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2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그 어몽어스에 드러운 성드립 하고 다니는 애들 있잖아 닉넴 그렇게 해 두든가 채팅 치든가 ㅋㅋㅋㅋ 근데 그런 애들을 〈〈〈변태>>>라고 부르는 게 뭔가 넘 초딩스럽고 귀여움...... 변태 사절이요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게 귀여워... 좀 막 고등학생 대학생 이러면 저런 애들 변태라고 안 부르지 않나 쌍욕을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2n살... 변태... 라고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변태라는 말 자체가 좀 그런 게 아니라...!!! 진짜 좀 악질 어그로 성드립 치는 애들한테 변태... 라고 부르는 게 뭔가 귀여워... 혹시 익인이도 이런 상황에서 변태라구 부른다는 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내가 본문에 해당되는 그 사람이라서... ㅋㅋㅋㅋㅋㅋ 걍 욕 박기도 싫고 친구들이랑 같이 하는데 그런 애 들어오면 써서 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초3 담임인데 우리반 애들 엄청 많이 한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 초등학교 선생님 넘 존경스럽습니다... 애기들 예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예쁘지ㅎㅎ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쓰는 거 힘들 텐데도 열심히 지킴ㅜ
그리고 어몽어스는 하다가 우리 애들한테 반말이랑 욕 듣는다는 느낌에 현타와서 지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먼 느낌인지 알겠다 난 미친건가하고 생각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느낌인지 알겠어 같은 변태라도 어린애들은 헐 변태다! 이런 뜨억 하는 느낌이면 나는 변태baby... 발정났나... (욕) 이런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욕부터 생각나는데 애들은 그냥 변태 이러는 느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
3:07 l 조회 2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2
3:07 l 조회 7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
3:06 l 조회 4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2
3:06 l 조회 11
패인흉터 사라질까..2
3:06 l 조회 8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2
3:05 l 조회 20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2
3:05 l 조회 10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9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25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26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2
3:02 l 조회 19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19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8
3:00 l 조회 60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0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1
2:59 l 조회 26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일일드 특
2:59 l 조회 11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2
2:5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