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내 동생 지금 전공 잘못 접수함 이게 말이돼? 어이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지금 미국에서 대학 다니는 중이라 해봤는 데 절대 이걸 실수로 일어날 수가 없는 일인데.. 얼리로 지원한거라 11/1까지 제출이였는 데 그걸 지금 부모님이랑 다시 보다가 알아챔 이메일 보낸다고는 하는 데 받아주실지 모르겠다 레귤러로 바뀌겠지? 혹시 주변에 이런일 일어난거 들어본 익들 있어?| 이 글은 5년 전 (2020/11/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내 동생 지금 전공 잘못 접수함 이게 말이돼? 어이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지금 미국에서 대학 다니는 중이라 해봤는 데 절대 이걸 실수로 일어날 수가 없는 일인데.. 얼리로 지원한거라 11/1까지 제출이였는 데 그걸 지금 부모님이랑 다시 보다가 알아챔 이메일 보낸다고는 하는 데 받아주실지 모르겠다 레귤러로 바뀌겠지? 혹시 주변에 이런일 일어난거 들어본 익들 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