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264l 1
 
30일 전
익인1
익인3
사람 생각 다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 ㅋ낄낄
•••
익인14
익인76
어엉어..(;__;)...
•••
30일 전
익인2
그거 나임....
•••답글
30일 전
익인4
진짜 어케 고쳐... 시작이 눈물임 ㄹㅇ... 누가 알려줘요...
•••답글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 신박한 방법이네 나도 진짜 고치고싶은데 난 안돼...... 정말 우는 내가 싫다.. ✨
•••
30일 전
익인6
30일 전
익인7
나야나.... 수도꼭지 수준
•••답글
30일 전
익인8
30일 전
익인9
나도... 진짜 고치고 싶다
•••답글
30일 전
익인10
아 그거 난데 방금도 울었음
•••답글
30일 전
익인11
나도 우쒸
•••답글
30일 전
익인12
난 웃는 것도 못참고 우는 것도 못참음..
•••답글
익인13
222 제발 참고싶다...
•••
익인51
333 웃는 것도 ㄹㅇ 못참아ㅠㅠ
•••
익인66
익인73
그럼 슬픈상황에 웃기면 어떡해?? 궁금
•••
익인89
난 지나가던 익인데 웃기면 그냥 그대로 울상지으면서 으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하는 얼굴로 모면해..
•••
익인12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다를듯! 나는 예를 들면 조용하고 사람 많은데 웃긴 상황 생기면 더 못참는 스타일이야ㅠㅠ가끔은 진짜 안웃고 싶은데 웃음 새어나올정도로 못참음ㅠㅠ
•••
익인100
울면서 웃어.. 눈감고 입술 깨물고 어깨 들썩 부들부들 떨면서 고개숙이고 웃음 참음
•••
익인94
...nada..
•••
 
30일 전
익인15
나도...그래서 울면서 눈 뜨고 하나하나 다 말해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16
그냥 좀 어려보여
•••답글
30일 전
익인17
나도ㅋㅋㅋㅋ.. 우는 사람 입장은 진짜 억울하고 답답함..
•••답글
30일 전
익인18
나도 ㅋㅋㅋㅋ내 의지대로 안돼... 걍 눈물 자체가 너어무 많음 나도 이게 싫어 ㅜ
•••답글
30일 전
익인19
나돜ㅋㅋㅋ엄빠가 맨날 툭하면 우냐고 놀려...어케고치냐
•••답글
30일 전
익인20
30일 전
익인21
그거 나,,
•••답글
30일 전
익인22
나 진짜 내가 너무 답닺해서 싫을정도야 뭐만하면 눈물부터 나 진짜 싫어
•••답글
30일 전
익인23
나 이랬었는데 이것 때문에 초딩때 약간 왕따?같은거 당하고 남앞에서 울어 본 적 없음ㅜㅋㅋㅋ하...
•••답글
30일 전
익인24
나도 그럼ㅋㅋㅋㅋㅋ그래서 선즙필승 이 단어 ㄹㅇ싫음 어느정도 이해되긴 하는데ㅠ
•••답글
30일 전
익인25
나도 그랬는데 대학 다니고 감정이 메말라져서 이젠 울고 싶어도 안 울어지더라...... 인간에 대한 기대 자체가 낮아져서 그런듯ㅎ 근데 또 혼자 있을 땐 엄청 잘 울어ㅠ
•••답글
30일 전
익인26
나도 저랬는데 사람이 좀 독해지니까 덜해짐...
•••답글
익인28
22222 속에 화가 많아지면 눈물 안 남
•••
익인45
333 독해지면 되도라
•••
익인83
3333마자 나도 울보였는데 메말랐어
•••
30일 전
익인27
나 진짜 회사 다니면서 고쳐짐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29
30일 전
익인30
누가 발바닥 잡고 전화하는 상상 하랬늠데
눈물은 눈물대로 나고
어처구니 없어서 웃기긴 하고
근데 슬프고
그와중에 화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대환장 파티 겪은 이후로 눈물 나면 걍 운다..

