기기 싫어서 계속 쓰게 되는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품에서 디자인이 중요한 이유 대표케이스가 아이폰이라 생각함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아이폰만 쓰는 사람들 있는거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음..ㅠㅠㅠ 근데 아이폰이 넘예라 헤어나올 수 업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는 갤럭시도 너무 이쁜데ㅠㅠ 내 폰 갤s20인데 너무 예뻐서 맨날 쳐다봐 ㅠㅠ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오고 진심 너무너무너무 만족중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감성은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감성 딱 하나만이라고 싸잡기엔 다른 좋은 점이 너무 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아이폰 감성 있긴 있다고 생각하긴했는데 그 탈모에디션이랑 인덕션카메라이후로 그런 생각하나도 안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8까지만 내취향임 .. 아직 팔쓰는중 예쁜 디자인 나오면 갈아타야지 하다가 아직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인덕션 카메라 이후로 감성도...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애플 터치감 내기준 넘사벽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222222 내가 갤럭시에서 갈아타고 나서 크게 느낀것중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그래서 갤럭시로 갈아탐... 애플은 노래 넣는거부터 일이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갤럭시도 에어드롭 같은 기능 있어,,,? 나 진짜 요거만 아니면 갈아타고 싶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퀵셰어라고 유사한 기능 새로 생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발빼기엔 너무 늦어버림...다 애플이여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맨날 갤럭시로 돌아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플워치에 패드에 에어팟까지써서 갤럭시로 쉽게 못바꾸겠음..플립쓰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아이폰 쓰는 유일한 이유는 로골과 보안때문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상보고 빈정상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그리고 액정도 앨지꺼 사서 쓰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엘지 액정 한번 나가면 망해서 그렇지 개튼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정 ... 하지만 애플끼리의 연동성은 아주 죽여주는걸 ...
하나하나 애플이 다 차지하기시작하니까 못벗어나겟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예쁨 내부 그래픽도 다 되게 제한적이고 폐쇄적이지만 그래도 애플이 허가 안한 못생김이 끼어들 여지는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드로이드는 너무 개방적이어서 통일안된 못생김이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공감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인데 걍 간지나서 애플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쓰니까 계속 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2년 지나도 잔렉 없는거때문에 못빠져나온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플 터치감이 제일 크지 않나? 언니도 아이폰 쓰다가 갤s10e 왔다가 너무 버벅대고 터치감 때문에 다시 갈아탄다고 그러더랑 물론 난 삼성만 썼어서 다 공감을 못했지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가능불편한거 모르겠고 무조건 기능보다 디자인이라 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트에서 계산하는데 할머니가 날 미는 거임
18:37 l 조회 1
절대 안취하는법 있을까
18:36 l 조회 3
친구 딸이 2022년생인데 벌써 갤럭시 들고 다니더라…
18:36 l 조회 6
와 나 배탈나서 하루종잏 싸느라 진 빠져.....
18:35 l 조회 5
오랜만에 저녁으로 혈관 꽉 막히는거 먹었어
18:35 l 조회 15
안광 좋은 사람 그냥 난시/근시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음1
18:35 l 조회 12
엄청 시끄럽게 시험지 넘기는 사람들 일부러 그러는거야?
18:35 l 조회 7
간호학과에서 미대로
18:35 l 조회 10
상사한테 덕분에라는 표현쓰면 이상해?1
18:34 l 조회 10
흰색 치마에 11흰색 속바지 vs 22스킨색 속바지
18:34 l 조회 3
남 결혼 못 or 안 하는거에 화나는 사람은 이유가 몰까3
18:33 l 조회 15
여름덥고 해도길고 너무 싫다1
18:33 l 조회 10
육회비빔밥에된찌vs매운닭강정에짜파게티6
18:33 l 조회 11
전라도 식당 웬만하면 다 맛있어?
18:33 l 조회 8
흑토마토 이거 맛있네
18:32 l 조회 5
친구, 지인들한테 서비스해주는 거 무조건 생색 내야함.. 4
18:32 l 조회 22
제 집이 불에타서 없어졌다고요?
18:32 l 조회 16
디플 모던패밀리 본 사람
18:31 l 조회 7
나는 비혼주의한테 이거 묻는 애들 제일 한심스러움11
18:31 l 조회 81
다다음주 엄마생신인데 뭐해드리지
18:3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