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신설 요청
l조회 1533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요즘 다 평잼으로 무난하게 읽어서 그런지 막 너무 재밌어서 두근거리는 게 없다ㅜㅜ 흑... 미필고 시에러 하프라인 등등 엄청 유명한 스테디셀러들은 읽었고 ㅊㅍㅇ님은 아쉽게도 나랑 안 맞아서ㅠㅠ 언급한 작들은 제외하고 추천해줘...!
 
1개월 전
쏘니1
월계수 페일던
•••답글
글쓴쏘니
아 헐 이공일수 다공일수 못 본다는 걸 안 적었네ㅠㅠㅠ 그래도 추천 고마워!! 페일던은 1권만 읽어봤는데 다시 도전해봐야겠다
•••
1개월 전
쏘니2
나이트크럽 연정
•••답글
1개월 전
쏘니3
하프라인 재밌게 봤으면 키스더그라운드 보자
나 이거 한 이틀 동안 시간 날 때마다 본 듯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4
인터미션? 탐색전 꼴라쥬 열병
•••답글
1개월 전
쏘니6
나두 인터미션!!!! 넘 좋았어 ㅜㅜ
•••답글
1개월 전
쏘니7
오네죽 외사랑
•••답글
1개월 전
쏘니9
1개월 전
쏘니10
외사랑 베테종 오네죽 이방인 불티 노모럴ㅠ 꼭 읽어!!
•••답글
1개월 전
쏘니11
임계점!ㅠㅠㅜ
•••답글
1개월 전
쏘니12
연재작도 ㄱㅊ으면 ㅈㅇㄹ에 있는 할 수 없는 것들, 부서진 각인 ㅠㅠ!!!
•••답글
1개월 전
쏘니13
현망진창하려면 힐러봐야디
•••답글
1개월 전
쏘니14
외계생물의 씨앗! 너무 재미있어서 밤새서 읽음
•••답글
쏘니21
1개월 전
쏘니15
불삶 ㅠㅠ
•••답글
1개월 전
쏘니16
1개월 전
쏘니17
나크연 비연 인연
•••답글
1개월 전
쏘니18
힐러 페일던
•••답글
1개월 전
쏘니19
타락지천기담. 페이백
•••답글
쏘니39
2222222
•••
1개월 전
쏘니20
열침 페일던 힐러 아포칼립스 미필고
•••답글
1개월 전
쏘니22
1개월 전
쏘니23
페일던 나크연 게스트 임계점
•••답글
1개월 전
쏘니24
난 ㅈㅇㄹ 슈가케이지.. 연재하는 거 안 보는데 진짜 이건 넘 재밌어서 다음 편 놈기는 게 설렐 정도였오..
•••답글
1개월 전
쏘니25
열병 읽으면 사훤명하만생각나...매일울어...
•••답글
쏘니33
열병?
•••
쏘니25
이게 맞다,,, 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 힝구
•••
1개월 전
쏘니26
혼불
진짜 이거 읽고 현망진창 안되면 계좌불러 결제한 금액만큼 내가 보내줄게..

•••답글
1개월 전
쏘니27
천국은 없다
들이닥치다

•••답글
1개월 전
쏘니28
나이트크럽연정 인터미션 힐러 적해도 베타테스트종료 열병
•••답글
1개월 전
쏘니30
디스러브
•••답글
쏘니49
1개월 전
쏘니31
데드맨 스위치 푸괴껍
•••답글
1개월 전
쏘니32
나크연 렌시티 단밤술래
•••답글
1개월 전
쏘니34
투명드래곤
•••답글
1개월 전
쏘니35
1개월 전
쏘니36
1개월 전
쏘니37
현망은 힐러지
•••답글
1개월 전
쏘니38
불우한 삶
임계점
힐러

•••답글
1개월 전
쏘니40
1개월 전
쏘니41
노모럴 토주..
•••답글
1개월 전
쏘니42
인터미션 ㄹㅇ
•••답글
1개월 전
쏘니43
디티알 진짜 내 인생작
•••답글
1개월 전
쏘니44
불삶이 ㄹㅇ 내현생도둑인데 봤겠지..ㅜㅜ
•••답글
1개월 전
쏘니45
전독시 댑악임ㅠㅠ
•••답글
1개월 전
쏘니46
스와핑!!!
•••답글
1개월 전
쏘니47
키더그 해의흔적
•••답글
1개월 전
쏘니48
페일던 도둑들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술 나시고 비타민 먹어두 ㅇ더ㅐ??42 01.18 20:23 352 0
소설 오늘도 눈포 있네18 01.18 13:56 286 0
소설 유산하는거 있니..28 0:39 187 0
소설 와 작가님이 내 주변 사람인거 같앜ㅋㅋㅋ18 01.18 20:59 379 0
소설 😎연예인공/수 나오는 재밌는 작품 추천 부탁해용😎19 01.18 19:51 149 0
40941437 소설 그루 님 4:12 3 0
40940859 소설 토주 1권 보는데 자꾸 뛰쳐나오게됨,, 3:41 20 0
40940155 소설 야야야야야 얘듀라 형제 근친, 문란수 처돌이 모여라5 3:20 22 0
40940100 소설 패션 시리즈 다 봤어..ㅠ 3:16 10 0
40939260 소설 오신 줄거리좀 누가 말해줄수있니?? 2:15 22 0
40939018 소설 새벽달 후회 정확히 어디서부터인가요?3 2:00 31 0
40938149 소설 힐러 판중때 헐레벌레 샀는데 아직도안깜ㅋㅋㅋ1 1:15 77 0
40938044 소설 불삶 강하다1 1:10 36 0
40938032 소설 도둑들 노모럴 페이백 스와핑 소실점5 1:09 58 0
40937539 소설 페이백 포타 다읽었는데15 0:45 118 0
40937414 소설 유산하는거 있니..28 0:39 187 0
40936980 소설 얘들아 푸괴껍 수 이름이..(스포)9 0:17 101 0
40936935 소설 ㅈㅇㄹ 어바웃 마인드2 0:15 49 0
40935878 소설 새벽에 봐야하는 호러미스테리오컬트물 추천 좀3 01.18 23:27 44 0
40935516 소설 새벽달 질문좀!4 01.18 23:10 51 0
40935474 소설 소꿉친구 공수 있어?5 01.18 23:09 107 0
40935432 소설 작가님...돌아오셨어...1 01.18 23:07 270 0
40935233 소설 윈메 작가님 오셨다ㅠㅠㅠㅠㅠ 01.18 22:58 53 0
40935058 소설 나 자충해놓고 눈포 아직 못받았는데4 01.18 22:50 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9 4:08 ~ 1/19 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