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520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고3들 국장 신청해라 | 인스티즈

은행가서 공인인증서 발급받고, 한국장학재단 앱 설치해

처음 가입할때 어느대학인지 몇학년인지 학부신입인지 뭔지 막 뜨는데 그거 공란으로 두고 다음 눌러도 가입되거든??

그리고 나서 공인인증서로 개인정보 인증한뒤에 원클릭 신청할때 첨부한 사진처럼 학교미등록 체크하면 아직 대학합격 안해도 1차 신청가능해~~

2차때하면 내돈내고 기다렸다가 받아야하는데 지금하면 바로 감면되니까 잊지말고 오늘 하기!

신청 다 했으면 부모님 공인인증서로 가족구성원 동의도 해야해😎

그 외에 주민등록등본이나 기타 서류 제출란도 있는데 그건 당장은 업로드 안됐다고 뜨는데 걍 방치해두면 2~3일내에 자동으로 전송되니까 신경 안쓰다가 며칠지나고 서류 전달 됐는지만 확인해주면 국장 신청끄읏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헐 고마워ㅠㅠㅠㅠ슼해도 괜찮아?? 완전 유용 ㅜㅜ
•••답글
글쓴이
웅웅 1차 기간 놓치지말고 꼭 신청해!!!
•••
익인3
웅웅! 고마워!!! 아무도 안알려 줬는데 ㅜㅜㅜ
쓰니글보고 알았어 ㅜㅜ

•••
1개월 전
익인4
감사합니당!! 슼슼!!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ㅇㄴ 재학생인데 까먹을뻔 나도 감사합니당
•••답글
1개월 전
익인6
슼슼 고마워용❤
•••답글
1개월 전
익인7
고마워!! 나도 이제 대학생이다 슼슼
•••답글
1개월 전
익인8
고마워용 다정한 쓰니🥰
•••답글
1개월 전
익인9
참고로 가구원 동의랑 서류 제출 귀찮다고 빨리 안 하면 2차처럼 처리됨 ^ㅠ 는 내가 그랬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아직 대학교 최종합격도 안떴는데 해두 괜찮아??
•••답글
익인10
헉된다구 되어있네 고마웝
•••
익인11
예스~~글고 12월에 해도 1차 신청 가능
•••
글쓴이
이런 친구들 때문에 글쓴거야!!!! 미등록 해놓으면 나중에 붙고나서 신청 안해도 되고 감면도 바로 되걸랑😎

혹여나.. 재수를 하게 되더라도 안가면 자동취소 되니까 기회 날릴 걱정은 안혀도 됩니다

•••
1개월 전
익인12
고마워❤️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넘 고마웡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차 언제까지야?
•••답글
글쓴이
▶ 신청기간 : 20. 11. 24(화) 9시 ~ 12. 29(화) 18시

▶ 서류제출 : 20. 11. 24(화) 9시 ~ 12. 31(목) 18시

참고😎😎

•••
익인14
ㅠㅠ넘착해 땡큐베리감사
•••
1개월 전
익인15
직장인 할매 학교도 안댕기면서 놀라서 왔네ㅇ0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고마워용~~♥️♥️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지금은 합격 안 했는데 나중에 합격되면 따로 뭐 해야 돼???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땡큐!! 이따 엄빠랑 해야겟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고마워용~~~~👼🏻✨🤍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오늘 은행가야쥐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나 대학교 둘다 예비인데 ㅜ 어느 대학으로 설정 해야하는거야??ㅠㅠ
•••답글
익인21
ㅏ 미등록 ㅜㅜ 쓰나 넘 고마워ㅠㅠ
•••
1개월 전
익인22
이거 신청하면 혜택이 모야?? 현역인데 잘 몰라서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그럼 정시생도 가능한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세상에... 너무 고마워 슼할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결과 엄청 늦게 나와도 감면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두고마워💛💛
•••답글
1개월 전
익인27
헐 고마워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쓰니야 고마워! 드디어 했다! 대학 미등록으로 했는데 대학 결정나면 합격한 대학으로 따로 수정해야 해?
•••답글
글쓴이
수정 안해도 자동으로 처리돼~~
•••
익인28
응응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
30일 전
익인29
쓰나 지금두 있어!? 나 컴터로 신청해서 대학 아직 다 발표 안 났는데 미등록 있는지 모르고 추합 거의 확실한 대학 썼는데 괜찮을까..??
•••답글
글쓴이
주변에 친구 있으면 되도록 미등록으로 하라고 해줘
익이 임의로 적은건 나중에 최종등록정보 심사할때 실입학 대학이랑 다르면 늦게라도 미등록 처리 될거야
고3이면 신입생이라서 저렇게 자동처리 가능! 그냥 그 상태로 기다리면 돼

