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09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5년 전 (2020/10/18) 게시물이에요
수능 국어 계획이야  

한 번만 끝까지 다 읽어줄 수 있을까? 심적으로 너무 불안해서 올려봐.. 

 

+ 하루는 주간지 

+ 하루는 마닳1 (시간 재고 풀며 행동영역 총 정리) 

+ ebs 문학 연계 빡세게 

+문법백제(현재 문법을 못 해서 풀고 있어)체화시키기 

+상상n제 화작으로 시간줄이기 (기출 많이 봐서 이거 푸는중이야) 

 

+11월 사설 주 1회 

 

9평 국어 4  

수능 국어 목표 2~3 

 

✔️ 나는 현재 ‘기출’로만 공부했고 분석도 했어 마지막으로 피램이라는 문제집으로는 글 읽는 방법을 체화시킬 수 있었던 것 같아 근데 노베시절 생각없이 국어 7등급 나올때부터 고3 기출 봐서 현재 기출 지문을 거의 외운 상태라 성적이 안 느는 것 같아보여 현재는 화작,문학,문법이라도 다 맞는 거 목표로 하고 있긴 해. 현재 내가 부족한 점은 문법인데( 문법푸는데 10분 이상이 걸리고 너무 못 해서 문법을 마지막으로 풀 정도야) 문학은 고전시가가 부족한 상태여서 여기서 몇개정도 틀려. 그리고 비문학은 풀 시간이 좀 부족해 

 

그래도 최종적으로 기출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마지막은 마닳1(18-20년도) 모고형식으로 풀며 행동영역을 잡을 생각이야 (분석은 해오던 피램,홀수 답지 보면서 하고) 

 

또 주간지는 내가 너무 기출에 익숙해진 상태라 낯선지문 체험 용도로 풀려는데 

 

계획 괜찮을까? 별로라고 해도 괜찮으니 한번만 읽고 답변 부탁해..
대표 사진
익인1
흠 근데 이건 내 주관적인 의견인데 4에서 머무는 성적은 2로는 못올리는거같아 특히 수능에서는 ..
4에 왜 머무는지를 파악하는게 좋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법 공부를 빡세게 할듯 4등급이면 기출 감보다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법 못하는 거면 문제 풀지 말고 개념강의 짧은 거 들어서 개념부터 완벽하게 쌓는 거 추천
그리고 11월에 사설 주1회 너무 적은 것 같아 조금 더 늘려 감 안 잃으려면 최소 이틀에 하나는 풀어야해 특히 기출 답 다 외운 상태면 기출 말고 낯선 지문 보고 읽는 연습하자 45문제 풀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기출은 아예 보지 말고 이감 한수 같은 모고 추천 하는 거야 익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기출 지문 다 외운 상태라면 차라리 그게 낫다고 봐 젤 최종 시험 치기 직전에 올해 6 9월 보면서 평가원 느낌 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변 너무 고마워.. 참고할게 익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내일 뭐먹으면서 축구볼꺼야? 추천 좀
3:45 l 조회 1
있던 일인데 왜 안믿지?
3:45 l 조회 1
다들 근장으로 모할거야
3:44 l 조회 3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1
3:42 l 조회 12
키작아도 50~51정도면 날씬한편인듯
3:42 l 조회 3
근장 아직도 안들어온사람..?1
3:40 l 조회 13
힘들면 스스로 위로를 해봐..
3:39 l 조회 17
내가 안정형연애 하려면 f 남자 만나야되는데
3:39 l 조회 8
남친 ㄹㅇ 장신집안인데 4
3:36 l 조회 44
테일즈런너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2
3:34 l 조회 38
축구 이겨서 올라가면 다음은 언제해??
3:32 l 조회 10
전회사에 있던 동료?들이 자꾸 취업했는지 아닌척 물어본다 후1
3:31 l 조회 13
아 친구 쩝쩝 거리는 소리 한 번 들리니까 계속들리네1
3:31 l 조회 6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1
3:29 l 조회 19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2
3:29 l 조회 17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13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8
3:25 l 조회 425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7
3:25 l 조회 86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34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