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830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0
이 글은 5년 전 (2021/1/13) 게시물이에요
과잉진료 요즘에 개오져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가서 물어보고 금액 물어보고 치료 할지 말지 정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치 검사하고 금액! 근데 치과마다 차이가 오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서 검사만 한다고 말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고냥 충치 봐달라고해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과갈땐 지역 맘카페 들어가서 평판 싸악 보고 가야됨 맘카페 개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평판+예약시스템 잘 되어있는지.
병원에서 할 일 없이 기다리는거 너무 싫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나 레진치료 절대 안되고 (못 버틴다나 뭐라나) 금으로 덮어씌워야된대서 ˃̣̣̣̣̣̣o˂̣̣̣̣̣̣ 했는데
세번째 간 곳에서 레진치료 받고 지금 1년 넘어가는데 ㄹㅇ 멀쩡함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진짜????? 완전 내 상황인데.. 다른곳 가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많이가봐 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른 진료들 잘해줘서 괜찮은줄 알았더니 아오..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 오늘 갔는데 딱 이소리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랑똑같아 나도 처음간치과는 3개 다 충치있어서 금으로해야된댔는데 다른유명한병원가니까 1개만치료해도된다더라ㅋㅋㅋ심지어 비급여레진으로 떼움..
90만원날릴뻔한거 10만원소비한거 실화냐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랑 똑같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이거 ㅇㅈ 얼마전에 나 한 곳에서 충치5개라고 하나당 레진도 안된다고 금으로 무조건 땜빵해야해서 40씩 생각하라했는데 다른 곳 갔는데 충치 하나 있고 치료 바로 가능하다해서 받고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 벌써 신경치료 두개나 했는데.... 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데도 또 해야된다던데... 다른곳도 가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치료는 ㄱㅊ을수도.. 아닌가..? 난 충치 모두 금씌울라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첨간곳은 210 정도 나온다 했고 두번째 간곳은 130정도 나온다 함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검사 보통 얼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천원미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치과는 여러곳 가보는게 좋음 치료할게 많다면 더더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내말이ㅠ아진짜 생각만해도 화나 나 크라운안해도 되는데 결국 크라운했자너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과잉진료 하는곳도 있겠디만 치과 원장님들 마다 치료진행범위?라 해야되나 생각하는게 달라서 차이 나는걸수도있엉,,! 어디는 신경치료 하라햇는데 여기는 안해도된다라고 했을때 무조건 전자치과를 안좋게보진 않았으면 ㅎ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사실 딱 정해진 기준이 없어서 원장님마다 견해가 다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 다 기준이 달라서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치과는 치료하러왔는데도 돌려보냄ㅋㅋㅋ이정도면 지켜보는게 좋을것같다고ㅋㅋㅋ약간 과잉진료 있을수도 있지만 의사들마다 추구?하는게 달라서 그럴수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보통 치과가면 진료하고 바로 치료 시작하잖아
그럴 때 어떻게 해야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처음부터 충치잇는지 검사만 받으러왓다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뒤로 누울때 오늘은 검진만 받고 치료는 담에 하고싶어영 하면 됨 그러고 맘에 안들면 예약 안잡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는 바로안하고 충치있다고 금액설명하고 환자의사 묻고서 진료함 치바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특히 증상없을때 충치 많다고 다 치료해야된다고 하면 무조건 다른 곳 더 가봐... 나 원래 다니던 치과 오랜만에 갔더니 충치 6개인가 다 치료해야된다고 200 넘는다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나 사이충치 11개라고 320 견적 나왔는데 58에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그래서 비싸도 대학병원 치과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건강검진 충치검사는 정확한 편이야? 여름인가 가을에 충치3개 진단받았는데 몇주전 건강검진에선 충치 딱히 없고 걍 스케일링만 받으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치과 아니고 건강검진 전문 병원에서 하는 건 검사 진짜 날림으로 하더라... 