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2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그 어몽어스에 드러운 성드립 하고 다니는 애들 있잖아 닉넴 그렇게 해 두든가 채팅 치든가 ㅋㅋㅋㅋ 근데 그런 애들을 〈〈〈변태>>>라고 부르는 게 뭔가 넘 초딩스럽고 귀여움...... 변태 사절이요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게 귀여워... 좀 막 고등학생 대학생 이러면 저런 애들 변태라고 안 부르지 않나 쌍욕을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2n살... 변태... 라고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변태라는 말 자체가 좀 그런 게 아니라...!!! 진짜 좀 악질 어그로 성드립 치는 애들한테 변태... 라고 부르는 게 뭔가 귀여워... 혹시 익인이도 이런 상황에서 변태라구 부른다는 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내가 본문에 해당되는 그 사람이라서... ㅋㅋㅋㅋㅋㅋ 걍 욕 박기도 싫고 친구들이랑 같이 하는데 그런 애 들어오면 써서 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초3 담임인데 우리반 애들 엄청 많이 한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 초등학교 선생님 넘 존경스럽습니다... 애기들 예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예쁘지ㅎㅎ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쓰는 거 힘들 텐데도 열심히 지킴ㅜ
그리고 어몽어스는 하다가 우리 애들한테 반말이랑 욕 듣는다는 느낌에 현타와서 지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먼 느낌인지 알겠다 난 미친건가하고 생각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느낌인지 알겠어 같은 변태라도 어린애들은 헐 변태다! 이런 뜨억 하는 느낌이면 나는 변태baby... 발정났나... (욕) 이런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욕부터 생각나는데 애들은 그냥 변태 이러는 느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
1:58 l 조회 1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1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
1:58 l 조회 4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
1:58 l 조회 5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
1:58 l 조회 2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4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1
1:57 l 조회 8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1:57 l 조회 9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8
제발 의견 한번만 3
1:56 l 조회 6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
1:56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1
1:56 l 조회 16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6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7
어떤이름이이뻐6
1:55 l 조회 12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0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6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6
1:54 l 조회 15
우울하고 쉬고 싶다4
1:53 l 조회 22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