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362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36
이 글은 5년 전 (2020/12/23) 게시물이에요
똑같이 생겼네 ..?
대표 사진
익인1
응 같은 사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유튭 다시하시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마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 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금방 돌아왔을걸? 레나 일 있고서 그걸로 다시활동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희재 언니 .. 짱잼이라구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알고도 보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정 ㅋㅋㅋ 브이로그 힐링됨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심인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ㄷㅔ박 보적보는 과학이다 이러는 사람 유튭이 글케 잼씀???ㅋㅋㅋㅋㅋㅋㅋ 레게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가 뭘 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일베추종자 ㄷㄷ 잘~ 보고 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거 드립인데... 익인아돌아와 사람들이 오해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무슨 드립이야? 원래는 거르는데 그냥 재밌다고 말하면서 비꼬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니 저 이모티콘이 드립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심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유툽 그 광고에 뜨길래 비슷하네... 했는데 같은 사람이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논란있고 얼마 안 지나서 다시 시작함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그 이민 가신 거 아니였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서 하고있는 거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는 사람이 신기해...모르고 보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마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멘탈 갑이신듯 그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마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레나 본명이 희재일걸? 같은사람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는 사람들 진짜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많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상에 신기한 사람 많다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분 무슨 논란있었는지 검색하면 나올까...?? 들어는 본 것 같은데 잘 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bl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워... 그단어 하나로 다 설명이 되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금 검색해봤는데 https://www.instiz.net/pt/4984797 이글 맞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ㅇ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이유: 1. 얼굴이 너어어어무 내스타일 2. 추천템이 나랑 너어어어무 잘맞음 -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장난이야 진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진짠데....? 근데 사실 뭐 그 논란 일베다 어쩌구 저쩌구 잘 모름... 귀찮아서 잘 안찾아봐서... 그래서 걍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저 유투버 말고도 논란있는 사람들? 안ㄱㅓ르긴 해 하늘이나 문복희도 원래 진짜 많이 봤었거든 근데논란 터지고 난후에도 걍 봐 나는 뭐 욕하는것도 귀찮거 걍 욕먹으면 그런가 보다 하고 노래도 뭐 약 터진 아이돌들 노래 듣고 그랭 뭐 약 했나보다 그러고 상관 안씀 내 성격이 워낙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렇구낭...난 익인이랑 전혀 반대 스탈이라ㅜㅜ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짘ㅋㅋㅋㅋㅋㅋ 그냥 베이스에 (내가 일베 하는것도 아니고 뭐 사기치거나 갑질 한적도 없고 감빵갈일 한적도 없고 그렇지만) 나자신도 깨끗? 엄청 선하고 도덕적인사람아니니까 누구 검열 ? 한다고 해야하나 인성 별로니까 걸러 이런걸 꼭 굳이 내시간 들ㅇㅕ서 해야하나 이런 생각은 있어 ㅋㅋㅋㅋㅋ 대신 평소에는 저런사람들보는거 굳이 티내고 다니진 않지 그렇다고 막 엄청 숨기거나 그렇지도 않구... 익명이라 여기서도 말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속눈썹펌? 광고 계속 뜨는데 이건 차단도 안 되고 진짜 보기 시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하도 떠서 안 보다가 셀프 속눈썹 할 일 생겨서 결국 졌다.. 봐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절대 안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 유튭 다시 하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무도 안 봤으면 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왜 굳이 본다는 사람한테 가서 비꼬는거야,,? 난 저분 그일 터지고부터 안봤는데 보는건 자유라고 생각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눈치 없는 거 같아서? 아닐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자 최근에 유튜브에 광고뜨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재밌게 본다는 익들은 사상이 잘 맞는거 아닐깡?? 비난하지 말자!! 자기랑 비슷하니까 보는거겠지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맞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똑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맞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나 그 전 논란운 ㄹㅇ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오히려 레나때는 안봤는데 희재로 돌아오면서 뭔가 마음이 건강해지긴 거 같아서 가끔 알고리줌 뜨면 보는데 저 분은 큰 구독자보다 지금이 더 마음 편해보이고 해서 좋아보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본다는 사람은 레나 그사람이랑 사상이 같으니까 그런거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래도 일베는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래그래 사상 존중해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음 ㅋㅋ 아니근데 희재 컴백했을때 언니 기다렸어요 ㅠㅠ 응원해요 하는 사람많아서 소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끼Rl끼ri 유유상종 아니게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똑같은 사람인데 빨아주는 사람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돌아온 거 알고 영상 하나 봤는데 그 영상에서 채널이 작아져서 좋아요 저는 딱 이 정도의 관심이 좋은 것 같아요하시는 거 보고 그런가부다.. 했는데 그날 이후로 알고리즘에 의해 희재 채널 광고 계에에엥속 떠 아오 ㅠㅠㅠㅠ 채널이 작아져서 좋고 유튜브는 그냥 힐링용이라면서 채널 광고는 엄청 띄우는게 너무... 그냥 그대로인 사람같아서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으 1베 으 우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으..오바야 ㅠㅠ진짜 이름조차..싫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잉 나는 안보긴 한데 본다는 사람한테 굳이 뭐라하는건 이해 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22 본다는사람한테 굳이 욕하는사람도 똑같아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33 나도.. 굳이? 걍 볼사람은 보고 거를 사람은 거르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555 나도 안보는데 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66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보는 사람은 왜 욕함 ...?