•••
익인29
으앙 고마워ㅠㅠㅠ근데 나 너무 불안해서 구냥 취소하고 다시 신청 해썽 ㅜㅜ
•••
29일 전
익인30
쓰나 부모님 공인인증서로 가족 구성원 동의 어디서 해야 돼? ㅠㅠ
•••답글
글쓴이
모바일 말고 컴퓨터로 들어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
•••
글쓴이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하기 클릭
•••
익인30
답장 고마워 ㅠㅠ 부모님 중 한분만 하면 되는거지..?
•••
글쓴이
신청할 때 부모님 두분 다 생존으로 신청한거면 두분 다 동의 하셔야해
한분이 사망이나 관계 단절이라면 생존으로 신청한 한분만 해도 되는거고!

•••
익인30
아 그렇담 두 분 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단 거네..? 고마워...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동에 "서브웨이 청년다방 아마스빈 장미맨숀" 있없?1774 01.17 22:44 13538 0
mbti별 "너빼고 우리끼리 만나는거 알아?"에 대한 답변은?1191 4:17 8000 0
이성 사랑방 지금 임신 14주이고 한달뒤 남친이랑 결혼인데616 13:56 15607 0
길 가던 사람이랑 부딪혀서 폰이 깨졌는데 그사람이 얼굴에 300만원 던질때344 2:12 4653 1
반려동물 강아지가 나 때문에 충격을 크게 받은 것같아..184 7:16 18095 0
40928249 나 베떡 너무 기대했나봐.. 17:12 2 0
40928248 인별계정 운영하기 어렵네ㅋㅋㅠ 17:12 2 0
40928247 파파존스 먹고싶른데 혼자살아,, 17:12 3 0
40928246 이런 청바지는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ㅠㅠ 17:12 10 0
40928245 에어팟2세대+ 옷 vs 에어팟 프로 17:12 4 0
40928244 뭔가 지금 배울만한 게 없을까1 17:12 5 0
40928243 지식인 질문삭제 왜 못 해ㅠㅠ 17:12 3 0
40928242 근데 면허 필기도 시험 난이도 차이 있어? 17:12 4 0
40928241 병원 갈때 대학 돕바 오바야??3 17:12 10 0
40928240 왓챠 2주 무료 한적없는데 결제됐어...🥺 17:12 6 0
40928239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외국인들도 우리나라에 세금 내지 않아? 17:12 3 0
40928238 남의 돈 막쓰는 사람 진짜 너무 싫다 17:12 11 0
40928237 익들 연말정산 월별 총액만 뜨지 제발 그렇다고 해줘3 17:12 11 0
40928236 공무원들 5시에 퇴근하니?1 17:12 12 0
40928235 눈 더 오면 좋겠다 17:12 4 0
40928234 와 난 정말 행복한 사람이야 17:12 23 0
40928233 다이어트할때 그나마 먹어도 되는 음식이 뭘까8 17:12 14 0
40928232 이성 사랑방 전남친보다 전썸남이 더 잊기 힘들지 않아? 17:12 12 0
40928231 알바 구하는 익들아...있니!..!1 17:12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7:05 ~ 1/18 17: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17:08 ~ 1/18 1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