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5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39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ㅠㅠㅠ 진짜 못된 생각인거 아는데 

진짜 못생긴 애들이랑 말하면 그냥 기분이 별로야... 

밖에선 절대 티 안내는데 

사실 그냥 친구조차 하기싫어... 

못생겨도 꾸미고 다니면 괜찮은데 

진짜 못생기고 하나도 안 꾸미고 다니는 애들이랑 말 섞기 싫어...ㅠㅠㅠ 하 진짜 고쳐야 되는거 아는데... 

요즘 고쳐졌다 생각했는데 

새로 사귄 친구가 진짜 못생겼어... 

하나도 안 꾸미고... 안꾸미는것 까진 그렇다 쳐도 눈썹정리라던지 립밤, 틴트도 아예 안 바르고 피부도 침침하고 여드름 많단 말이야... 수분도 부족해서 쩍쩍 갈라지고... 

같이 말하다보면 그냥 더 말하기가싫어... 

진짜 못된거 아는데 이런 마인드 어떻게 고쳐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 진짜 고치고싶은데 안 고쳐져... 자꾸 머리속으로 아 쟤는 저렇게 꾸미면 더 괜찮을텐데 이런식으로 상상하고..... 진짜 나 무슨 병있는거 같아 ㅠㅠㅜㅠ
1234567

대표 사진
익인801
제목이 자극적이라서 깜짝 놀랬네
나도 안 꾸미고 다니는 애랑은 같이 다니기 싫어..
꼭 빡센 풀메 아니더라도 진짜 기본적인 것도 안하고 다니면 같이 다니는 내가 더 쪽팔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2
기본적인것도 안하면 솔직히 별로이긴함 화장 유무 상관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3
헐 취준생이라 아예 화장 아무것도 안하고다니는데 ㅋㅋㅋㅋㅋ 쪽팔린다니 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난 쓰니도 쓰닌데 댓글이 너무 충격이야...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근데 마스크 쓰고 다니는데 다들 틴트 바르고 다녀?? 난 솔직히 코로나 터진 이후로 틴트 거의 바른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5
진짜 친하면 외모도 안보이는데...그냥 걔가 꾸미는데 관심없을 뿐이지 친구가 네 악세사리는 아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6
립밤도 입술 답답해서 못바르고 화장은 피부 예민해서 못하는데... 내 친구도 이런 생각 할까봐 좀 걱정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7
제목이 좀 자극적이어서 그렇지 나도 안꾸미고 자기관리 안하는 사람들이랑 안만남 다 끼리끼리 만나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8
헐 신기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9
나도 그런디..? 친구 사귀는 데 외모만 보지는 않는데 손톱, 눈썹, 피부 약간은 본다 성격이 잘맞으면 다 커버치겠지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9
여기 쓰니 너무 몰아가네..
5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
3:07 l 조회 2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2
3:07 l 조회 7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
3:06 l 조회 4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2
3:06 l 조회 11
패인흉터 사라질까..2
3:06 l 조회 8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2
3:05 l 조회 20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2
3:05 l 조회 10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9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25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26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2
3:02 l 조회 19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19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8
3:00 l 조회 60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0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1
2:59 l 조회 26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일일드 특
2:59 l 조회 11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2
2:5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