근데 병원마다 다를 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진짜? 걍 치과 다시 돌아다녀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ㅋㅋ 내가 다니던 치과 의사샘 휴가 가서 다른 치과 가봤는데 충치 7개라고 다 치료해야 한다고 해서 걍 나왓는데 담날 내가 다니던 치과 가니까 두개만 치료하라고 함 나머지는 할 필요 없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힝 나 오늘 간곳에서 검진받고 내일 바로 예약했는뎅 어마한테 혼나고 낼 다른곳도 가기로함... 쓰니 우리엄마야 혹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같은 병원에서도 사람에 따라 다르더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잇몸치료할뻔한 거 스케일링만 하고 나왔다 치위생사님께 진짜 감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말 후회중,,,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교정하는데 동네치과에서 부른 가격이 추천받아서 간 치과에서 부른 가격의 1.5배...? 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린 그래서 귀찮을 정도로 물어보고 상태 다 구강카메라로 찍어서 보여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치석도 다 구강카메라로 찍어줌 꼭 치아 갈아놨냐고 말하는 사람들 꼭잇음 껄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치과에서 일했던 사람으로 말하면 과잉진료 있는곳 있어 근데 아닌곳도 있어 다 그런건 아냐.. 나도 두곳 이상 가는건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나 충치 있는 곳 다 치료하고 사랑니 네 개 다 안 뽑으면 큰일 난다더니 다른 곳 가니까 이건 이 잘 닦으면 되고 사랑니는 한 달에 하나씩 뽑으면 된다고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ㄹㅇ 마취주사도 안 아프게 놔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평판 잘봐야됨.... 진짜 과잉 심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호들갑 장난아님..... 나 이빨 약간 아파서 충치인거같다 했는데 무슨 충치가 너무 심해서 신경을 건드릴 수 있으니 어쩌고 저쩌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지금 내가 교정하러 다니는 치과 지이인짜 좋은데 동네 치과 한 번 갔다가 예정에 없던 치료 많이하고 옴 치과는 진짜 잘 알아보고 가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애기때부터 가던 곳이 있어서 거기만 가는데 그곳도 과잉진료하는 곳일수도 있는건가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나 처음에 간 치과에서 충치 5개 있고 다 금으로 씌워야된다고 금액도 한 500정도라고 했는데 ㄹㅇ 나한테는 통증도 없어서 다른 병원갔는데 그 병원에서는 충치 3개가 얇게?있어서 마취도 안하고 충치치료했어 돈은 10만원 정도 나온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양아치들 진짜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마자 나 과잉진료 심한곳 암것도 모르고 갔더니 견적 260나옴.... 동네에서 과잉진료한다고 대충 소문은 나있더라 후기도 별로고...
친구 어머님이 어떤 치과 원장님이랑 친분이 있어서 거기 가봤는데 견적 70나옴 레진9개(9개중에 3개는 안해도 될지도 모름) 아말감 떨어져서 인레이해여하는거 1갸 해서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치과를 7∼8년동안 안가서 충치 많은건 인정하고 나도 후레쉬로 비춰봤을때 까만 줄이 진짜 어금니에 다있었음 과잉진료 하는곳에서 인레이 4개에 온레이 1개 할뻔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레진만 하면 되는 이를 인레이를 시킬라함 ㅋ.ㅋㅋㅋㅋ어이가없다
인레이4 온레이1 레진3 에서
레진 9(3개 안할지도 모름) 인레이 1개로 바뀜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나 멀쩡한 이 다 갈아서 씌울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충치같은 경우는 지역에서 유명한데 세네군데 돌고 가장 싼데서 모두 공통적으로 말한것들만 치료해야함 난 190나왔었는데 다른데서 40으로 했고 190나온데서 충치라고한거 변색된거라고하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 내가 치과하나는 진짜 잘 선택한듯.. 전문의 의사쌤에 친절하고 가격도 좋음 과잉진료도 안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행히 친구 다니던곳 소개받아서 갔는데 완전 친절하시고 양심진료 하시는 분같아서 한군데만 가보고 여기서 치료했음.. 그리고 마취주사 장인이신듯..마취 이렇게 안아픈건지 첨 알았어 치료보다 마취가 무서웠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치과위생산데 절대 그런 치료를 할 케이스가 아닌데 원장님이 자꾸 치료하게 설명하라고 하고 내가 머뭇거리면 엄청 짜증내고 화내서 너무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건 다른병원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ㅈ 어릴때 이빨로 고생하면서 동네 치과 다 다니고 한 곳 정착했어 진짜 양심적이라 정기검진도 무료해줌ㅜ 충치도 계속 지켜봐주시다가 적절할때 얘기해줘서 치료하니까 좋았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병원은 맘카페 찾아보거나 없으면 좀 동네에서 오래 있었다 하는 곳? 나 새동네 이사오고 작년에 검진 받을 따 처음 간 곳은 충치 5개 다 해야된댔는데 이상해서 두 번째로 간 곳은 2개만 일단 치료하고 3개는 떨어져 나갈 수 있대서 놔둬보쟀음 그러고 6개월 뒤에 남은 3개 아예 치료안해도 된다 했고. 검진 비용은 5천원 내외에 레진은 겉에 씌우는 정도면 보통 10만원 하는 거 같아 아 그리고 1년에 한 번 스케일링 건강보험 적용돼서 만원 정도밖에 안 하니까 꼭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얘들아 제발 치과 여러곳 가줘 귀찮아도 여러곳 가 주변 친구들한테 추천도 다 다른곳으로 받고ㅠㅠ
