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세상에 이런 과자가 존재했어? 대박이야 나 이거 마트에서 많이 보긴 봤는데 프링글스가 나한테는 전체적으로 짠 과자의 이미지라 짠거 별로 안조ㅎ아해서 절대 안사거든 근데 어제따라 너무 저게 사고싶은거야 그래서 샄ㅅ는데 ㄹㅇ 단짠의 정석이다 개맛있어 오늘 또 사러 갈거야 홈플러스에 원플원 하던데 오늑도 하겠지?ㅠㅠ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2/11) 게시물이에요 |
|
미쳤다 세상에 이런 과자가 존재했어? 대박이야 나 이거 마트에서 많이 보긴 봤는데 프링글스가 나한테는 전체적으로 짠 과자의 이미지라 짠거 별로 안조ㅎ아해서 절대 안사거든 근데 어제따라 너무 저게 사고싶은거야 그래서 샄ㅅ는데 ㄹㅇ 단짠의 정석이다 개맛있어 오늘 또 사러 갈거야 홈플러스에 원플원 하던데 오늑도 하겠지?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