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473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7
이 글은 5년 전 (2021/2/14) 게시물이에요
전남친이랑 가던 구질구질한 국밥먹는 연애 안해도 되고 항상 코스먹으러 가거나 호텔 레스토랑 자주 가고 돈 아까운 티 절대 안내고 모텔 안가고 호텔 가고 비싼 선물 자주 사주고 그러면서도 더 나를 사랑한다고 느껴져 딱히 나한테 을이 되길 바라지도 않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이 최고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담 스럽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왠지 그만큼 나도 보답해줘야할거같은 느낌... 부럽긴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느낌 전혀 안들게 해주기도 하고 학벌이나 직업은 내가 더 좋아서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대박 !! 좋은 조합(?)이다 ㅋㅋ 오래가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도 돈이지만 쓰니 남친이 쓰니를 정말 좋아해주는게 보인다 ㅎㅎ 예쁘게 잘 사귀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좋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엿시 돈이 최고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연애든 뭐든 여유는 돈에서 나오는게 맞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로 잘 맞나보다!! 너무 잘 어울릴거 같오! 잘 된거임!! 축하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성비 연애 당했어서 더 그런가보다ㅠ 잘만났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다 ㅠ 돈 없으면 진짜 연애하면 안돼 서로한테 못할 짓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어디서만나?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로 밸런스가 맞나뷰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로 밸런스 좋고 맞추니깐 그런가겠지?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다
이왕이면 돈도 많은게 좋지
오래오래 가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쓰니도 멋있다...당당하게 학벌이나 직업은 자기가 좋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러워ㅠㅠ예쁘게사귕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그냥 나랑 남친 둘 다 꽤 잘 버는데 확실히 연애할때 돈걱정 안하는게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도 혹시 그만큼 해주는 편이야ㅠㅠ?? 난 받는게 부담스러워서 그대로 돌려줘야되나 싶고 고민되더라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전적으로는 내가 더 해주는 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자 돈이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이런글 왜케 올라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마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킹리적 갓심으론 남자들이 여자인척 올리는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을이 되길 바라지도 않고 이부븁보면 여자가탱 쨌든 남자든여자든 어그로 끌고 싶은거는 확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뭔 어그로라고 해.. 다른거 보다가 지금 봤는데 어그로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좋은건 알겠는데
왜 국밥은 까는지 모르겠다
돈 없으면 구질구질하다고 갑자기 욕먹어야 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 글고 왜자꾸 이런 글 올라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맨날천날 “돈없어서” 국밥 먹는 게 싫어서 그렇게 말한 듯 먹고 싶어서 먹은 거면 저렇게 말 안 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국밥을 까는게 아니라 국밥 먹는거 같은 한끼 (5000-7000)원 같은 연애 말하는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나도 당연히 그걸 말하는거야
가난하면 한끼 식사 먹는데에
돈이 줄어 들 수 있는 거 아닌가?
와 구질구질하다는 말이 들어가는지 난 모르겠어...ㅋㅋ
쓰니가 댓글 많이 안다는거 보면
무슨 목적이 있어서 썼고 반응 확인중인게 분명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른거 하다왔고 인티앱 안깔고 인터넷으로 하는거라 자주 확인을 안해; 하루종일 커뮤만 하는거 아니잖아 아까 볼때는 댓글 몇개 없어서 안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기서 폰남친일거라고 느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니까 나 조와해서 해장할때 먹으러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국밥 싫으면 지가 딴데 가자 하던가 실컷 쳐 먹어놓고 커뮤에 구질구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자기 주관이 있는 말인데 다 똑같이 생각해야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데이트할때 국밥 주구장창 먹는거 구질구질하다고 생각했어서 그럼 대부분 돈아끼려고 그렇게 하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나한테 돈쓰는 여자만나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맞아.... 겪어보면 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만큼 나도 써야 되지 않아? 비슷한 경제력이면 젛은데 나는 그게 안되면 부담스러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받기만 하는 연애 부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 전혀 안부담스럽게 배려해줘 자기가 많은거고 여자는 대접받아야된다 약간 이런 서양식 매너 있는 그런 스탈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건 서양식 매너랑 거리가 멀지 않아,,? 돈 쓰는거랑 서양식 매너랑 무슨 상관이얌?? 근데 어쨨든 쓰니가 좋다면 됐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양에서는 남자들이 여자 대접하는 문화고 더치페이 안하니까 쓴 얘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던데 서양 문화가 아니고 서양 특정 나라들만 그런ㄱㅓ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서양 대부분이 그런데.. 정상회담에서 나온 서양인들도 대부분이 그랬고 유투브나 여러곳에서 영상봐도 대부분이 그러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정상회담에서는 사귀고 나서가 아니라 그냥 사귀기전 데이트할 때 말하던데?? 그리구 레이디퍼스트라는게 있어서 그렇지 돈이랑은 별 상관없더라 서양사 좀 보면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응 근데 여튼 그런 비슷한 외국 레이디퍼스트 마인드 장착하고 있다는 얘기였음 실제로 외국유학하다오기도 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ㅇㅋㅇ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부담스러워서 안만나게 되던데 잘맞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쓰니가 좋다는디 다들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 나도 좋을거 같은데 왜케 예민한 댓글이 많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금수저 만나면 좋긴 좋나봐,,, 내친구 핵금수저 여친 만나고 사람이 바뀜ㅋㅋㅋ 기념일 아닌데도 애플워치 아이패드 명품신발 이런거 선물받더라,, 소주맥주만 먹던 애가 와인 칵테일 비싼술만 마시고 여친 생겨도 티 안내던 애였는데 인스타 럽스타로 도배돼고 내가 이런 여자를 만나서 생전에 못해보던 것들도 해보고 너무 행복하다 결혼하고싶다 이소리밖에 안함... 징그러운데 볼때마다 좀 부럽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으로 명품지갑 이런거 받아보니까 진짜 돈이 왜 좋다는지 알겠더라 솔직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럽다!!! 행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1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오피스텔 엘베에 종이 붙여도 되나? 3
1: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