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끝나고 술마시자는 연락이 왔다 얘한테는 내가 3년의 어색함을 깨고 먼저 연락할정도의 소중한 인연이였던걸까 아니면 그 말로만 듣던 사이비 포교일까 두렵따.. 아니 근데 왜 이시국에 술을 마시자 그러지
| 이 글은 5년 전 (2020/12/02) 게시물이에요 |
|
시험끝나고 술마시자는 연락이 왔다 얘한테는 내가 3년의 어색함을 깨고 먼저 연락할정도의 소중한 인연이였던걸까 아니면 그 말로만 듣던 사이비 포교일까 두렵따.. 아니 근데 왜 이시국에 술을 마시자 그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