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206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0
이 글은 5년 전 (2021/2/01) 게시물이에요
내 주위에 뼈빠지게 알바해서 명품에 올인하는 애 있어서 

명품 몇개 있는건 부자 안같은데 

친구중에 준명품 브랜드 많이 입는 애 있거든? 

옷 관심 없으면 잘 모를 브랜드인데 티 하나에 20~30하는거 입고다니는 애가 더 부자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옷으로 생각하면 부자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앜ㅋㅋㅋ나도 돈 많이 벌기 시작하고 처음 몇년은 명품 가방 지갑 이런거 사다가 여유 생기니까 이제는 준명품 기본옷+명품 아우터 사기 시작함 근데 찐은 주얼리인거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ㅁㅈ 뭔지알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막 유명한 가방이런거 돈모아서 사는거 말고 평소 입는 티같은거에 돈 많이쓰는애들이 찐부자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 기본템이 그런거고 많은애들 여유있는게 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를들면 무슨 브랭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스 아페세 이런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메종키츠네 사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약간 코스같은데서 막 입을 티 사고 이런애들 부자같음ㅌㅌㅌㅋㅋㅋㅋㅋ 티도 안나는데 비싼거 사는 애들이 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예전에 그냥 모든 옷을 빈폴로 입는 애 있었는데 이유가 명품이라서도 아니고 그냥 자기는 그 브랜드가 너무 귀엽고 좋대... 찾아보니까 셔츠가 기본 10~20만원대라 너무 놀랐던 기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앜ㅋㅌㅊ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막 명품안들어도 랄프로렌이나 꼼데 아니면 메종 아미 이런거를 기본티같이? 입고 다니는거 보면 찐 부자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나도 딱 이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나 샤넬백 샀어!! 이러면서 그거하나만 주구장창 매는 것보다 걍 기본티 사야겠다~ 하고 꼼데나 아페쎄 티셔츠 잠옷으로 입고 김장할 때 입는 느낌..? 가격으로 따지면 샤넬이 훨씬 비싸지만 그걸 살 때 맘먹고 사느냐 가벼운 마음으로 사느냐 차이같음 후자인 애가 샤넬 못사는 것도 아니고 안사는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무지 후드티인데 알고 보니 20만 원 정도 하는 티인 거 알고 깜짝 놀란 적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본 찐부자들 특이 이거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난 별로 내주변은 그런거 많이입고다니는데 찐부자같진않았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가방많으면 부자같더라 ㅇㅇ 엄마랑 같이쓰고 그런거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나도 가방 많으면 부자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마자
걍 평소 막입는 티셔츠 이런게 다 비싼거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인정. 이게 준명품이든 진짜 명품이든 남들이 잘 모르는브랜드?라고 해야하나... 오히려 누구나 다 알법한 명품브랜드 가방이나 지갑 이런거 들고다니는애는 그냥 샀구나 싶은데 그냥 티도안내고 데일리룩처럼 매일 티 바꿔입고 가방 바꿔드는데 예뻐서 어디꺼냐고 물어보면 모르는브랜드라 찾아보면 몇십만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지알것같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막 입는옷이 폴라 타미 이런거일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폴로 타미는 준명품이 아니지 않오...? 약간 막스마라 산드로 이런거 얘기하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런가? 친구가 잠잘때 타미입는거 보고 느껴서 그런가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오프화이트 잠옷으로 입는 친구보고 눈물 흘림ㅋㅋ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ㅇ가방 같은거 큰맘먹고 사는 애들보단 옷 여러개 준명품 입고 다니는 애들이 찐 부자같아 아니면 가방이 엄청 많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어 그냥 백화점에서 지나가다가 티셔츠 샀어~ 근데 3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신발이 불편해서 그냥 샀어~ 근데 50.
내가 본 경악스런 찐부자는 학교에서 폰 뺐겨서 저녁시간에 나가서 아이폰 신상 개통해서 온 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이건 찐이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ˋˏ 와 ˎˊ˗ 나는 골프 다니는 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주도 골프장 빌려서 어머니랑 둘이서 골프 치러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것도부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명품은 걍 알바 한달 일하면 살수 있오 ㅋㅋㅋ 나도 그렇게 샀는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방도 옷도 아니고 걍 평소에 씀씀이 보면 느껴져.. 심심하면 와인바 가서 돈 신경 안 쓰고 먹고싶은거 다 먹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전에 찐 부자 친구중에 30주고 산 청치마에 락스 튀어서 그 부분만 하얘졌는데 솔직히 티 1도 안났음. 근데 자기가 락스로 전체 코스튬 해버리더라 ㅋㅋㅋㅋ 이 친구도 본문이랑 똑같음 준명품 옷이랑 신발로 감고다님 명품에는 관심없어서 안사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1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21:49 l 조회 1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1
21:49 l 조회 7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1
21:49 l 조회 7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5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10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3
21:48 l 조회 15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2
21:47 l 조회 11
하겐다즈가 맛있음?4
21:47 l 조회 12
교대근무하면서 토익 준비하는 사람 있어 ?1
21:47 l 조회 6
캐쥬얼하게 입는 여익들 어디 브랜드 뭐 입어??
21:47 l 조회 5
50살이 27살한테 나이 들어간다 많다고 하는게 진짜 그런 사람 많아?1
21:47 l 조회 6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1
21:47 l 조회 4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2
21:46 l 조회 15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12
21:46 l 조회 38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2
21:46 l 조회 21
취준 망하면 어떡해8
21:46 l 조회 44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