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3101l 3
이 글은 3년 전 (2020/11/16) 게시물이에요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소개 받았는데 쫌 어색하기도 했고 그 오빠 웃겨줄려고 이것저것 말해주구 그래서 뭐 나도 나름 반응해줬어!!  

나랑 눈을 정면으로 잘 못 마주쳐서 쫌 어려워ㅠㅠ 

막 나한테 이상형도 물어보긴했는데 눈을 오래 못 마주보고 있드라ㅜ  

 

근데 내가 예전에 어디서 들은거는 여자는 관심있는 남자 눈 잘 못보는데 남자는 관심있으면 잘 본다고 들은거 같아서ㅜ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둥이1
원래 눈 잘 못보는 사람들 있음
3년 전
둥이4
22 좋아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좋아할수록 잘 들이대는 남자들도 많아서
3년 전
글쓴둥이
그치??ㅠㅠㅠ 나도 이때까지 만난사람들은 뚫어져라 보는 사람이 더 많았는데ㅠ

이 사람은 말이나 행동은 잘하는거 같은데 눈은 잘 못 마주쳐서ㅜㅠ 혼란스러웠어ㅠㅠ 고마웡 ㅠㅠㅠㅠ

3년 전
둥이2
쑥스러워서?
3년 전
글쓴둥이
하긴 둘다 어색하긴했어 ㅋㅋㅋ쿠ㅜㅜ
나도 허공볼때도 있었고 ㅋㅋㅋㅋ
고마워 ㅎㅎㅎ!!!

3년 전
둥이3
성격아닐까?? 낯가리거나 해서
3년 전
글쓴둥이
성격일 수 있겠다!! 고마웧ㅎㅎㅎ
3년 전
둥이5
경험 없거나 쑥맥이면 눈 더 못마주쳐
3년 전
글쓴둥이
그치 주변에 남자만 많구 여자는 없는거 같드라구ㅠㅠ 그래서 그럴지두ㅠㅠ
외모는 안 그래서ㅜ 그 생각 못했다ㅠㅠㅠ
댓글 고마워~~

3년 전
둥이6
원래 사람 눈 못 보는 사람 이거나 부끄러워서
3년 전
글쓴둥이
그러니까ㅠㅠ 그럴 수 있는데 나는 그냥 소개팅중에 맘 상했어ㅋ큐ㅠㅜ 왜 그 생각 못했을까ㅠㅠ
3년 전
둥이7
눈 보고 있다가 낯 간지러울 때가 있음
3년 전
글쓴둥이
하긴 그것도 그랭 ㅠ 아무래도 처음 만나서 더 그랬겠지ㅠㅜㅠㅠ
3년 전
둥이8
내 남자친구도 사귀기 전, 사귀고 난 후 몇 달 동안 그랬는데 좋은데 부끄러워서 그랬대
3년 전
글쓴둥이
사귀고 난 후 몇달동안ㅠㅜ 부끄러워서라는 이유는 쫌 마니 귀엽자나ㅠㅠㅠ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둥이
ㅜㅜㅜ나한테 왜 그랩ㅜㅜ ㅋㅋㅋㅋㅋ
나 눈 예쁘단 칭찬은 쫌 들었는데ㅜㅜ 그 분 취향은 아닐수도 있겠다ㅜㅜ 진리의 사바사ㅠ

3년 전
글쓴둥이
쳇쳇 그러면 그 오빠 나한테 이상형이 뭔지 물어보지두말구 나한테 인스타 업로드하라구 사진찍어준단 말도 하지말지ㅜㅜ 괜히 혼자 설렜어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누구잘못이야 이거?ㅠㅠ 268 05.23 22:0021451 0
이성 사랑방여자들은 제육볶음 돈까스 국밥 안 좋아해?67 12:307851 0
이성 사랑방 이런 두꺼운 몸 호야 불호야?59 2:2522346 0
이성 사랑방진짜 대문자 I인 둥들아 대문자 E 만날 수 있어?57 05.23 17:2310359 0
이성 사랑방/연애중애인 차 타고 가는데 카톡 이름 이거 어떻게 생각해? 76 1:0612348 0
이거 내가 예민한 걸까? 2 16:09 12 0
Istp 잇팁남자 이별후 16:09 20 0
나이차이 7살 에바야?3 16:07 27 0
애인 말이 충격이야..ㅋㅋ5 16:06 45 0
이런사람 다신 못만날거같으면 힘든 상황이라도 헤어지자고 안해?4 16:05 22 0
헤어질 때 뭐라고 해??2 16:05 14 0
연애중 애인한테 뭐라고 말할까 16:04 13 0
애인 트레이너랑 톡하는건데 원래 이러지????2 16:04 46 0
애인 있는 남자들 지나가는 여자 쳐다봐?10 16:03 42 0
연애중 남자 마음이 뜬걸까2 16:02 21 0
일주일정도 시간 가진 후에 다시 잘 된 경험 있는 사람2 16:02 10 0
상대가 데이트비용 다내도 다른 부분으로 인내를 해야할까 말아야할까...3 16:02 13 0
애인이 섹시 BJ 영상 보는 것 같은데 18 15:59 61 0
이별 전애인한테 문자 보내기 일보직전임3 15:56 55 0
이거 이여자 이남자랑 사귀는걸까?1 15:56 28 0
extx 중에 사전조사 잘 하는3 15:56 17 0
이별 회피형 연락오게 하려면4 15:56 48 0
나 전애인이랑 일주일에 한 번은 만난다 7 15:55 74 0
사내 썸붕 어케내야해...?2 15:55 51 0
소개팅 애프터할때 보통 차 있으면 데리러와 ?4 15:54 4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6:08 ~ 5/24 1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