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93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야구 T1 (+SKT)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저녁안먹고 홈트30분정도 하려고햇는데,,, 매일 알바 갓다오고 힘들어서 저녁먹고 바로 기절하고,, 핑계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자체가 다이어트 이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가 사무직이라 살이쪄,, 점심도 적게먹는데,,,, 그리고내가 살이잘찌기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앉아서 하는거면 ㅎㅎㅎㅎ그럼 운동할 체력은 남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알바하기전엔 맨날누워만잇엇어서 체력이저질이라,, 저거일하고나면 기절하고 새벽12시에일어나서 홈트하긴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렇게 일하면 빠지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이찌더라고,,,,,,,,,,,원래 저녁안먹다가 먹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무직 직장 다니는데 나는 저녁에 단백질 쉐이크+닭가슴살 먹고 링피트 함! 직장이 집에서 안 멀어서 퇴근길에는 30~40분 걷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링피트잼미써?!?살빠져?!? 스위치살랫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링피트 재미있어! 친오빠는 8킬로 뺐다더라..나는 하다 말다 해서 빠지다가 찌고 하긴 했는데 체력적으로 조금? 좋아진 게 느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일단 나도 알바 3-40분거린데 걸어가야게따 또 단백질쉐이크도있음^^,,고미어 꿀팁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미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1 l 조회 1
우리나라 개못한다
10:31 l 조회 1
와 김승규
10:31 l 조회 10
아는 동생이 회사에서 상사한테 따박따박 따지면서 할 말 다 한다던데 왤케 사람 달라 보이고 친해지고 싶지 않아지지
10:31 l 조회 3
와 ~ 이 ㅅ 벌
10:31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사무실 개조용함
10:30 l 조회 23
와 방금 김승규 미쳣다
10:30 l 조회 10
빛승규
10:30 l 조회 3
대 승 규
10:30 l 조회 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놀래라ㅡㄴ
10:30 l 조회 12
와김승규
10:30 l 조회 9
와 쫄렷다
10:30 l 조회 2
익인이들 아빠 솔직히 가정적이고 좋은 사람이었어?3
10:30 l 조회 20
와 방금 김승규 대박
10:30 l 조회 10
축구고 나발이고 노관심인 애들 있어?2
10:30 l 조회 7
진짜 예쁘면 화내도 상대방이 1
10:30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근 3년간 안쓴 거래은행으로 신청했는데 그건 상관없지??
10:29 l 조회 3
실업급여 드림수첩 4차때 받았는데2
10:29 l 조회 6
요즘 오이 싸고 맛있어서 너무 좋다1
10:29 l 조회 8
축구 지라고 염불외는 애들은 토토해?
10:2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