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09l 0
월급 집안 자산 차랑 집 이런거?
 
익인1
나 5분위인데 자가한채있구 차있구 월급 확실힌 모르는데 500정두 되시는듯? 지방이얌
•••답글
익인13
엥 이게 5분위라거,,?
•••
익인19
띠용.. 울아빠 건축업해서 일이 들쭉날쭉한대 8 9 분위 나오던데..
•••
익인1
잉??? 왜 먼가 이상해??
•••
익인13
넘 낮아서! 자가도 있구 자차도 있구 월급도 꽤 되시는뎅
•••
익인1
아항 되게 지방이라 집 1억 조곰 넘어 월급도 이정도 버신지 1년도 안됐거든
•••
익인32
우리집이랑 자산비슷한데 5분위나와..? 울집은 9분위인디..
•••
익인35
5분위라고..? 우리집이랑 거의 똑같은데 우리집은 8분위나오는디
•••
익인2
월급 300-500 ..?
•••답글
익인3
월급 둘이 합쳐 500
집 2억~3억
차량 두대

•••답글
익인4
22 이정도가 딱 보통인 것 같음
•••
익인5
33 나를 비롯한 친구들이 다 이 정도거나 투자 잘해서 집 좀 더 비싼 데 살거나 하더라
•••
익인6
4 우리집도 딱 이 정도인데 주변이랑 비교해도 다들 비슷하더랑
•••
익인7
5 동의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9
9분위 아녀? 저기서 우린 집이 1억 2천 정도인데 9분위야
•••
익인10
우리집 이정도인데 10분위 나왔음...
•••
익인14
우리는 여기서 다자녀라 8분위 살짝 걸치거나 9분위 나와 근데 거의 9분위
•••
익인12
666666 집 1~2억대도 ㄱㅊ
•••
익인22
딱 우리집
•••
익인26
엇 나도 이정도가 보통 맞는 것 같아
•••
 
익인11
월급합500
자차1대
전세1~2억대
>10분위..

•••답글
익인36
222222
•••
익인15
월급 합쳐서 4~500 자차1대 집 3~4억 이정두 되는듯 우린 8분위 떠
•••답글
익인16
논외지만 월급 천만원 이상+서울(강북)에 2주택 소유+외제차 (폭스바겐) 타면 어느정도 돼??
•••답글
글쓴이
그정도면 중산층 아님 그 이상
•••
익인18
외벌이 700
차는 회사명의로 1대
집 14억
분위는 모르겠는데 10분위 나올듯??

•••답글
익인20
아빠 사업해서 한달에 평균적으로 7-800 들어오는거 같고 엄마는 200 근데 엄만 본인이 번거 혼자 다써 안됨 차 두대 집 두채 합치면 5억 되는듯?,,지방익
•••답글
익인23
자차한대
집값모름 월세인지 전세인지 산건지 모름 안알려줌
외벌이 200쯤 되나

3분위였나 2분위였나 그랫음ㅇㅇ

•••답글
익인24
합해서 600
매매 1억 7천 집값 떨어짐
자차 1대
9분위

•••답글
익인25
월급은 잘 모르겠당
집은 3억대에 들어왔는데 올라서 지금 6억근처?
자차 2대 지방익이야
우리 지역은 공장이 많아서 주변친구들 대부분 비슷할듯

•••답글
익인27
집 자가로 12억
차 한대
월급 엄빠 합쳐서 200 되려나,,, 아빠벌이가 없음..☆ 우리 집은 가진게 집밖에 없는데 10분위 뜸... 하

•••답글
익인28
자가 2~3억(지방임) 월급은 500 정도 자차 2대
난 6분위 뜨던데...? 모지...

