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선배 중에 뚱뚱했던 선배 있었거든키는 180 정도였는데 엄청 뚱뚱했는데그 분이 나한테 고백 했는데 성격은 좋아 근데 난 뚱뚱한거 싫어서 거절 헀는데한 1년 뒤에 살 엄청 빼고 진짜 연예인 급은 아닌데 진짜 잘생겨졌어근데 요즘 솔직히 후회 돼... 나 트레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