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652l 0
여둥들은뭐야? 170초반은

170~174 사이남친
 
1개월 전
둥이1
쪽팔린다는 생각이 드는게 이상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2
헐 왜 쪽팔리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4
이글이 이상해
•••답글
1개월 전
둥이5
오잉 왜쪽팔려 입는 사람들 많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6
왜 쪽팔린지 이해가 안감..
•••답글
둥이6
롱패딩 너무 길거같으서??? 160이어도 안이상
•••
둥이39
1개월 전
둥이7
왜 쪽팔려??? 진짜 이유가 궁금해.. 왜지
•••답글
1개월 전
둥이8
쪽팔릴 건 무ㅏ야?
•••답글
둥이8
난 그냥 코트 자체를 안 좋아하는데
입든 말든 상관없음

•••
1개월 전
둥이9
...왜 쪽팔령...!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둥이19
착각아닐까
•••
둥이24
이건 걍 도끼병일 가능성 다분한데
아님 너가 진짜 연예인급으로 잘생겼거나 ㅇㅇ
지나치는 여자가 인중늘리면서 잘생기려면 모델급 미친 피지컬이거나 배우 아이돌급 얼굴이어야 함

•••
둥이29
근디 인중늘어난다는게 먼소리여
•••
1개월 전
둥이11
왜 쪽팔리지 ....??
•••답글
1개월 전
둥이12
3. 그냥 그렇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3
남시선 신경쓰지말고
걍 입어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4
ㄹㅇ아무생각이없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5
엥 왜 쪽팔려
•••답글
둥이15
내 남친 170 안되는데더 코트 잘어울림
•••
1개월 전
둥이16
선택지가 너무..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트 입는게 왜 그럴 일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7
왜 쪽팔린지 1도 이해 안 감
•••답글
둥이17
걍 어울리면 이쁜거고 핏 이상하면 별론거고
•••
1개월 전
둥이18
남자는 키랑 덩치 커야 코트 잘어울린단 인식 있어서 좀 눈치보이나 보네 ㄱㅊ음 안쪽팔림
•••답글
둥이18
그런거 쪽팔릴거였으면 애초에 안사귀지않았을까
•••
1개월 전
둥이19
쪽팔리진 않는데 멋잇어보이진 않아 솔직히 롱코트는 170후반부터..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20
왜 쪽팔려...? 코트 일단 본인이랑 어울리는걸 샀을거아냐 그럼멋있는뎅
•••답글
1개월 전
둥이21
자기한테 어울리게 입으면 뭔들~~
•••답글
1개월 전
둥이22
160대인 애들은 이 글을 보고 울겠구나..
•••답글
1개월 전
둥이23
그게 왜 쪽팔림?
•••답글
1개월 전
둥이25
170초반이 문제가 아니라, 비율이 안좋은 사람이 자기랑 안맞는 옷을 입으면 좀 보기 웃기긴 하겠지
근데 웃긴게 아니라 쪽팔리면 이미 마음이 떠난걸꺼고

•••답글
1개월 전
둥이26
설직히 한참 좋을 때면 뭘 입어도 좋지 맘 떠나면 그때부터 그런 생각 들 수도 나는 168 전남친 만날 때 첨엔 뭘 입든 오구오구얏는데 맘 식고선 다 별로처럼 보였음 좋아하면 그런 거 신경 안 써 근데
•••답글
1개월 전
둥이27
이쁜데?!!!!!!
•••답글
둥이27
본인에게 잘 맞는 길이 찾아서 입으면 되징
•••
1개월 전
둥이28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30
어ㅐ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31
쪽팔릴이유가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33
왜 쪽팔려? 코트는 키 큰 사람만 입으라는 법 있나 진짜 이해안됨
•••답글
1개월 전
둥이34
1개월 전
둥이35
왜..쪽팔리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6
쪽팔린다고 생각하는 게 이상한 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7
아무생각업슴
•••답글
1개월 전
둥이38
귀여울듯,,,잉
•••답글
1개월 전
둥이40
왜 쪽팔리지..?
•••답글
1개월 전
둥이41
남친이 코트입고 꾸미고 나옴 예쁘고 귀엽지.. 쪽팔린다는 생각이 들면 이미 정이 없어진 거 아닐까..?
•••답글
1개월 전
둥이42
키랑 상관없이 어울린다 안어울린다 생각한 적은 있어도 쪽팔린다고 느낀 적은 한 번도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43
와 진짜 요즘 인티하다보니까 키작은남자 마상할 글이나 댓들 자주보긴했는데 그래서인지 코트까지 생각하는구나..여잔데두 걍 남자들 키로 쉽게 치기당하는거 안타깝네..그냥 자신감있게 입고픈데로 입었으면 좋겠어 쪽팔리게 생각하는 사람이 인성이 안된거지뭐..
•••답글
둥이77
맞어ㅠ
•••
둥이104
나두 같은 생각..
•••
1개월 전
둥이44
엥 왜 쪽팔림
•••답글
1개월 전
둥이45
1개월 전
둥이46
요즘 보면 우리나라 키 작은 남자들 다 죽어야 할듯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47
난 168남친있는데 코트 입어줬으면좋겠음
•••답글
1개월 전
둥이48
쪽팔리는건 아닌데
170대초반이랑 사귀고싶지가 않음

