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442l 0
다 답해줄게 👏

복채는 노래로 부탁 💗
 
1234

1개월 전
익인303
지금 연락하는 선배랑 잘 될 수 있을까 ?? ㅠㅠ

Tate mcrae - you broke me first

•••답글
1개월 전
익인304
12월에 수입 좀 들어와? 월급 말구
•••답글
익인304
복채는 태연-I!!
•••
글쓴이
월급이 아니라면 수익은 ok
•••
1개월 전
익인305
이번에 면접보려고 하는 곳 잘 될까?? ㅠㅠ
•••답글
익인305
복채는 헤이즈- 좋았을걸
•••
글쓴이
면접 자신감만 딱 가지고 가면 무조건 합격
•••
글쓴이
표정 연습 더 많이하기
•••
익인305
허걱...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 좋은 하루보내💞💞
•••
1개월 전
익인306
진로 찾을 수 있을까?
내가 악갼 철벽 쳤는데 다시 걔한테 연락올까?
복채는 적재- 잘지내
조이-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답글
글쓴이
진로는 4개월안에 찾을 수 있어
•••
글쓴이
나머지는 촉 오면 답해줄게
•••
익인306
4개월 진짜 열심히 찾아봐야지ㅠㅠㅠ고마워거마워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307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잘 될 수 있을까? 노래는 loote-tomorrow tonight
•••답글
1개월 전
익인308
나 언제 연애할것같아?
복채는 쏠-ride, 109- 니가 보고싶을 때

•••답글
1개월 전
익인309
이번 일 잘 끝날까?
•••답글
1개월 전
익인310
언니가 돌아올까?

복채는 yellow hearts

•••답글
1개월 전
익인311
걔랑 어떤 결론이 날까?

복채는 blackbear - Weak When Ur Around

•••답글
1개월 전
익인312
준비하는 시험 합격할 수 있을까? 난 언제쯤이면 연애를 할 수 있어?

윤하 - parade
109 - 니가 아니면

•••답글
글쓴이
준비하는 시험 합격해
익인이가 야무지게 준비 잘 하고 있네
플래너 쓰면서 마인드 컨트롤 해주고!
연애는 내년 9월에 할 듯 하다

•••
익인312
고마워 쓰나..ㅠㅠ 열심히 할게!!!!!
•••
1개월 전
익인313
과가 너무 안맞는데 편입하는 게 맞을까?????
박효신-동경

•••답글
1개월 전
익인314
좋아하는 오빠랑 잘 될 수 있을까
데이식스- 한페이지가 될 수 있게

•••답글
글쓴이
응 잘 될 수 있어 더 친해지도록 익인이가 당겨봐👍
•••
익인314
고마오ㅠㅠ 잘되고 성지순례하러올게ㅜㅜㅜㅜㅜㅜㅜ
•••
1개월 전
익인29
이번 해에 연애할 수 있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315
나 재결합 할 수 있을까?
복채는 소금- 위로 ! 노래 완전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17
나 그 오빠 언제 놓을 수 있을까

복채는 널 어쩌면 좋을까 - 김예림

•••답글
1개월 전
익인319
나 언제쯤 연애할까?

복채는 Roses - Finn Askew 🌹

•••답글
1개월 전
익인320
걔 나 진심으로 사랑해 ?기다려도 괜찮을까 ? 복채는 애쉬아일랜드의 paranoid
•••답글
익인320
그리고 혹시 걔한테 연락 올까 ..? (위에 애랑 다른애야) 복채는 윤건 우리둘만아는
•••
1개월 전
익인321
나 이번엔 입시 잘될 수 있을거 같아..? 세번째 도전하는 논술인데 어떨까... 너무 걱정되네 복채는 슬기 always!
•••답글
글쓴이
세번째 도전? 무조건 합격이야! 정말 잘될 것 같아서 그래
•••
익인321
헉 진짜 진심으로 너무 고마워 쓰나..ㅜㅜㅜㅜㅜ❤️ 쓰니 말대로 꼭 좋은 결과 가지고 올게 정말 진심으로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322
지금 남친이랑 오래 갈 수 있을까요?
•••답글
1개월 전
익인323
나 이별한지 얼마 안됐는데 다음사람은 언제쯤 들어올까?
복채는 이우 - 공일공

•••답글
1개월 전
익인324
나 남자친구랑 내년에도 잘 사귈 수 있을까?
•••답글
익인324
혹시 그리고 내년에 괜찮은 곳 취업 할 수 있을까?
•••
익인324
복채는 심규선 - 5월의 당신은,
티키틱 - 왜 전화했지

•••
1개월 전
익인325
6논술 중에 하나라도 붙을 수 있을까요? ㅠㅠ 아니면 정시로 국숭세단 갈 수 있나요..

