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36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53
이 글은 5년 전 (2020/10/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선배 중에 뚱뚱했던 선배 있었거든

키는 180 정도였는데 엄청 뚱뚱했는데

그 분이 나한테 고백 했는데 성격은 좋아 근데 난 뚱뚱한거 싫어서 거절 헀는데

한 1년 뒤에 살 엄청 빼고 진짜 연예인 급은 아닌데 진짜 잘생겨졌어

근데 요즘 솔직히 후회 돼... 나 트레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1234

대표 사진
둥이377
쓰레기는 아닌데 살빠진 선배한테 대쉬하는게 한둘이아니겠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4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5
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8
ㄱㅊ 어차피 그분은 안받아주실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9
쓰레기는 아니지.. 쓰니가 그냥 속으로 생각한건뎅ㅋㅋㅋ그사람 입장에선 약간 상처일수도 있지만 이미 살빼거 느꼈을듯ㅋㅋㅋㅋ 자신의 다이어트 전후 사람들의 태도 차이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0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예쁘고 잘생긴 사람 좋아하고, 쓰니도 사람인데 예상치도 못한 사람이 갑자기 잘생겨지면 당연히 눈길이 갈 수 있지 ! 쓰니가 대놓고 차별하고 그 사람 상처준 게 아니니까 쓰레기 아니야 ㅠㅠ 그 사실 자체만 가지고 너무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1
그럴수도있지 뭐 ㅋㅋㅋㅋ 글고 그냥 사람이었으면 안좋아했을수도 있는데 괜히 나한테 고백했던 사람이니까 더 신경쓰이게 돼서 그럴수도 있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2
어차피 안 받아줌ㅋㅋㅋ 받아준다고해도 사귀면서 계속 생각나서 오래 못 가. 이미 끝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3
나 누가 나보고 뚱뚱해서 싫다고 했는데 살빼고 이제 살빼서 좋다라고 말해도 암생각 안들어 그냥 그런가보다.. 내가 좋아하니까 빼서 사귄거지 뭐 걔 맘에 안들어도 내 가치가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4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5
쓰레기는 아닌데 그 남자 눈엔 이제 너가 안차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8
22... 이거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3
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3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6
후회하는 것만으로는 쓰레기라 할 순 없징... 외모에 끌리는 건 어쩔 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7
트레쉬는 전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8
나여도 그럴듯 쓰니가 그분한테 대쉬만 안한다면 (티 안낸다면) ㄱㅊ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9
이미 거절했으면 되돌릴 수 없다고 생각...ㅠ 후회까진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제와서 관심 표현하면 그분이 살짝 기분 나쁠 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0
ㄱㅊ긴한데 이미 그 사람 외면만 보고 찼던거면 티내지도말고 말하지도 말자 ㅠ 그냥 전처럼 지내는게 젤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1
솔직히 그렇게 트레쉬까진 아님 뭐 대놓고 뚱뚱해서 싫어요 이러고 찬것도 아니고... 근데 좀 민망하고 우스워질것같달까... 나라면 대쉬 안할거같긴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2
웅 ㅋㅋ 그래도 티는 안 냈음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3
헐 이게 트래쉬일수조 있구나...난 완전 이해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4
난 완전 이해 가는데... 뚱뚱에서 살뺀거면 이미지 확 바뀌지.. 나 외모 진짜 안보고 연인은 내가 지인들에게 소개시켜줄수 있는 수준만 되면 된다라고 생각하는데 그 기준이 개인적으로 살집이랑 치열임..다만 대시는 따로 안할듯 내가 우스워 지는게 싫어서 ㅋㅋㅋ 속으로 좀 아쉽고 말거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5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6
엥 ?? 사람들은 다 자기관리 하는 사람 좋아하고 그런 사람이 멋있어 보이는건데 살쪘을때 거절하는건 암것두 아니지 근데 다시 의도적으로 잘해볼려고 하는거 티나면 남자가 싫어할듯 ㅠ
내기준에 트레쉬는 사귀다가 살쪘을때 헤어지자고 하는거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7
그럴 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8
그럴 순 있는데 티내면 안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9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0
막말한거 아니면 그럴 수도 있지.. 외적인것도 중요한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1
난 이해함 남녀 바뀌어도 이해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2
이해함 근데 나라면 미안해서 티안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3
잘못된거 절대 아니지 물론 내면보고 판단해야한다는 말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말이니까 쉬운거고 다들 남이볼땐 몰라도 자기기준에선 잘생기고 이뻐야 마음이 가는건데ㅇㅇ 그냥 티만 안내면 될듯 그 상대방 기분은 참 그럴거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6
이해는 되지만 티는 절대 안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7
ㄱㅊ 그럴수도있지무ㅓ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9
티만 안내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1
ㄱㅊ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2
이게 왜 트래쉬지.... 그럴 수도 있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3
그럴 수도 있긴 한데 내가 그 선배면 쓰니 좋게 안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3
나도 외적인 부분은 자기관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게 꼭 나쁘다 라고 생각하진 않음 나였어도 혹했을 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4
그냥 속으로만 좋아하면 상관 없음..
고백하면 오바인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5
살 30키로 뺀 사람입장으로 개인적인 내 입장에서는
눈 엄청 높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6
엥 뭐가 문제야 그 선배도 내 겉모습 포함한 걸 보고 좋아하는 거 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7
쓰레기는 아니지 뭐 외적 취향은 다 있는 건데 다만 잘 되기는 힘들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9
응 약아빠짐 다시 좋아졌다고 해도 상대는 기가 차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0
상대는 안 좋아할거뻔해서 나같으면 티 안 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2
당연한거 아닌가? 연애라는게 외모가 차지하는게 얼마나 큰데. 살찌고 안찌고가 외모에 차지하는게 얼마나 크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7
22222 당연한거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7
33 사람들 누구나 다 처음볼때 외관부터 본다 아냐? 처음부터 내면을 알수있는거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4
그럴수 있다 생각하는데 반대편 입장에서는 씁쓸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5
이해는 감 사람이니까 그럴 수 는 있는데
만약 그 사람이 정말 내 취향이고
나를 심하게 까거나 망신준거 아니면
다시 관심생겼다고 해서 뭐라고 하진 않을듯
쓰니를 제외하고도 많은 사람들이
그 선배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을거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6