나 동네에 잘못가서 과잉진료 받고 충치 13개 떼우고 거기서 하다가 이가 너무 시리다니까 신경치료를 하래 그래서 2개 신경치료 했다..심지어 이 신경치료도 잘 안돼서 집에서 멀리 있는 다른 좀 더 큰 병원가서 했어. 거기서 전 병원보단 잘 끝나긴 했는데 아직도 이가 시리다 얼음물 마실때도 피해마셔..처음에는 억울해서 스트레스 극심하게 받았는데 지금은 좀 괜찮다 아무튼 꼭 치과는 여러곳으로 가기~! 충치 다섯개 여섯개있다 이러는 병원은 꼭 의심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임 나 교정하는데서 충치치료 개당 20 불렀는데 동네 치과에선 10부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사랑니 빼러 동네치과 갔을때 혹시 충치있는지도 같이 봐달라고 했거든? 근데 당장 치료필요한 충치는 없다고 했었어 근데 사랑니는 매복이라서 자기들은 못해준다고 다른 병원가라고 해서 일주일뒤에 다른 병원갔는데 보자마자 충치가 몇개고 잇몸치료도 해야하고 사랑니는 다른 병원가라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장 충치치료 하고 가라길래 기분나빠서 안한다고 하고 나왔는데 다음날 전화옴 ㅋㅋㅋㅋㅋㅋ 당장 치료가 필요한건 아니고 언제든지 불편하시면 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내가 표정 썩은거 보고 나쁜 후기 남길까봐 전화한것 같은데 진짜 기분 더러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울언니 대학생때도 충치 치료하는거 100만원 불러서 언니가 엄마한테 전화했는데 엄마가 딱봐도 어린학생이니까 과잉진료 한 것 같다고 다른 병원 가보라 했는데 다른 병원에서 20만원에 치료함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마져 단골이 나한테 사기쳤음 엑스레이도 안 찍어보고 금니 씌워야 된다면서 어디 썩은 건지 사진도 안 보여줘서 다른 치과 갔더니 이렇게 깨끗한 이는 드물대 ; 사랑니 나중에 뽑으라 하고 스케일링만 하고 나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인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ㅈ 멀쩡한 앞니 신경치료하고 크라운 씌운 거 화나 죽겠어 다른 병원 갔더니 애들한테 거의 크라운 안 권하는데 왜 했냐고 뭐라 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여러군데 돌다가 결국 우리치과로 정한분들 보면 운도 어느정도 따라줘야함...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군데 갔는데 말이 다 달라서 아 진짜 스트레스였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ㅇㅈ... 나 레진 인레이 처음에 10만원에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같은 곳 다시 가니까 반대편 레진 인레이 25만원 부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혹시 몰라서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레진 인레이 보통 25-30 선이네,,,, 뭐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글고 무조건 충치 없다 한다구 좋은 곳도 아니고 충치 많다 한다구 나쁜 곳인 거 아님....ㅠㅠㅠㅠㅠㅜ요것도 주의해...본인이 잘 타협해야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비용때문이 아니더라도 여러군데 다녀야긴한거같음 난 한군데 오래다녔는데 과잉진료는 없었어 근데 지금 치위생사로 일하는 친구네 병원에서 친구한테 검진받았는데 왜 이런재료를 사용했는지 모르겠다고 뭐라고 하더라고... 싸다고 무조건 좋은것도 아닌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래서 단골 정해두고 거기만 간다 멀어두 거기만 가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술 쪽 애들은 왜 담배를 좋아하는거임?
9:45 l 조회 1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9:44 l 조회 1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
9:44 l 조회 1
쏠탑투 30주 산거 마니 산거임??
9:44 l 조회 2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9:44 l 조회 2
애인 핸드폰 홈화면이 커플사진이면 티 내는거라 생각함?
9:43 l 조회 8
근로장려금 절반으로 깎여서 들어옴 ;;;
9:43 l 조회 8
미장 왜이래1
9:43 l 조회 11
아침에 사무실에서 베이글 먹는거.. 어때 .. 병로니..1
9:43 l 조회 8
친척 결혼식 때 입으려고 하는데 혹시 목부분 과해 보여? 봐줄 사람!
9:43 l 조회 6
차에서나 길에서나 노래 소리 크게 켜고 다니는 사람들은1
9:43 l 조회 6
삼전평단 358이다 ㅋ
9:43 l 조회 3
아싸 근로장려금
9:43 l 조회 10
하닉 떨어지는데1
9:43 l 조회 17
사원들도 개인실 주세요
9:43 l 조회 5
급여명세서 카톡으로 보내주는 경우 감사하다고 답장 해?3
9:42 l 조회 13
축구 어떻게 될거 같아??
9:42 l 조회 2
내가 세상 쓸데없는 금수저 걱정을 하고있었구나 ...3
9:42 l 조회 13
상사가 주식 추천해줘서 샀었는데 8만원 잃음 ..ㅋ3
9:42 l 조회 15
기업은행 우리은행 중에 머가 더 쓰기 편해??
9: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