•••답글
30일 전
익인31
나도 그래ㅠㅠㅠㅠ 진짜 회사생활 어떻게 할 지 벌써 걱정임
•••답글
익인31
이런 내가 너무 싫음 고치고 싶어
•••
익인63
나도 걱정 많았는 데 한 삼개월 지나니까 응 그래 넌 말해라 뺨만 때리지 마라~ 이런 생각만 나더라 ㅋㅋㅋ
•••
30일 전
익인32
나도ㅠ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33
그거 난데...나 오늘도 일하다가 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 한방울 났는데 눈물이 안멈추더라...
•••답글
30일 전
익인34
나도 진짜 이런 내가 싫더라....어떻게 고칠수있는지 진짜...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35
나야나 ,,, 걍 주체가 안 돼 능력이 있다면 진짜 갖고싶다ㅜ
•••답글
30일 전
익인36
그거 남이 하는말 듣고있느라 내말못해서 서러워서 그럼ㅠ말 다잘라먹고 내말부터 하면 눈물안난다 글고 상대방이 하는말 다 멍소리고 내가 무조건 맞다고 생각하면 눈물안나
•••답글
30일 전
익인37
나도 맨날 툭하면 울었는데 한 귀로 듣고 흘리니까 이제 거의 눈물 없는 편이야
•••답글
30일 전
익인38
이거 진짜 스트레스...하
•••답글
30일 전
익인39
그거 나....
•••답글
30일 전
익인40
내가 이런 사람이었는데 속에 원한? 힘듦이 많아서 그럼 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41
난 원래도 잘 안 우는데 눈물 날려고 하면 내 살 꼬집음
•••답글
30일 전
익인42
그냥 나이들면 나아지더랔ㅋㅋ나 원래 진짜 심했는데 20대 중반부터는 눈물 1도 안 나고 해야할 말 다 함. 울면 결국 손해라는걸 체득하는 것 같음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43
나도 화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울어서 그냥 트러블 생길 거 같으면 그 자리 떠나..아니면 걍 다 흘려 들어..내 정신건강 위해서
•••답글
30일 전
익인46
ㄹㅇ 눈물부터 나오는데 어떡해 이런 내가 제일 싫다고요
•••답글
30일 전
익인47
나도 화나면 눈문부터 나서 억울해 진짜
•••답글
익인47
슬프지도 않고 진짜 100프로 순수 화여도 눈물이 남
•••
30일 전
익인48
그냥 경험많아지면 안나더라 혼나는 것도 신입때만 울고 나중되면 그래 지껄여라 식으로 변하고 화날때도 분을 못삭혀서 눈물이 났다면 지금은 에휴 말해서 뭐하냐 싶어서 화도 사그라들어
•••답글
30일 전
익인49
나야 나
머리는 반박하고 있는데 눈물샘이 먼저 행동해

•••답글
30일 전
익인50
나 완전 이래..그리고 면접이나 중요한 발표 자리나 이런데서 막히면 완전 스스로 눈물이 나서 미치겠어 중요할때 더이래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52
나.. 나이 먹고 더 심해짐. 화나고 억울한거 너무 눌러담아서 눈물로 터지더라..
•••답글
30일 전
익인53
나 진심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올것같을때 속으로 김쓰니 절대 울지마 진짜 울지말자 내자신 울지마 이러면서 밖으론 눈물 또르르 흘리는 내가 너무 한심해서 더 울어ㅠㅠㅠㅠ엉엉
•••답글
30일 전
익인54
오늘도...ㅋㅋㅋㅋㅋㅋ 평생 안 울어도 되니까 ㅜㅜ
•••답글
30일 전
익인55
나 걍 댐임 눈물 좔좔
•••답글
익인55
화나거나 말문막히면 왜 눈물샘부터 고장나는지.......
•••
30일 전
익인56
난 짜 억울하거나 화나면 눈물 못 참겠음
•••답글
30일 전
익인57
안 이랬었는데 요즘 힘들어서 그런지 눈물 개많아짐 그리고 별거 아닌데도 막 눈물나,,,,
•••답글
30일 전
익인58
진짜 인정ㅜㅠㅠ나도 이런 내가 싫어서 미쳐버릴것같음 나중에 사회생활 어떻게하지
•••답글
30일 전
익인59
글쓴익인이 미워 제목 보고 심장철렁했자나 나 울보라구
•••답글
30일 전
익인60
30일 전
익인61
진짜 울일 많아지면 안그래지더라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62
나 진짜...원래 눈물 없었는데 혼자 슬픈 생각하고 혼자 연기자 된 것처럼 우는 연기한다고 계속 그 난리치더니
눈물샘 고장난듯...툭하면 눈물나