복채는 hearts and colors - LA on a saturday night

•••답글
글쓴이
6논 중 1개 합격할 것 같아 하지만 그것보다 정시로 국숭세단 그 위로도 뿌시기 가능
•••
1개월 전
익인326
제가 내년에 지금 하던 모든걸 다 놓고 새로운 꿈이 생겨 새롭게 시작하려고 하는데 저 잘할 수 있을까요?

복채는 제가 정말 좋아해 매일 듣는 노래입니다!
pateko - rainy day

•••답글
1개월 전
익인327
나 이번에 편입 잘 될 수 있을까요?

복채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에요!
이소라 - 청혼

•••답글
글쓴이
네 편입 지금부터 시작해봐요 잘 될 것 같아
•••
익인327
학원은 이미 다니고 있는데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고마워요!!! 덕분에 편입 잘되면 와서 다시 댓글 달게요!
이거는 고마워서 노래 추천이요
Lukas Graham - 7 Years

•••
1개월 전
익인328
나 내년 안에 남친 사귈 수 있을까?

Sia - Bird Set Free

•••답글
1개월 전
익인329
나 남친이랑 지금 헤어지는게 맞을까?

검정치마-hollywood

•••답글
글쓴이
응 너무 힘든거 아니야? 헤어지는게 익인이한테 더 나을 것 같아
•••
1개월 전
익인330
그 형은 날 어떻게 생각할까.. 형 좋아하는거 포기하고 싶다.

데이식스 - 좋아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31
나 그 사람이랑 내년까지 계속 행복할 수 있을까

복채는 김뜻돌-꿈에서 걸려온 전화

•••답글
1개월 전
익인243
쓰나...물어볼게 있어서 다시 댓글달아..!
난 이중에서 어느대학이 잘 맞을거 같고,붙을 확률이 높을지 알려줄 수 있을까..?
1111h대학교
2222k대학교
3333y대학교
복채:🧚우주소녀-이루리🧚‍♀️

•••답글
글쓴이
잘맞는건 y 근데 붙을 확률 높은건 h랑 y 조금 더 따지자면 더 높은건 y
•••
1개월 전
익인305
쓴아 !! 나 하나 더 물어보고싶어서 댓글 달앙
연애 언제쯤 할수있을까 ㅜㅜ?

복채는 거미- you are my everything

•••답글
1개월 전
익인332
쓰나 ㅠ 나 언제 연애할 수 있을까 지금 연락하는 애랑은 전혀 할 수 없을까?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타로 봐줄게 2명 선택으로103 01.24 20:58 329 0
엄마한테 50마넌 빌릴 수 있을까..4 4:23 35 0
나만 그런가??4 14:04 22 0
촉인아 나 행복주택 붙을까..4 13:35 17 0
톡 답장 안왔는데 톡 또해두 될까?4 2:44 39 0
41076584 말할까 말까 20:22 3 0
41076563 걔랑 싸워서....연락 올까? 20:21 7 0
41076481 1/2/3월달중에 언제 연락올것같앙?촉이낭??2 20:16 8 0
41076228 잘 맞추는 촉인있어?ㅠㅠ 20:02 10 0
41075984 걔랑은 인연이었을까?악연이었을까?(촉) 19:49 7 0
41075671 그 사람한테 이성 있어보여??1 19:32 10 0
41075510 그 사람 인기 많아보여??2 19:23 13 0
41075392 촉인아, 타로익아 지금 연락하는 사람 나한테 관심있어?? 19:17 5 0
41074875 엘지 트윈스 2021 우승 가능? 18:50 9 0
41074116 얘 내 생각 해? 18:09 11 0
41073747 촉인아 나 자취하면 부모님 내 집에 자주 올거같아?2 17:50 16 0
41073664 그거 우리한테 좋은걸까? 17:45 7 0
41073647 나 이 길이 아닌 건가2 17:44 16 0
41073583 남자친구 언제 생길까? 17:42 6 0
41073188 나 이번에 지원한 곳 연락 올 것 같아?? 17:20 8 0
41073136 아 진짜 전남친 후폭풍 왔으면 좋겠어6 17:17 21 0
41073087 내일 약속 잡아도 별 일 없을까? 17:14 10 0
41072133 걔랑 연락할 수 있을까?? (내용 자세해ㅠㅠ)2 16:24 24 0
41070424 그 사람 볼 수 있을까? 14:46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0:28 ~ 1/25 2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촉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