니들이 더 이상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럼 철구 보는 사람 욕하는 것도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철구 보는 사람도 욕 안해 ,, 보던말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럼 논란 있는 연예인 소비도 괜찮다구 생각하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엉 범죄자 아닌 이상
인성논란이면 뭐 본인 맘이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하지 않는 게 바람직하지만 어쨌든 자유니까...ㅜㅜ 소비하는 것보다도 그 사람한테 우르르 몰려가서 욕하는 게 더 지양해야할 거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70에게
나두 이렇게 생각 일터지는 사람도 잘못한건 맞지만 범죄를 저지른건 당연히 욕먹어 마땅하니 제외하고 누군가한테 인신공격 하는건 당연히 잘못된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요즘 어떻게든 누구 하나는 욕하려는 사람들이 많이보여서 그런가 이 말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오 세상 쿨한 사람들 많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ㅋㅋ 내가 보는 겜유튜번줄; 먼소리지 이러고 들어옴.. 메황 희재 쫀잼인디용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댓글들 보다가 든 생각인데 보는 사람을 깔 이유는 없지 않아..? 그 사람 본다고 똑같이 일베 취급은 개인적으로는 이해가 잘 안가..! 본인이 안좋아할 수는 있는데 보는 사람을 비난할 건 아니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헐 나 영국살다왔는데 영국살길래 모르고 보고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홀 세상에 어쩐지 닮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광고 보기 싫어 계속 뜸~~~ 추천 안 함?? 그거 눌렀는데 다른 광고로 또 뜨더라ㅋㅋㅋㅋㅋㅋ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마 논란있고 2년정도 있다가 새채널로 영상찍어올린걸껄? 개인적으로 논란있어서 안보긴하는데 굳이 보는사람들까지 검열하고싶진않음....내가 뭔 자격이 있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베하는 유튜버도 소비하는구나....걍 ㄹㅇ순수하게 신기함 본인 주위에 1베 하는 사람들은 거를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근데 뭔가 보지 말자고 하는 사람들이나 본다고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들한테 얼마나 깨끗하길래라고 얘기하는 걸 보면 솔직히 논란인 걸 알고 안 보는 사람들이 본문에 나온 사람보단 깨끗할 것 같으... 그들 눈에는 보는 사람들이 똑같은 생각과 윤리나 도덕 수준으로 살아가기에 그게 거부감이 없고 마음에 드는 거니까 유유상종으로 보이는 거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논란있든지 말든지 나는 본다 이러면 어린애들도 보게될텐데 어린애들은 안좋은 영향받지 않나? 유튜브엔 그런사상 안비추나? 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얼마나 깨끗하길래란 말이 나오나..? 난 적어도 1베는 안 하는데ㅎ.. 좀 신기하다 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와우,, 본적은 없는데 엄청난 논란 있던 사람이얐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솔직한 마음 얘기하면 그 사이트 하는 사람 내가 굳이 돈 벌어다 주고 싶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유튜버 얼마든지 많은데 ㅋ 그리고 이렇게해야 또 다른 사람들이 그 사이트 한다고 당당하게 못 굴지 않나 싶어서. 안 맞으면 그러려니 지나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비슷하게 생겼네하고 말았는데 동일인물이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엇 나 이거 질문하려고 인티왔는데 이미 글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와나 오늘 재회브이로그 뜨길래 그거랑 이별 브이로그 보고 엥뭐이런걸..?이럼ㅋㅋㅋ 새벽 2시에 전화해서 재회하러 갈 때 유튭 찍어도 될까 물어보는게…아 뭐 그럴 수 있지! ㅎㅎㅎ그냥 신기했음 ㅎㅎ뭐하는 사람이지 하고 검색했는데 그 분이구나 ㅋㅋㅋㅋㅋ 몇년전에 본거라 못알아봤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
3:48 l 조회 1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3:48 l 조회 1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2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
3:47 l 조회 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5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3
3:47 l 조회 5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5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5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3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3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3
3:44 l 조회 5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
3:44 l 조회 10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2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15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36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11
3:39 l 조회 37
엄마가 가나디 히퍼 귀엽다고 얼마냐고 물어보길래2
3:3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