•••답글
30일 전
익인64
와 나도임 진짜 마음가다듬고 말할라하면 목소리 벌벌벌떨림 모기인줄 ㅋㅋ그러다가 멘탈터져서 눈물광광 진짜 고치고싶어 이럴때마다 나 자신이 한심함. ㅜㅜㅜㅜㅜ
•••답글
30일 전
익인65
나는 울면 목소리 이상해져서 더 웃김 흐엉 흐엉 거려 원시인 마냥
•••답글
30일 전
익인67
난 내 자신에 감동해서 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ㄹㅇ 웃긴 생각으로도 참을 수 없어.....
•••답글
30일 전
익인68
근데 이거 진짜 불가항력 수준이ㅁ 안 울고 싶어도 걍 흐르고 있어..
•••답글
30일 전
익인69
나는 진짜 누구 죽지 않는 이상 눈물 안나서 그런가 저런 친구들보면 너무 당황스러워..어떻게 대처해야될지 몰라서 그냥 휴지 주고 내비둬..
•••답글
30일 전
익인63
나 초중고딩 때 담임선생ㅇ님이랑 상담만 하면 울었어ㅋㅋㅋㅋ 왜 우는 지는 모르겠는 데 그냥 나
•••답글
30일 전
익인70
와 나 방금 전에도 울었음 그냥 눈물이 주르륵 흐름 나도 울고싶지 않다고...
•••답글
30일 전
익인71
아 나도 진짜 화나면 부들부들떨면서 눈물남 근데 목소리도 염소마냥 떨려서 내가 화난거 따박따박 말하고싶은데 그게 안돼
•••답글
30일 전
익인72
나도그래..진짜ㅜ
•••답글
30일 전
익인74
30일 전
익인75
나 방금도 샤워하면서 울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77
싸우고 싶은데 말하기 전에 눈물부터 나
•••답글
30일 전
익인78
난 화나면 우는거 진짜 레알 짜증나
싸우면 논리적으로 내 할말 딱딱하고싶은데
자꾸 울고 흐느끼니까 말이 제대로 안나와서 짜증나

•••답글
30일 전
익인79
난 말로 내 억울함이나 감정을 말하다보면 눈물이 나옴... 말 안하고 가만히 삭히고 있으면 눈물 안 나오는데
•••답글
30일 전
익인80
어떻게 보면 습관이니까 어쩔 수 없는듯ㅜㅜ
•••답글
30일 전
익인81
그거 나네...
•••답글
30일 전
익인82
하 ,,~ 나야 ~~~~~ 눈물은 슬플때만 나오는것이 아니여 ~~ 일단 웃길때도 나혼자 휴지들고 울고잇고 ^^ 화낫을땐 또 화나서 울고 ^^ 남들 침착하게 조목조목 따지는데 난 조목조목 따지는게머야 눈물부터 그렁그렁 눈에 차서는 ~~ 으휴 ~~ 말할려하면 목 메이고~~~ 별 ~~
•••답글
30일 전
익인84
나 눈물 진짜 많은데 자존심 상해서 집와서 자기전에 누워서 하루종일 참았던거 몰아서 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85
나 화가 많아져서 독기가득해져서 고쳐졌거든??? 근데 이젠 빡치면 눈물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때까지 이렇게 살아야하나봐..
•••답글
30일 전
익인86
뭐야 나같은 애들 왜케 마나ㅠㅠㅠㅠ
그래서 그럴때마다 히끅히끅거리면서 말함ㅠㅠ