•••답글
둥이59
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
•••
둥이79
ㅇㅈ ㅋㅋ 딱이거
•••
둥이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49
사랑하는 사람인데 쪽팔려,,,? 팬티만 입고 시내 한복판에서 브레이크댄스 추는 거 아닌 이상 쪽팔릴 일 없을 거 같은데
•••답글
둥이49
내남친 코트 개잘어울리고 개멋있는데 ㅠㅠ
•••
1개월 전
둥이50
별게 다 쪽팔리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1
내 남친 코트 입은거 이쁘기만한데ㅠㅠ 그럼 뭐 170들은 패딩만 입으라는건가...
•••답글
1개월 전
둥이52
아니 뭔 코트가 균일길이도 아니고 170은 170길이에 맞게 입는거고 160은 160길이에 맞게 입는거구만 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53
왜 쪽팔리징? 넘 좋아
•••답글
1개월 전
둥이55
여자들도 코트 입는데 170이 무슨상관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56
왜 쪽팔리지...?
•••답글
1개월 전
둥이57
아니 별생각없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58
구라친거 아니고 찐 170대면 그렇게 작게 안느껴질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60
170초반 남자 연예인들 코트 입음거 보면 멋지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61
키랑 코트 뭔 상관인지 모르겠어 애초에 키작은게 쪽팔리면 키큰 남자 만났겠지 코트는 상관 없음
•••답글
둥이62
22 코트는 상관없음
•••
1개월 전
둥이63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64
1개월 전
둥이65
쪽팔리지도 않은데 모델 급의 비율+본인핏에 맞게 맞춤수선이 아닌 이상에야 멋지지도 않을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66
왜.. 쪽팔랴... 168 이런 애가 입어도 핏 좋으면 멋있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67
..? ㄹㅇ 왜쪽팔림..? 그냥 옷일뿐인뎁
•••답글
1개월 전
둥이68
남자 키에 대한 글 왜이렇게 많이 올라오지...? 진짜 1도 안쪽팔려 왜 쪽팔려 어디가 어느 부분이...
•••답글
1개월 전
둥이69
일부러 어그로 끄나..이게 뭔 글이야..
•••답글
1개월 전
둥이70
내 남친 169인데 뭘 입어도 내 눈엔 멋있고 예뻐^^ 하나도 안쪽팔리구^^
•••답글
1개월 전
둥이71
내 남친 173-4인데 코트입으면 멋있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72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73
170 안되는데 멋있는데ㅠ
•••답글
1개월 전
둥이74
왜 쪽팔려......? 대부분 여자들도 170 안되는데 그럼 여자들이 입어도 쪽팔린거야 ??
•••답글
1개월 전
둥이75
왜 쪽팔려? 별 생각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76
왜 쪽팔리지...? 그럼 170초반보다 작은 사람은 코트입으면 안되는거??? 여자들도 잘만 코트입는데 왜...?
•••답글
1개월 전
둥이77
쪽팔릴 리가 있나ㅋㅋ 남친이면 뭘 입어도 멋있어 보임
•••답글
1개월 전
둥이78
그게 왜..?
•••답글
1개월 전
둥이80
비율차이
•••답글
1개월 전
둥이81
걍 입었구나.. 싶은디..?
•••답글
1개월 전
둥이82
안 쪽팔려 내 새끼 멀 입어도 귀여웡 오쪼쪼
•••답글
1개월 전
둥이83
이런 발상을 어떻게 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84
쪽팔리진 않는데 멋지지도 않음
•••답글
1개월 전
둥이85
요즘 이런 글 많이올라오네ㅠㅠ 170~174면 평균키아닌가 전혀 쪽팔리지않아
•••답글
1개월 전
둥이86
그게 왜? 그럼 뭐 입고 다녀
•••답글
1개월 전
둥이87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88
쪽팔리진 않는데 멋지지도 않을듯 그냥 옷이다
•••답글
1개월 전
둥이89
코트가 왜....? 진짜 이상한 형광 체크무늬 밀리터리 범벅 코트면 인정
•••답글
1개월 전
둥이90
걍 글이 이상
•••답글
1개월 전
둥이91
엥? 그럼 뭐입고다냐,,,?????뭐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2
1개월 전
둥이93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94
나 저 키인데 헉 나 쪽팔리게 입고 다녔나싶어 호다닥 들어와봄
•••답글
1개월 전
둥이95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96
1개월 전
둥이97
둥이97
1개월 전
둥이98
키작은 애가 발목까지오는 코트입으면 웃기긴함
여자는 귀엽고 남자는 웃김
굳이? 더 체형보완해줄 옷들이 널리고널렸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99
이런글 이제 그만보고 싶다...
•••답글
둥이108
22 너무 상처받는글 많음 요즘
•••
1개월 전
둥이100
전남친이 173?정도였는데 비율좋아서 잘 어울려서 예쁘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01
그 날 하루는 남친의 찍덕이 되어 인생짤을 건져주고 말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02
내 남동생 키 170 극초반인데 코트 입으면 멋있구 잘생겼던데 내동생이 원래 잘생긴 편이긴 하지만..' -'
•••답글
1개월 전
둥이103
키가 중요한 게 아니라 핏이 중요한 거
그리고 170 초반이 어디가 어때서? 150대 여자 만나면 적어도 10센치 이상은 그냥 차이 나고 우리나라 여자 평균 키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160인데? 자격지심 가질 필요 없어 그렇게 키 큰 남자가 더 적어

