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00l 0
 
1개월 전
익인1
오늘...???
•••답글
익인2
어제 한명 나와서 300명 검사했어.. 17명..? 16명인가? 추가확진 오늘 아침에 나왔음,,,
•••
1개월 전
익인2
아 남친 상무대에있는데 걱정되서 죽을것같아진짜
•••답글
글쓴이
헐.. 내남친두 후반기교육 상무대에서 받았어서 그쪽 관련해서 들어보니까 어떤 군인이 다른지역사람이랑 동선이 겸쳤는데 모르고 2주동안 부대생활했대ㅠㅠ
•••
1개월 전
익인3
군대마저 저럼 어쩌냐 환장하겠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울집 막뚱이 해병대가서 훈련받고잇는데 넘 걱정...ㅠㅠ 아무래도 사람들 많이 몰려잇는곳이면 불안하다ㅜㅠ
•••답글
익인6
헤 막뚱이ㅠㅠㅠ 완전 걱정되겠다
•••
1개월 전
익인7
주변에 아는사람 교육갔다와서 자가격리중이다 진짜 이시국에 교육을 왜한건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브라우니~ 물어!!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1456 01.23 16:56 8840 1
푸드 라면 하나에 면만 건져 먹었을때 배부르면790 01.23 12:57 14795 0
이성 사랑방 여자 24~6까지도 모솔인 경우 있어?782 01.23 19:02 17181 0
여익들 평균 키 동의해?671 01.23 22:37 10490 1
근데 사회생활 ㄹㅇ 어렵다... 상사 분이 커피 사준다고 할 때547 01.23 18:05 13724 0
41044217 나 너무 힘들어ㅠㅠㅠㅠ 4:52 3 0
41044216 나 좀 말려줘 익들아.. 제발 설득해줘..1 4:52 21 0
41044215 근데 왜 숏컷하면 젠ㄷ 레ㅈ 소리 듣는거지 4:52 20 0
41044214 개말라익 궁물 받음,,,~ 4:52 15 0
41044213 난 아직도 학번 앞자리가 2면 먼 미래 새내기같이 느껴져..... 4:52 8 0
41044212 알바 전화지원 시간은 몇시가 적당하다 생각해??3 4:52 11 0
41044211 내가 만약 현재 지식을 갖고 옛날로 돌아간다면 4:52 10 0
41044210 아 배고픈데 4:52 4 0
41044209 군대 가기 전에 휴학하는 경우 있나?1 4:52 8 0
41044208 원래 다들 몸무게 자기전에 많이나가??2 4:51 9 0
41044207 인스타 닉네임 칠때 키보드 막 두드리는 익있음??4 4:51 17 0
41044206 배가 안부른것도.. 병원가봐야할까..??3 4:51 16 0
41044205 의견 다르면 그냥 스루하면 안 되? 4:51 14 0
41044204 한번 뿐인 인생 사고도 왕창 치고 싶다2 4:51 12 0
41044203 2년 전에 휴학하고 놀이공원 알바 했었는데 4:51 17 0
41044202 인스타 광고템 왤케 좋아보이지ㅜㅜ 4:51 3 0
41044201 💥💥💥훈민정~ 음 훈민정음💥💥💥31 4:51 40 0
41044200 무경력이 카페 알바하는데 이틀차면 해맬 수 있던 거 아니니3 4:51 26 0
41044199 역시 예약을 일단 잡아놔야 실행하는군1 4:51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4:49 ~ 1/24 4: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4:50 ~ 1/24 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