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로잉나는 발을 안좋아해 내발도안좋아해서 어떻게생겻는지도 잘모르고 집에서도양말신는데 그러다보니까 그림그릴때 인물발을 안그리게되드라 되게 당연한건데 새삼 느끼게되는 포인트가잇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