•••답글
익인29
월급 엄마아빠 둘이 합쳐서 400-500
차 내꺼 아빠꺼
집 2-3억(지방)
아빠 상가 15개정도 (건물 놉,지방이라 세 많이 받는거 아님) 근데 아빠가 상가세 일부만 주고 비자금 활용하시는듯 ㅋㅋ

•••답글
익인31
빚 없음 돈은 얼마 있는진 모름..
차 두대
자가 2개(강남18억?,잠실18억 좀 넘나)
맞벌이 600-700...?자세히 모름 둘 다 공무원이셔...

•••답글
익인33
아빠 월급 300만원
집 없고 보증금 2천 월세 70짜리
모아놓은 돈 없음
차 없음

•••답글
익인34
아빠외벌이 400 많이나오는달은 4~500
집 1~2억
차 두대 (한대는 모닝)
자매3명으로 다자녀혜택받음
완전걸쳐서 8분위나옴 ㅠㅠ
가끔 돈 모자라는 달이 생기는데 그때는 엄마가 알바뛰어서 돈벌어ㅠ

•••답글
익인37
가족 네명
월급 합 800
자차 1대
집 경기(성남 분당 동탄 이런곳.. 아님) 2억대 32평

ㄹㅇ.. 걍 평범하게 산다고 생각행

•••답글
익인38
둘 합쳐서 700 지방살고
할머니집 1억대 미리 상속 받음
우리집 집값올라서 4억대(대출이 좀 있음)
시골에 땅 작은거 있음(못파는거)
차 2대 (한대는 연식 10년 넘음)
10분위고 ㄹㅇ 평범~약간 가난
금융자산이 없어서.....

•••답글
익인39
아빠 나 동생 월급합이 1000정도 엄마는 주부
아빠 중견기업 나 공기업 동생 한의원직원
집 총자산 현금만 2억+
차 국산 중형세단
집 지방도시 30평 아파트

평범그자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생지라는 말 써?1052 11.24 15:09 20589 0
연애중 나 남친이랑 사귄지 5일째인데 이런 dm왔어953  11.24 16:26 30355 1
여자들끼리있을때 엿맥이는거 먼지앎?572 11.24 15:33 36149 4
와 배라 이거 선 씨게 넘는거 아님??374 11.24 19:37 22734 0
두산 🐻 🐻 곰신이시어 한국시리즈 6차전 달글 🐻 🐻2549 11.24 17:33 2218 0
39815471 칭구 sns 진짜 보기 힘들다...  9:18 1 0
39815470 취성패 3단계까지 갔으면 돈 지원안해주지?  9:18 1 0
39815469 주식 박셀 얼마 안돼서 재미로 갖고가볼까 했는데 9:18 2 0
39815468 팀플에서 욕 먹었다고 멘탈 깨지면 유리멘탈 맞지...? 9:18 4 0
39815467 아니 진짜 코로나 검사 받았으면 결과 나올 때 까지 집에 붙어 있으라고; 9:18 3 0
39815466 원래 성대 좌우로움직이면 오도득 소리나지??1 9:18 5 0
39815465 이모부한테 톡왔는데 뭐라할까?? 9:18 5 0
39815464 회사 면접복 많이 봐..? 9:17 11 0
39815463 브이로그 하면 사람들 반응보면서 편집스타일 잡는듯 9:17 17 0
39815462 살 쪘으면 추위도 덜 타야 정상 아니야??2 9:17 25 0
39815461 김장도 뜻밖의 감염원인이네 9:17 16 0
39815460 알바 사장님 왤케 얄밉지 ㅎㅎ 9:16 10 0
39815459 꼬르륵 9:16 7 0
39815458 러쉬 개발팀들은 보시오 9:16 20 0
39815457 익들아 봉사는 뭐라고 생각해?1 9:16 13 0
39815456 누가 봐도 예민할 문제에 화내는데 너 왤케 극대노야?2 9:16 27 0
39815455 운동화 좋은건 오래신게 되는듯 9:16 12 0
39815454 버스 타려고 뛰었도니 더워 죽ㄱㅓㅅ네 9:15 6 0
39815453 다들 외투 뭐 입었엉?2  9:15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9:16 ~ 11/25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5 9:16 ~ 11/25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