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389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7
이 글은 5년 전 (2020/12/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0377107?category=6

 

 

어제 글쓴 둥인데 결론은 난 더는 못하겠으니 빠져주겠다,둘사이에 껴서 정말 미안하다 헤어지자 했어.  

 

첨 애인한테 얘기했는데 전혀 기억이 안난다 진짜 모르겠다~ 이래서 내가 조용히 기다렸거든 그러더니 심각성 깨달았는지 검색해서 찾아냈어.. 전혀 의식 안했고 얘한테 전혀 관심없대. 사친도 우리 사귀기 전부터 애인 있었고 그전에는 내애인한테 자기 친구들 소개시켜준다 할만큼 서로한테 관심이 없었대. 

나는 사친이 질투나거나 애인 뺏길까봐 이러는게 아니거든. 내가 사친보다 훨씬 어리고 이쁘고 몸매 좋고 애인이랑 잘 맞아, 질투가 문제가 아니야ㅠㅠ  

자꾸 사친이 은근슬쩍 선넘는데 그걸 캐치 못하는 애인도 ㅃ/-ㄱ치고 아는듯모르는듯 행동하는 사친도 내 배려를 전혀안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상하고 스트레스인거야 

애인이 얘한테 확실히 선 그을꺼고 하트얘기 꺼낼꺼고 앞으로 얘랑 만나는것도 연락하는것도 줄이겠대 무조건. 헤어지기 싫고 더 노력하고 싶다고 계속 그래서 내가 그럼 이사친이랑 확실히 정리하고 다시 오라 그랬어.....ㅠㅠ 