대신 화났을경우 말 🐶잘함ㅋㅋㅋ

•••답글
30일 전
익인87
나도.. 차라리 울때 말이라도 잘했으면 좋겠어.. 맨날 울다가 내가 내 말을 먹고 그러면 상대방도 못듣고 나도 내가 뭔말하는지 모르겠고.. 그럼 억울하고..그래서 또 울고.. 악순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88
이거 나 나름 꿀팁인데 눈물 날 때마다 머릿속으로 어떤 사람이 오른발 귀에 대고 여보세요? 하고 반대쪽 발바닥 귀에 대고 네 여보세요 하는 거 상상하면 좀 나아져ㅠㅠ
•••답글
익인88
이렇게..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울다 웃을 거 같은데 그림 너무 귀엽다
•••
30일 전
익인90
와 나도 아무것도 아닌데 걍 내눈에서 눈물이나.. 근데 사람들은 이유를 궁금해하는데 나도 내가 우는이유를 몰라..
•••답글
30일 전
익인91
난 눈물이 안 나서 짜증 남...ㅋㅋ 세상은 늘 눈물편이라 내가 옳은 말 해도 그냥 난 여자애 울린 쓰레기
•••답글
30일 전
익인93
하 이거나야... 목부터 메여서 제대로 얘기하고 싶어도 말하다가 그냥 울어버림ㅋㅋㅋㅋㅋ그럼 내 의견전달도 안되고...
•••답글
30일 전
익인95
나다.. 너무힘들어 진짜 억울해서 반박해야하는데 눈물먼저 나와서 진짜 답답하고 짜증나 울상황이 아닌데 우니까 진짜 하..
•••답글
30일 전
익인96
싸울때 눈물나는게 진짜 제일 싫어
•••답글
30일 전
익인97
그건 바로 나ㅜㅜ존심상해
•••답글
30일 전
익인98
근데 진짜 약간 귀를 닫는다는 생각으로 머리를 비우고 안 들으면(?) 그래도 눈물이 덜 나드라..
•••답글
30일 전
익인99
나 조금만 슬픈거 있우면 바로 눈물나고 화나면 눈물나고
•••답글
30일 전
익인101
나다... 말하고 싶은데 우니까 계속 말이 뚝뚝 끊겨서 더 짜증나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102
마음은 컨트롤 하지만 수도꼭지는 열렸지
•••답글
30일 전
익인103
맞아 그냥 눈물이 나와... 심지어 사회생활 해도 안 고쳐짐 ㅠㅠ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104
나도ㅠㅠㅠㅠㅠ 안그럴라고 노력하는데 안돼..... 으어
•••답글
30일 전
익인105
제목보고 여태 쌓인거 다 털어놓으러 왔는데... 힘내...
•••답글
30일 전
익인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잖아
•••답글
30일 전
익인107
와 진짜 나야ㅠㅠ 울 상황 아닌데도 눈물이 걍 고여버려 나도 이런 내가 짜증나...
•••답글
30일 전
익인108
와 나도 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109
ㅠㅠ나도...진짜 속에선 온갖 화랑 말이 올라오는데 눈물나와서 말을 못하겠어...ㅜㅜ
•••답글
30일 전
익인110
30일 전
익인111
나도...너무 화가나니까 내가 내 감정을 컨트롤 못해서 눈물이 난다 ㅠㅠㅠㅠ 화났을때 와다다 말하고싶은데
눈물은 나지 목소리 끅끅 딸국질하는 것처럼 되니까 ㅠㅠ
고치고 싶다...울지 말자 울지 말자 하는데 눈에 눈물 고임 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112
나도ㅠㅠㅠ 그냥 눈물이 나와
•••답글
30일 전
익인113
나!!!!!!ㅠㅠㅠㅠㅠㅠㅠㅠ안울고 말하고 싶다 ㅠㅠ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114
하 진짜.. 발바닥 여보세요도 효과없으면 어떻게 해야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30일 전
익인115
와 나도...
•••답글
30일 전
익인116
나도 그러는데 울고싶을때 딴 생각하면 괜찮아..
약간 상황회피처럼? 아예 생각을 돌려버림
그럼 괜찮아져

