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0377107?category=6어제 글쓴 둥인데 결론은 난 더는 못하겠으니 빠져주겠다,둘사이에 껴서 정말 미안하다 헤어지자 했어. 첨 애인한테 얘기했는데 전혀 기억이 안난다 진짜 모르겠다~ 이래서 내가 조용히 기다렸거든 그러더니 심각성 깨달았는지 검색해서 찾아냈어.. 전혀 의식 안했고 얘한테 전혀 관심없대. 사친도 우리 사귀기 전부터 애인 있었고 그전에는 내애인한테 자기 친구들 소개시켜준다 할만큼 서로한테 관심이 없었대. 나는 사친이 질투나거나 애인 뺏길까봐 이러는게 아니거든. 내가 사친보다 훨씬 어리고 이쁘고 몸매 좋고 애인이랑 잘 맞아, 질투가 문제가 아니야ㅠㅠ 자꾸 사친이 은근슬쩍 선넘는데 그걸 캐치 못하는 애인도 ㅃ/-ㄱ치고 아는듯모르는듯 행동하는 사친도 내 배려를 전혀안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상하고 스트레스인거야 애인이 얘한테 확실히 선 그을꺼고 하트얘기 꺼낼꺼고 앞으로 얘랑 만나는것도 연락하는것도 줄이겠대 무조건. 헤어지기 싫고 더 노력하고 싶다고 계속 그래서 내가 그럼 이사친이랑 확실히 정리하고 다시 오라 그랬어.....ㅠㅠ 사이다도ㅠ아니고 뭣도 아니지만 혹시나 궁금할까봐 써봤어 조언해준 둥들 고마워용💕 빨간하트긓켬💜💜💙💙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