•••답글
1개월 전
둥이105
코트가 키큰사람들이 입으면 잘받는건 맞는데 키작은 사람이 입는다고 부정적인 생각 하는 사람이 있나? 키큰사람이 입었을때 와 저사람 대박이다 이렇게 생각은 해두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왜 쪽팔리지..
•••답글
1개월 전
둥이107
아니 대체 왜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둥이108
인티에 요즘 이런글들 왜이렇게 많이 올라옴..
상처받는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09
이런 글이 쪽팔려
•••답글
둥이109
남자 키 글 그만...! 글쓴이 남익 168~172인게 학계의 정설이네
•••
1개월 전
둥이110
여익들 이글이 잘 이해가 안가겠지만
남초사이트 가보면 키 170이라 키작아서 여자 못마난다는글 쉬지도않고 올라온다..ㅋㅋ
글쓰나 그게 문제가 아냐 다른걸봐!

•••답글
1개월 전
둥이111
왜 난 170초반대 남자키로 작다 생각 안드는데..? 코트 질질 끌리는것만 아니면 좋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12
오히려 패딩보다 코트가 나은데
•••답글
1개월 전
둥이113
왜 쪽팔려? 쪽팔릴 정도면 애초에 안 사귐
•••답글
1개월 전
둥이114
왜 쪽팔리는 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15
쪽팔린다기보단 키가 작아서 다른 옷이 더 잘어울리겠다 라는 생각은 들거같음
•••답글
1개월 전
둥이116
롱코트는 좀 웃겨보여
•••답글
1개월 전
둥이117
엥? 난 좋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18
이런 글 발상자체가 좀 많이 정신적으로 어린듯 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19
입을수도있는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둥이120
이렇게 생각하는게 쪽팔림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키 169남익인데 나 여자들한테 인기많은데?682 01.24 20:18 18285 1
이성 사랑방 25살에 돌싱.. 어떻게 생각해..?399 01.24 23:01 10422 1
이성 사랑방 이제 전라도 사람 못 만나겠다...329 01.24 16:10 21156 1
이성 사랑방 그 우리나라에서 C정도명 상위 몇프로일까240 01.24 17:49 9902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존댓말을 강요해237 01.24 23:31 8135 0
41066568 연애중 여친이 ㅋㅅ라는 단어가 부끄러워서 안뽀뽀라고 햌ㅋㅋㅋㅋㅋ 10:28 1 0
41066535 아진짜 빡치는게 내가 먼저 뭐하자 이러면 별 반응이 없어ㅋㅋㅋ 10:24 23 0
41066515 이성 사랑방 나 160이고 남사친173 전남친 171 이었는데 10:23 43 0
41066497 남익인데 도와줘 ㅠㅠ3 10:21 34 0
41066479 연애중 내가 예민한걸까 봐주라 잠수 타고 싶어6 10:19 36 0
41066409 이성 사랑방 혼란스러운데... 10:14 17 0
41066393 이성 사랑방 나 지금 짝사랑남이랑 마주 앉아 있는데 긴장돼 미칠거같아2 10:12 62 0
41066377 이성 사랑방 옾챗에서 만나서 한달간 썸탔는데4 10:11 52 0
41066370 이성 사랑방 27살 돌싱인데 갑자기 우울하다7 10:10 118 0
41066295 이성 사랑방 25살 공시생 썸남 생일선물 추천좀 ㅠㅠㅠ12 10:01 43 0
41066288 연애중 D+485, 남친한테 처음으로 "야" 라고 했다ㅠㅠ2 10:00 264 0
41066285 이성 사랑방 동거하는데 남친이 밥 다 해줌 10:00 38 0
41066275 이성 사랑방 썸남이랑 첫 데이트 하는데 9:59 27 0
41066274 이별 ㅋㅋㅋㅋ그 상황이 되어봐야 아는게 맞는거같아6 9:59 88 0
41066231 이성 사랑방 와 요즘 애인이랑 서로 지치고 마음 식은게 맥스치 찍어서2 9:54 153 0
41066230 이성 사랑방 헐 나 어제 전남친이랑 전화했었네... 9:54 96 0
41066217 연애중 시간을 달라고 했고 난 기다리기로 했어(긴글,한탄주의)4 9:52 48 0
41066182 짝남이 나 소개팅한거 아는데 자꾸 캐묻는데 의미없지?4 9:49 81 0
41066156 이성 사랑방 너네는 생리 시작하면 남자친구한테 바로 말행??12 9:45 27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10:24 ~ 1/25 1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5 10:26 ~ 1/25 1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