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540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3
이 글은 5년 전 (2020/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ㅋㅋㅋㅋㅋㅋ 사귄초반부터 지금 까지 계속 그럼 전애인 애인이 그리고 자매품으로 전애인도 가끔 스토리에 이름 찍힘  

전애인 애인은 부계로 보던데 어쩌다가 그게 그분인지 알게됐어 

솔직히 신경 1도 안쓰고 살다가 몇달동안 계속이러니까 문득 드는 생각이 

내 애인이 맨날 전애인 인스타스토리 본다고 생각하면 좀 소름일거 같아 그리고 애인이 지 전애인 스토리 본다생각하면 어우.. 이게 뭔짓거리냐
대표 사진
둥이1
계정 차단하자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본인도 차단당하면 들켰다고 생각해서 부끄러울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디엠도 받아봄.... 전여친 맞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돌겠네.. 아니 다들 남친이 잘 못해주나 애정결핍이야 뭐야 난 사귈때 전여친 별로 안궁금했는데.. 걔보다 내가 더 나으니까 지금 나랑 사귀는거겠지 라고 생각하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전여친 신경 많이 쓰는 스타일이라 전남친 현여친이 나보다 어려보이기도해서 걍 좋게 타일러서 보내줌ㅋㅋㅋ 뜬금포로 쓰니 마인드 배우고 간다!^0^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미안해ㅜ 근데 너무 신경 쓰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경 안썼으면 좋겠당,, 지금 남자친구가 그 전여친보다 둥이가 훨씬 나은사람인거니까 사귀는거겠지 그리구 그 전여친은 둥이네 커플 신경1도 안쓰고 잘만 살고있는데 둥이만 감정소모 하는거자나 ㅠㅜ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진심으로 신경 안썼으면좋겠아 둥이만 다쳐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고마워..나 잠도 못자고 스트레스 받아서 밥도 잘 못먹을정도로 신경 엄청 쓰거든...고쳐야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유는 그거일걸 쓰니가 예뻐서.. 농담이 아니라 ㄹㅇ 난 전여친이 너무 예뻐서 약간 혼자 비교되가지고 몇번 드나들었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솔직히 난 이쁜거보단 그냥 반반한편이라구 생각해 글구 인스타에 내 얼굴사진 많이 안올령 오히려 덕질투어 오프 뛴거 우구장창 올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같으면 저격할듯 없어보여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솔직히 불쌍해보임 애정결핍인가 싶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신경쓰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얼굴 이런 거 아예 몰랐으면 신경도 안 썼을텐데 전여친 관련된 얘기 듣게되고 그러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도대체 왜???? 내 상식선엔 이해가 안감 ㅠ ㅠㅠ 지금 내가 더 잘나서 걔랑 헤어지고 나랑 사귀는건데 전여친 왜신경쓰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친구가 진짜 좋아했었다는 걸 알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신경 안 쓰고 싶은데 신경 쓰여ㅠㅠㅠㅠ나도 당연히 날 좋아하니까 나 만나는 것두 알고 다 아는데 어쩔 수 없는 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두 신경 안 쓰고 싶당...어려워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신경 안썼으면 좋겠다 신경쓰면 쓸수록 나만 다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진짜 공감인데 나는 반대로 내 남자친구 전여친쪽이 자꾸 봐... 두번 실수인거같은데 이거 그사람이 미련있는거야? 솔직히 미련없음 누가 전남친 현여친 스토리를 찾아 들어가서 볼까 진짜 이거때매 너무 신경쓰여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그 전여친의 입장으로 생각해보면 음.. 미련+나말고 딴여자랑 얼마나 잘사나보자+어떤사람일까궁금해서 등등?
난 애초에 안좋게 미련없이 헤어지고 걔가 오히려 나한테 미련 많았어서 아무생각이 없단말야 그러다보니까 걔 현여친이 누군지도 안궁금하고 그분 인스타는 들어가본적도 거의 없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3:31 l 조회 2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
3:24 l 조회 1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1
3:19 l 조회 22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44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35
썸 어떻게 끊어내지 3
1:52 l 조회 44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4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1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1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2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9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89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92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6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12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4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107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195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