사이다도ㅠ아니고 뭣도 아니지만 혹시나 궁금할까봐 써봤어 조언해준 둥들 고마워용💕 빨간하트긓켬💜💜💙💙
대표 사진
둥이1
좀 못배운 애 같음.. 그 여사친.. ㅋㅋ 진짜 진심으로 너무 못배워서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 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해서 서로 의지해서 ♥️ 보내는게 말이돼? 그여사친도 전남친 8년넘게 만나고 이번남친 2년가까이 만났는데 진짜 그정도 눈치가 없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차라리 본인남친한테 보내는게 습관돼서 보내게 됐다 실수였다하면 이해할 수 있는데, 나도 실수할뻔하고 지운적 좀 있거든... 친해서 서로 의지해서는 말이 안되는거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에반데 여사친 뭐야; 저런 애들 때문에 남녀사이에 친구 없다는 얘기가 나오는 거지 진짜 얼탱이 없네 본인도 남친 있다면서 쓰니 남친한테 저러는거 남친이 아나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질투가 문제가 아니라 걍 여사친 행동 자체가 문제라는 거 남친한테 꼭꼭 알려줘 아니면 나중에 왜이렇게 유난이냐 피곤하다 이런 소리 할 것 같아 확실히 정리하는 것도 알아서 하지말고 앞에서 하라고 해 여태 남친 대처 보니까 알아서 못할 것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생각하는 확실한 정리는 여사친이 연락하면 짧게 단답, 연락틈 두고 만나자하면 바쁘다하는.. 대놓고 말하는게 아닌 행동으로 멀어지는 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생각하는 확실한 정리는 카톡 전화 다 차단하고 평생 안 보는 거라고 해 여태까지 잘 대처 못 한 니가 져야되는 책임이라고 내가 헤어지자고 말까지 했는데 심각성을 아직도 모르겠냐구... 남친 너무 답답하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평생 저렇게 살으라 그래~ 좀만 지나서 이제 백퍼후회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하트같은소리하네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야 전글도 보고왔는데
나도 전남친 카스에 여사친이 생일축하해♡ 이렇게 댓쓴거야
알고보니 둘이 그렇고그런사이..^^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둥이두 나랑 같은 케이스!!!! 나도 그런문제로 헤어지자했는데 남친이 눈치 진짜 너무 없다가 그 문제를 뿌리를 뽑아버렸어!! 그래서 지금 잘 사귀는준!! 이거 확 뽑아버려야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야.확실한 정리는 멀어지는게 아니라 대놓고 밀하는거야. 지금 제대로 정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또 여사친 문제나 비슷한 일로 싸우게 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2그리고 질투를 하는것도 아니고 이게 문제도 아니고 여사친이 자꾸 선넘고 이런거때문에 이렇게 된거라고 확실하게 얘기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3333 이전글 보고 넘어왔는데 확실히 각인 시켜줄필요 있다 아건... 여사친 노리고 한 거 같음... 데이트 할 때도 껴달라한거 보면... 애초에 쓰니랑 남자친구랑 셋이 연애하기 전부터 친했다면 이해해 보려고도 할텐데 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사친 무슨 의도일까ㅜㅜ 여사친도 오래만난 애인 있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쓰니가 사귄지 얼마나 됐어? 얼마 안 됐오? 사실 얼마가 됐건 안 됐건 저런 행동은 당연 문젠데 글보니까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여사친이 너 보라고 하는걸수도... 그래도 남자친구가 쓰니한테 마음이 더 있어서 선 긋는다고 한 거 같아 이럴 때 속상하고 서운한 티 내면서 착하게 예쁘게 말해주면 아마 남자친구가 아차차 하고 바로 연락 끊을지도 몰라 단 예쁘게 말하는 게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다 해야해 그리고 말하면서 나도 너무 남친을 좋아하는데 이런 문제로 싸우고 싶지 않고 생각해줘서 너무 고맙다 그 사람에 대해서 이렇게 해줬음 좋겠다 라고 둥글게 말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귄지 9개월 넘었고 우리 만나고 2달후에 남친이 이 여사친한테 우리 사귄다고 말했어! 그전엔 거의 안만나고 연락 안하는 기간이었는데 (8년알면서 뜸한기간 자주 만나는기간 왔다갔다했대) 그이후로부터 주기적으로 만나고 문자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짧은 기간이 아니네 밑에 둥15가 하는 말 공감... 지 재밌으려고 ㅋㅋ 난 2년 좀 넘은 둥인데 내 남친도 10년도 넘은 여사친 있고 그 여사친도 오래사귄 남친 있는데 서로 연락은 하는데 전혀 이성적인 감정이 아니라 진짜 찐 친구야 내가 소개 받기도 했고 심지어 난 사귀고 알았는데도 정말 친구라 그 여사친 어머님도 알게됐어 ㄹㅇ 여사친 뭐 있는 거 아니고선 그런 짓 절대 안해.... 걍 끊는 게 답... 애초에 자기가 어장이라 생각하고 즐기는 걸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좋은 인연 오래 이어가는 거 너무 좋은데 끊을 건 끊어야돼 진짜 연 끊는 게 아니라 남친보고 확실하게 말하고 공적이거나 급한 일 아니고서야 사적인 연락은 자제하는 게 맞고 패션에 관심이 있는거면 에센에스 당연 할텐데 댓글에서 공유하면 되고 에센에스로는 정보만 딱 공유 받고 끝나... 그리고 여사친이 진짜 생각이 올바르면 여자친구분 위주로 어디 놀러가라 여기 좋더라 이거 커플템으로 좋을 거 같더라 사라 이런식으로 공유를 해주지 보통 공유도 딱 공유할 것만 하고 그 이상으론 안 하는 게 맞다... 안부정도는 물어볼 순 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100퍼 재밌어서 여사친이 너 이쁘고 몸매 좋은 거 알면 이런 여친 있어도 나 받아주는게 개꿀잼이거든 딱 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건 여사친이 아니야 사람탈을 뒤집어쓴 여우임 난 내 남사친 여친생기자마자 걍 모든연락 끊음ㅋㅋㅋㅋㅋㅋ다른친구가 옆에 있다고 통화할래? 이러는데도 안받을정도 ㅋㅋ그냥 내가 예쁘고 못생기고를 떠나서 내 남사친의 여자친구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근데 혹시 초록하트도 좀 그래?? 난 빨간하트는 남친한테만 쓰는데 초록색이나 파랑색은 가끔 남자들한테도 써서...!! 이거 약간 시그널이야? 여친있는애들한테는 안보내긴해! 구냥 궁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남자들 색깔 의미 전혀 모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남자친구 있는 상태에서 보내는거야?? 암튼 남친 없을때 보낸거면 자기 좋아한다고 생각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시그널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냥 하트라는게 중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쓰니가 훨씬 예쁘고 어리고 몸매 좋다는 건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질투가 전혀 안난다는거 말하려던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2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333333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잘헤어졌어! 애초에 여사친 관리 못한 자기 잘못이지 여자친구 힘들게 하는 남자랑은 만나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전에글 보니까 데이트하는데도 낀다 이러는데 여사친이 선넘는건 맞는듯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하트 색깔이고 나발이고 여친 있는 사람한테 하트 보내는 애들 ㅈㅔ정신 아닌 거 같음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니 하트를 왜보내 진짜 화나게 하네 무슨 짓인거야 아무리 친구라지만 친구라는 명분으로 선 넘는 거 보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1
22:52 l 조회 4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2:51 l 조회 4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9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3
22:49 l 조회 10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3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9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17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9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5
통했다
22:42 l 조회 14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1
22:32 l 조회 36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4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4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2
22:24 l 조회 34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19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32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3
22:20 l 조회 23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6
22:19 l 조회 51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25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5
22:0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