그분이 아직 쓰니 좋아한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8
아깝긴하겠다 근데 어쩌겠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9
쓰니 이해는 되는데 내가 그 사람이면 그 때 차인거 감사하게 생각할듯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1
티만 안내면 됨. 다만 고백하는 순간 트래시 되는거임ㅇ 근데 결국 상대방 마음에 달렸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2
당연한거지 ㅋㅋㅋ쓰레기아님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6
그럴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8
그럴수있지 트레쉬는 아니야 ~ 근데 고백당시나 그후에 외모로 상대방을 비하하거나 그랬었다면 트레쉬였을꺼야 그러지않았다면 상관없지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9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2
아니 뭐 그럴순 있는데 상대방 입장에서는 좋은 기억 하나도 아니니까 상대방을 진심 아낀다면 그 선배 마음부터 생각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4
그런 마음이 드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4
외적인 요소가 얼마나 중요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5
어웅 진짜 싫어 쓰레기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6
왜?? 솔직ㅎ히 3자입자에산 당연한거긴한데 당사자는 상처받을듯 근데 솔직히 너무 당연.. 좋아한다는 감정 생길 때 외모는 너무 중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7
그럴수 있지 근데 당사자한테 티내지는마 엄청 상처일테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9
뚱뚱해서 거절했는데 지금 살 빼서 자기 취향이 됐다 = 개취이므로 트래쉬 아님. 지금은 살빼서 자기 취향이 돼서 상대방 마음 생각도 않고 다시 접근한다 = 트래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1
그럴수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3
그냥 외모를 많이 보는 사람인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4
그럴순있지 그 반대도 매우 많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6
뚱뚱해서 싫다거 대놓고 말한거 아니면 뭐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7
내친구는 살빼고 오면 사귀어준다고했는데 진짜 애가 살 빼고 와서 사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9
입장 바꿔서 뚱뚱하다고 차였는데 살빼니까 연락 왔어 어떡하지? 글 올리면 받아주란 댓글이 있긴 할까 .. 이해는 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0
생각만하고 주변에 말 안하고다녀야될듯 ㅋㅋ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2
외모가 이성적으로 얼마나 중요한문젠데..
쓰니가 대쉬하면 트레쉬라고 느낄수 있겠지만 당연히 후회는 될수있다고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3
흠... 근데 연참에 이런 사연 왔을 때 다같이 욕하던 반응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5
어쩔수 없이 외적인게 중요한 요소니까 어쩔수 없는데 티는 진짜 내지마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6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7
쓰니 입장에서는 그럴 수 있지 근데 그 사람은 얼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8
외적인거,자기관리 능력도 이성 볼 때 중요하게 느껴지는 부분이라 그럴순있지 근데 나같으면 이해는 되는데 다시 쓰니한테 호감을 가지진 않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9
상대방입장에선 얼탱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0
황당할듯 ㅋㅋㅋㅋ그리고 맘정리 끝났으면 호감 안 생길거 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1
뭐 사람 마음이라는 게 충분히 그럴 수 있징..생각만 한다면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2
왜 본인을 슈렉이라 생각행?? 본문 남녀 반대 경우는 널리고 널렸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3
쓰은건 아니고 걍 외적인걸 뛰어넘을만한 그 이상이 없었던거고... 서로 인연이 아니었던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4
상대방 입장에선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5
어차피 안 받아줄듯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6
고백 하는 게 오바지 나도 그럴 거 같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0
그럴 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2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3
솔직히 외적인 요소를 보는사람이면 어쩔 수 없다 생각함 .. 나도 뚱뚱한사람은 내 이상형이 아니라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3
트래쉬까지는 아닌데 그렇다고 다시 들이대는것도 웃기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5
구럴 수 있지 그런데 상대 입장에서는 기분 나쁠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6
그럴순있는데 뭐 참아야지.. 드러내는 순간 상대방이면 넘 싫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7
그건 당연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8
내가 쓰니 입장이거나 제 3자면 그럴 수 있다 생각함
다만 그분 입장이라 생각하면 좀 상처일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0
티만 안 내면 괜찮아 사람 마음이 그런 걸 어떡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3
아니 그럴수있다곤 생각함 티만 내지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4
이해되는데 그럴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5
쓰레기는 ㄴㄴ 본인 이상형 기준이 있는거니까
근데 티내면 트레쉬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6
괜차나괜차나! 이해해 근데 그남자는 쓴이 안받아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7
트레쉬 ㄴㄴ
5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
4:44 l 조회 5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2
4:41 l 조회 15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6
3:31 l 조회 42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3
3:24 l 조회 19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86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2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65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55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4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3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3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11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0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82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6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04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8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36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