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54l 0
 
1개월 전
익인1
술 민증검사할걸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난 전에 안 했었오
•••답글
1개월 전
익인3
어려보이면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
배민 앱에서 성인인증 하지않음?
•••답글
글쓴이
아 정말? 찾아봐야겠다
•••
1개월 전
익인5
배민 앱에서 본인인증? 그거 하는 걸루 안당
•••답글
글쓴이
오키 고마워 알아볼게!
•••
1개월 전
익인6
나는 배민 인증해도 배달원이 민증 가지고 오라고 하더라고
•••답글
1개월 전
익인7
하는 게 맞긴 할 거야... 부모 아이디로 술 사는 애들 있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난 했어 배달오신분이 민증검사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9
배민인증하면 안 하던뎅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난안했었옹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우리가게는 배달원한테 민증검사해달라구행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가게마다 다르다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배민라이더스 주문은 배달원분이 민증 뒷번호 가리고 사진 찍어가시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안하던뎅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우린 안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가게마다 다른데 난 시킬때마다 민증 검사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7
가게마다 달라 본인인증해도 요구하는곳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배민자체에서 본인인증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는 술 6번? 넘었나 암튼 시켰는데 한번도 안함 배민에서만 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난 딱 내얼굴보시고 민증보여달라고 해성 아부지가 나오셨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웅 옛날엔 안하는곳도 많았는데 이제 술사면 배달원이 민증 찍어감 배민 자체에서 성인인증 이런거 안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한 20번 중에 한 번 민증본 적 있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기준 전국민 몰카였던 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715 02.27 18:11 21059 1
내 대학 진짜 구린가봐 여기에 1명도 없네739 02.27 20:22 16451 0
이성 사랑방 연락하고 있는 연하남이 정말 애절하게648 02.27 13:19 26051 1
남친 어머니 돌아가셨다는데 부조금 얼마 내?599 02.27 12:58 16418 0
익명뷰티 홈트8년차, 말린어깨 교정+파묻힌 쇄골 찾는 운동 공유할게201 02.27 17:25 7253 59
41765767 걍 도로 찍었는데 너낌 있어 40 9:54 1 0
41765766 보세에 많이 보이는 레더백 9:53 3 0
41765765 여기 어디대학교인지 아는사람?? 9:53 25 0
41765764 집에 생리대 산처럼 쌓여있는데 안 갖고나와서 새로 사야할때의 빡침 9:53 6 0
41765763 오늘 좀 춥지??1 9:53 7 0
41765762 용봉동 사는 사람? 고기 어디서 사?? 9:52 8 0
41765761 이성 사랑방 설렘이 생길수도 있나? 9:52 16 0
4176576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난 애인있는데 자꾸 안지 얼마안된 남사친이 나한테 지 여자사람친구 자랑하거든?3 9:52 19 0
41765759 알바 교육 지각인데 어떡하지 10시 도착해야하는데...5 9:52 33 0
41765757 내 뒤통수 웃기게 생김...7 9:51 36 0
41765755 자취 시작했는데 수령인 이름2 9:51 37 0
41765753 봄에 어떤구두를 더 잘신을까?? 408 9:50 60 0
41765752 당근마켓 원가라면서 네이버 쇼핑 최고가격 순으로 설정해두고 원가라고 올리는거 너무 찌질..1 9:50 21 0
41765751 새내기 인데 대학 첫날에 뭐가져가야해??5 9:50 30 0
41765750 갤럭시 업뎃한 사람들아 혹시 이거 저절로 깔렸어????2 9:50 21 0
41765749 닭발다이어트중 9:50 9 0
41765748 아이패드 이메일 첨부 잘 아는사람??????1 9:50 13 0
41765746 이성 사랑방 아 애인 썸원 답변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2 9:50 55 0
41765745 키 크고 마른익들 청바지 어디서사??3 9:49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9:52 ~ 2/28 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8 9:52 ~ 2/28 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인스타 패션고자녀 64
인티포털
편의점에서 존나 희귀한거 파는거 본적있음??? 35
살까 고민했는데 걍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