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056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0
이 글은 5년 전 (2021/1/24) 게시물이에요
안에 닦았더니 ㅠㅠ 무슨 모래를 돌렸나 이거 집주인한테 말해도 되지? 짜증난다 ㅠㅠ

오늘 자취방 입주했는데 세탁기 상태가 이래 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말해봤자 별거 안해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가 청소해야해...? 오바 세탁기 좀 보고 계약할걸 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청소해달라고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줄까 ????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안보이는데 자잘한 모래밭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세탁기 청소를 한 번도 안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내가 세탁조 하나 돌리고 나서 세탁 한건데 갑자기 모래 같은게 우수수 나와서 ㅠㅠㅠㅠ 하 짜증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두 이사 첨 했을 때 세탁조 따뜻한 물로 2번 돌리고 그냥 세탁 4번 총 6번 돌렸었어 내가 찝찝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탁조 돌린거면 알갱이 큰 것들은 남아있어서 닦아줘야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탁조클리너 한번 돌려봐,, 요즘은 세탁기한번 청소해주는업체도많더라 주인한테 말은해놓깅 사진이랑같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첨에 세탁조 그거 한 통 넣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주인한테 말해도 아마 별거 안해주고 잘 닦아서 쓰라고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말씀드리니까 와서 청소해주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이제 이사왔는데 내가 세탁기 청소해서 쓰는거 오바잖아 ㅠㅠㅠ 말해도 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말씀드렸더니 업체 불러서 청소한번 해주셨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입주하면 세탁기 청소 한번 하긴하는데 ㅠㅠ 주인집에 얘기해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주인한테 세탁기 청소업체 불러서 청소 싹 해달라하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것도 집 주인이 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빈집상태가 오래된거라면 그럴 수 있어서

그냥 다이소에서 파는 세탁기청소제 넣고 돌리는게 가장 맘 편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제 쓰니집이니까 쓰니가 다 청소해야 되는 거 아냐?? 나도 자취방 이런건 잘 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가 더럽혔을 경우에야 그렇지만 첫 입주에는 멀쩡한 상태로 쓰게 해줘야 쓰니가 그만한 돈을 내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월세를 왜 내는건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월세면 말하는게 당연하지 월세에 세탁기 옵션도 다 포함된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진상 이런건 아니지 아 너무 짜증난다 기분좋게 이불 다 다고 할랬는데 다 올스탑함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 해봤자 별 거 안 해줘 직접 업체 불러서 청소하던 그 가루 부어서 삶음으로 돌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말했는데 세탁기 교체 해주셧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난 이물 엄청 심하게 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좀 심해... 진심 모래밭이야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응 꼭 어필해 옷돌렸는데 먼지 땜에 못쓰게 됐다 이런식으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래도되겠지... 이불 빨았는데 부들한 이불이 아니라 모래밭이불 됐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민하지말구 빨리 말하는게 좋을듯! 시간지나서 말하면 괜히 애매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응 낼 아침되자머자 말하려구 후회될 정도야 갑자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야 그냥 말해 월세를 왜 내는디ㅋㅋㅋㅋㅋ 말하지도 않고 직접 하는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꼭 말할게... 아무리 빌려 사는거라도 돈내는건데 맞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진찍어놓고 말해바바 첫날인데 저러면 좀그릏다 나같아도 뭘 안해줘도 말이라도 하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입주청소비 내는게 괜히 내는게 아닐텐데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집주인한테 분해청소 업체 불러서 해달라고 해보고
안해준다고 하면
쿠팡에서 유한락스 세탁조클리너 사서 3번정도 통세척해!
물론 제일 배스트는 업체 분해청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그래서 걍 내가 청소 함..! 세탁기는 통세척 따로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해도 되는 부분임! 세탁기가 기본 옵션인 월세면 더더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런거 다 말하는게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집주인이 청소비 내 줄 의무는 없어서.. 나는 내 돈으로 세탁기 청소 업체 불러서 청소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게속편함 보통 잘안해줘 초반에 큰이상있거나 너무 더러우면 청소업체에서 이거 집주인한테말해서 교체하거나해야한다고 하심..한번 그래서 교체해주신 경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해줄껄.. 세탁기 크리나? 이런 거 파는데 사서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말해도 집주인이 뭘 해줘야 되는 그런건 없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탁조 클리너 사서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집주인이 그건 신꼉써줄 의무는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입주할때 문제 생긴거면 해줘야지 화장실 공사같이 큰 비용도 아니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친구는 말해서 집주인한테 돈이라도 받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월세 세탁기 저래서 연락했는데 아무것도 안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거 아마도 세탁기 축 망가져서 안에 부품 부셔지는거일텐데 한번 돌려보고 계속 모래알처럼 나오면 세탁기 교체 해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남자친구 원룸하는데 그런거 말하면 해준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자취하고 세탁기 청소햇어! 펑크린인가 그거 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자취할때 말한적없고 청소해서 썼는데. 혹시나 집주인한테 말은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통세척 코스로 몇번 돌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세탁조 안좋음 안에 찌꺼끼 남을수밖에 그냥 사람 부르고 안에 분리하고 청소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뭘해주든 안해주든 말 하는게 나을듯 처음 입주하는 날인데 이런 부분 말 잘 안하고 넘어가면 나중에 후회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걍 세탁조 클리닉 그거 돌림... 근데 전에 쓰던 방 주인이 청소비 내고 가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대부분 자취방 다 저렇더라고..ㅜ 대학가면 특히 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저정도면 세탁조클리너 말고 분해청소해야함...세탁조클리너 쓰면 때불려서 때어내기만하고 안에서 깨끗히 안닦여서 빨래마다 검은색이 너덜너덜 붙어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원래 새로 입주하면 세탁조청소 한번 해줘야해 너무 심하면 집주인한테 말해야하긴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거라니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세탁조쓰지마...안에는이미곰팡이난리임. 이건 전문청소업계에서 사람 불러서 해결해야한거임ㅠ집주인한테말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일단 세제넣고 두번 정도 돌ㄹㅕ도 나오면 집주인한테 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익인아 혹시 어떻게 됐어? 나도 세탁기 너무 더러워서 관리인한테 청소 업체 부탁했다가 빠꾸 먹었거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쓰나 잘 해결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냥 완전 온수로 여러번 돌리고 세탁조 한번 돌리고 계속 닦아주니까 안나오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진짜 심해서 세탁기 바꿔주셨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원래그래..
그래서 청소 싹다 다 하고 살아야 해