•••답글
30일 전
익인117
나 ㄹㅇ 수도꼭지임... 하
•••답글
30일 전
익인118
나도 화나면 눈물부터 나..
•••답글
30일 전
익인119
나도 그래ㅠㅠㅠㅠㅠ 눈물이 저절로 나와
•••답글
30일 전
익인120
와 나도 그래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번호 어디서 많이 따여..?565 02.26 21:06 19827 2
아이폰+그램 조합인 익인이들~?!?!?502 02.26 19:28 7743 0
너네 실제로 몇학번까지봄?421 2:23 4079 0
유인짱 익잡에서 많이 봤겠지만 한번만 더봐줘...227 02.26 16:47 3510 6
익명뷰티 이런 룩이 겉모습 신경쓰는 옷으로 보여??111 0:02 4825 0
41751205 쌩얼은 아예 아무것도 안한걸 쌩얼이라고 하지 않아? 15:08 1 0
41751204 내친구가 학폭아이돌 아직도 좋아해 .. 15:08 1 0
41751203 새내기인데 알바해도 괜찮겠지? 15:08 1 0
41751202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보는사람 ~ 15:08 1 0
41751201 샤프심 B랑 HB 차이가 뭐야? 뭐가 더 좋아? 15:08 1 0
41751200 시지프스 진짜 재밌네.. 15:08 1 0
41751199 나 앞트임 티나?40 15:08 1 0
41751198 7일 내내 알바하는 건 무리겠지ㅠ 15:08 1 0
41751197 이성 사랑방/ 뭘까앙 15:08 2 0
41751196 쿠킹덤 감초 없으면 답없지 ㅋㅋㅋㅋㅋ 15:08 1 0
41751195 만두 빼달라했는데 넣어서 배달왔네 15:08 2 0
41751194 전세로 나온 오피스텔 월세로 바꾸기 15:08 4 0
41751193 폰 오래 쓰려면 아이폰 12보다 12프로가 나을까? 15:08 4 0
41751192 썸남이 연애를 총 6번해봤다하거든? 15:08 7 0
41751191 새들은 진짜 빠르다 15:08 3 0
41751190 오늘 무조건 치킨이다 15:07 3 0
41751189 티파니 허리운동한 익들아 ❗❗❗❗❗❗❗❗❗❗ 15:07 9 0
41751188 앞머리 없는 허쉬컷도 있어?4 15:07 10 0
41751187 말 핀트 못잡고 지할말만 하고 댓삭하는거 진짜1 15:07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15:04 ~ 2/27 1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7 15:04 ~ 2/27 1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곱창시킬려고 전화했는데 콘서트 온 줄.jpg 76
일억개~~~~~~~~~~~~~~~~
인티포털
회사지각한 사실을 전국민에게 박제하는 대기업 74
직원들 통화랑 길잃어버린게 킬링포인트 ㅋㅋ
인티포털
놀토 99회 특집에서 원샷잡힌 김동현을 보는 멤버들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설명)노래를 틀어놓고 특정부분 가사를 받아쓰기하는 게임인데제일 비..
인티포털
얼굴 만드는데 온 힘을 쏟아부은 결과 82
모든힘과 재료를 다 써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