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482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5년 전 (202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아님 공9퍼 보조 사서쓸까
대표 사진
용사1
공9 되게 안나오던데 그냥 하나 사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래야겠지...? 시골섭이라 매물 한페이지도 없는거 보고 눈물 줄줄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엉 근데 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시골섭이라 매물없어서 어차피 직작해야할거 같은데 블랙에 9퍼할지 걍 일반보조에 9퍼할지 고민이었어서... 굳이랄꺼까진 없지않나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아니 말투 날카롭게 느껴졌으면 미안한데 블랙 보조는 무조건 교불이고 직업따라 보조 교가인 직업도 있는데 블랙에 9퍼 띄워놓으면 나중에 팔지도 못하잖아 그래서..ㅠㅠ원래 보조가 교불인 직업이야??그럼 상관없엉!!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블랙 스텟 높아봐야 주스텟 2따리 더 붙어있지 않나 그럼 그냥 어차피 직작할 거 그 보조무기상한테 쓰니 직업군 보조 사서 해 걍 경매장에서 사든가 블랙에 직작하는거 너무 메리니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뭔말인지 다 알게써 나도 블랙보조랑 일반보조 차이 뭔지 알구 그냥 고민 돼서 올린건데 굳이 댓 다 쓰고 수정으로 메린이 같다라는 말은 왜 붙인거야? 유뇬 7천따리 메린이 마상ㅠ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글쓴이에게
니가 너무 예민한 거 같애서? 그정도면 알 거 다 알텐데 굳이 맞잖아 미안하다고도 했는데 왜이렇게 꼬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2에게
아니 걍 부캐 템 고민돼서 올릴수도 있는거지 먼저 꼽줘놓고 내가 예민..ㅋㅋ 나는 예민하다치고 너는 왜케 비꼬니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글쓴이에게
비꼬긴 니가 먼저 비꽈놓고 어리둥절.. 유뇬 7천따리나 쌓아놓고 메리니 소리 들어서 기분이 나쁘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2에게
니가 메린이라고 비꽈서 내가 유뇬7천이라고 받아친거잖아~ 메린이 소리들어서 기분 나쁜게 아니라 니가 쓴 댓글 열심히 읽고 답해줘서 고맙다고 할랬다가 갑자기 수정으로 메린이같다~ 이런식으로 비꽈서 기분 나쁜거거든..? 걍 좋게는 댓 못 달아주겠던?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글쓴이에게
???나는 댓 수정하면 안돼? 질문하는거 보고 메린이인가 싶었는데 내가 위에 굳이?라고 한 것때문에 기분 나쁜 거 같아서 블랙에 6퍼 달 수도 있는데 그게 틀린 게 아니라 메린이는 그럴 수 있다는 뜻에서 덧붙인건데 이걸 댓수정했다고 비꼬는 걸로 받아들인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2에게
그리고 그냥 메린이 같다는 소리만 띡 붙인게 아니고 위에 쓰니용이 쓴 대댓보고 경매장에서 사는 것도 고려하고 있구나 싶어서 경매장에서 사도 된다는 말이랑 같이 덧붙여서 수정한건데 이걸 비꼬는 걸로 받아들이는 게 예민하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2에게
누가 수정하지 말랬니ㅠ 너 말투보면 '메린이 돈 낭비하지말고 경매장에서 사' 이것보단 '그걸 직작하다니? 메린이나 하는 짓을?' 이렇게 읽혀짐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글쓴이에게
엉 그래 그렇게 읽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2에게
와우... 내가 너 댓을 읽으면서 기분 나쁜 이유 말해도 걍 아 그러던지 말던지 하고있네... 내가 예민한것보다 너 말투부터 돌아봐..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글쓴이에게
그니까 그런 뜻이 아니었다고 충분히 설명했는데도 니가 비꽈서 읽고 니 기분 나쁜 것만 생각하고 있잖니~ 남 꼬투리만 잡지말고 네 언행도 돌아봐 왤케 자존심만 부려 너도 좋게좋게 넘어갈 수 있는걸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고 자기 기분나쁜 거만 중요해가지고 처음부터 끝까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2에게
그래그래 기분 나빠서 나쁘다했더니 예민하다~ 꼬였다~ 하면서 시비터는데 기분 안나쁜게 정상인가
메린이란 말 왜 붙였냐니깐 예민해보여서ㅋㅋㅋㅋ 왜 기분 나쁜지 말해주니깐 엉 그래~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글쓴이에게
그렇구낭~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용2 왜그랭..ㅠㅠ 블랙 직작할수도 있지..는 내가그래..ㅠㅠ 부캐 대강 키울거라 교불블랙이라도 잠재 달아줘.. 왜냐면 되팔생각도 딱히 없고 그냥 키워서 200찍고 방치하더라도....메린이 아니라도 그럴수있엉..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3에게
그건 알지만 애초에 블랙에 할까 기본보조에 할까 질문을 올렸으니까 답을 했잖아 그리고 블랙은 교불이니까 아깝다고 말한 거고 고인물이어도 그렇게 할 수는 있는데 메린이는 모르고 낭비할 수도 있으니까 알려준거잖니..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유뇬으로만키우는거면 9퍼보조 사서 키우고다시파는게낫지?!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22 나두 미리 템 만들어놓고 해서 블랙에 하면 좀 늦기두 하구 귀찮기두 하구 스펙 쪼금 달라지니까 그냥 교가템쓰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쓰니))
나도 블랙보조 일부러 쓰는사람들 꽤 봤어!
근데 공9퍼가 진짜 잘 안뜨더라 ㅜㅜ
사는게 제일 편하지만 매물이 없다니까 주륵..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1
1:47 l 조회 371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116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2
0:30 l 조회 217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90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3
0:02 l 조회 728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353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779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377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136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477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3
06.27 20:06 l 조회 616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674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3
06.27 19:02 l 조회 788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261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194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648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222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1162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06.27 17:01 l 조회 452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06.27 12:48 l 조회 119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