세탁 드럼이든 뭐든 새탁조 청소 먗번 돌르규 다 손으로 딲고 먼지 모으는곳듀 다 뜯어서 청소팡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살이 기미 생길 나이야??
21:36 l 조회 2
대전 방값 저렴한 지역이 어디야?
21:36 l 조회 3
30대후반-50대 어른들이 진짜 20대 30대 가지고 나이 많다고 뭐라하거나 후려치는 사람들 많아?
21:35 l 조회 6
25살인데 내 친구 진짜 아줌마같음
21:35 l 조회 11
제발 이노래아는사람 ㅠ2008-2009년 노래임
21:35 l 조회 15
엘리베이터 고장났다고 택배를 1층 현관에 두고 갔는데 이게 맞아?
21:34 l 조회 9
주식방에 여왕벌 개웃기닼ㅋㅋㅋ 2
21:34 l 조회 15
300만원 빚 이거 금방 값겠지?1
21:34 l 조회 8
금욜이니 혼자 방에서 시킬건데 기막히는 치킨 추천해주라..
21:34 l 조회 6
면접 일정 연락와서 답장 보냈는데 답장 없으면 안 보겠다는 건가? 1
21:33 l 조회 4
찐 평범인인데 재밌게 살려면2
21:33 l 조회 8
사람마다 독서하는 방법 다 다르던데 나는 이렇게 하는 중1
21:33 l 조회 11
다이어트식단인데 맛있음40 1
21:33 l 조회 18
취준중인데 엄마아빠 지금까지 잔소리 0번함1
21:33 l 조회 10
점집에서 초 켜준다는거 안좋은거야? 4
21:33 l 조회 5
강아지 손 달라그러면2
21:33 l 조회 11
요즘 유명하고 맛있는 떡볶이 추천좀2
21:32 l 조회 8
애플 가격 올린 거 당연히 안 내리겠지 ? ㅠㅠ
21:32 l 조회 11
나 이번주나 담주 숏컷하러가게
21:32 l 조회 5
만화/애니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2
21:3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