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546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8
이 글은 5년 전 (2021/2/17) 게시물이에요
나 3년동안 과민성 대장 증후군 있었는데 졸업하고 1년 지나니까 완전 없어져서 뭐때문인가 했는데 꼭 그 이유 하나만 그런건 아니겠지만 교복치마+스타킹 때문에 그런거였나봐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 항상 아랫배 더부룩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맨날 배 쨍겨서 그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타킹이 진짜... 치마는 널널해서 괜찮았는데 스타킹이 배 진짜 오지게 아파 맨날 집 가서 스타킹 벗으면 스타킹 자국 나있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티 스타킹이 진짜 건강 망치는 지름길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 약속 갈 때도 치마 입는다고 스타킹 신으면 집 가서 벗을 때 배 진짜 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맞아 딱 압박하는 위치가 장있는 부위라서 그런ㄱㅏ봐 그래서 난 요새 추워도 스타킹 안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짧치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다가 급식 밥 찐밥이라서 소화더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다가 하루죙ㅇㅇㅇ일 앉아있음 레알 최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생각해보니까 그렇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나도 내가 왜 완치된건가 생각했는데 이것밖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맞네 생각해보니깐 나도 교복입을때 가스 엄청 찼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맨날 배에서 소리나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타킹이 특히 그런것 같아 항상 아랫배 더부룩 했다가 스타킹 벗으면 방구 불불불뀌었던 기억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 공감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불불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공감가서 더 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스타킹이 .. 진짜 배까지 졸리게 하니까 그런가보다...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마만 입는 것도 건강에 좋진 않은데 스타킹까지 입으니까 렬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마는 앉아있을 때 약간 느슨하게 해놓을수라도 있지 스타킹은 ㄹㅇ 절레절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치마 지퍼 내리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ㅁㅈ 항상 쪼이고 아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공감하능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타킹 진짜 ㅜㅠ 나 중학교때 여자애들 바지 못입게해서 겨울에 추워가지고 스타킹 필수였는데 진짜 답답하고... 추워 죽겠고... 치마 불편하고 블라우스도 라이 들어가서 넘 불편하고 짧고... 하여튼 문제가 많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여자애들 남자 교복 다 금지였다ㅠㅠ 심지어 와이셔츠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차별 쩔었음 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그걸 입고 야자까지 했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딱히 휴게공간 휴게시간이 잘 돼있는 것도 아니고 그 불편한 옷 입은 채로 딱딱한 의자에 하루종일 앉아있기... 야자 때 속방귀 가스 차는 거 견디느라 힘들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교복치마 입은 날마다 소화 잘 안 되고 배 불편해서 잘 안 입고 다님 맨날 슬랙스나 트레이닝 바지 입고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초등학생 때는 겨울에도 손발 따뜻해서 애들이 맨날 손 잡았는데
중학생 때 수족냉증 생겨서 20대 후반인 지금도 안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교복치마 ㅇㅈ....내가 다리는 짧은데 골반은 좀 위에 있단말이야...그래서 명치쪽이랑 치마후크랑 완전 가까이있었는데 맨날 점심먹고 나면 보건실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고등학교 졸업후에 치마 진짜 일년에 손에 꼽을 정도로 입는데 겨울에 교복치마입고 어케 다녔나 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래서 스타킹 배부분에 가위로 잘라서 입었는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천재다 그래도 안 내려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엉엉 골반부분쯤에서 걸려서 안내려가더라고 배부분 좀 조이긴 하는데 안한거보단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고삼때 등교하자마자 체육복갈아입고 하교할때 체육복입고 감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그래서 앉아있을 땐 무조건 치마 단추 풀고 다님...ㅋㅋㅋㅋ 올해 졸업했는데 우리는 고3때도 복장검사 해서 바지위에 치마 입고 다녔는데도 점심시간 지나면 하루종일 소화 안된 상태에서 공부하려니까 ㄹㅇ 죽을맛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나도 과민성있었는데 졸업하고 싹 사라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렇네.... 나 가을-겨울에 진짜 방귀쟁이 뿡뿡이였는데 그거 다 스타킹 때문이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치마 신축성 하나도없고 다리도 오므려야하고 진짜 불편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타킹 속바지 치마 까지 입으면 ㄹㅇ 소화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교복치마 걍 고무줄로 만들었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배운 사람 나도 그렇게 할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도 이상한 라인 넣는다고 다 달라붙게 만들고 짜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 젤빡침 근데 와이셔츠도 라인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진짜 학교 다닐 때 다 찢어버리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여학생들이 다 교복 모델 아이돌같은 줄 아나보지 ㅍ퓨ㅠㅠ 그런 핏 원하지도 않는 학생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서 나 걍 한겨울에도 스타킹 안신고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과민성들 많이 힘들었겠다.. 나는 11월쯤에 걸려서 지금 나아가고 있는데 난 이제 반년만 버티면 졸업이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스타킹 왜 신기는거임 이제와 생각해보니까 개 어이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맞아 와 진심 야자시간 때 계속 꾸르륵 거리고 엄청 스트레스받았었는데 졸업하고 완전히 사라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꾸르륵 거려서 창피해서 복도 나가서 공부함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졍 글고 스타킹 때문에 질염 완전 잘걸림 성교육 할 때 샘이 여자애들 스타킹 진짜 안 좋다고 불편해도 밴드스타킹 ? 그 두짝인 허벅지까지만 오는거 신으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그런듯 점심시간 뒤에 체육 있으면 체육복 바지가 그렇게 편할수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타킹 그래서 항상 밴드부분 가위로 찢어 입었다,, 근데 그럼 편한데 줄줄 내려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그래서 스타킹 신을 때 위쪽만 가위로 잘라서 신음! 그나마 낫더라 그렇게 하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난 구래서 밴드스타킹 신었음 배조이는거 싫어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나도 그거 신어보려 했는데 허벅지살이 탈출하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나도 맨날 학교 가자마자 체육복으로 갈아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타킹이 ㄹㅇ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맨날 체육복입고살았음 넘 숨쉬기 불편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저 그래서 학교 가자마자 스타킹 벗고 바로 체육복 갈아입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교복은 누구를 위한것일까... 학생들 편한게 우선 아닌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맞앜ㅋㅋ 근데 대학교다니니까 불편한게 없어서 살쪘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치마는 잘못 없고 스타킹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그랬음ㅋㅋㅋ속 안좋아서 한달에 한두번은 병원 꼭 갔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아 과민성에 가스차고 생리통 더 심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팬티스타킹 ㄹㅇ.. 특히 나는 내성발톱이라 진짜 고통도 그런 고통이 없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저 그리고 나 미성년자때 질염 달고 살았는데 졸업 하니까 엄청 줄었어.. 스타킹 진짜 ㅠ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교복 바지도 엄청 불편하다더라 그래도 치마보단 낫겠지만.. 중국 교복은 체육복 같은거라 엄청 편해보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리학교는 체육복도 체육 시간 전후 1시간만 입게 했음...ㅜㅜㅜ 계속 교복 입어야 해서 너무 힘들었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스타킹 때문에 항상 배아팠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마자... 진짜 밥 먹으면 소화난되서 가스차고 장난아니였지 난 치마 진짜 너무 불편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맞아 그래서 맨날 바지만 입고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교복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스타킹... 맨날 배에서 소리나서 뒤에 서서 공부하고 그랬는데... 이것도 추억이긴 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그래서 스타킹 안 신고 다녔어 아님 맨날 체육복 입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스타킹 진심,, 그래서 고1 때부터 스타킹 안 신고 다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ㄱ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스타킹에 치마 쪼이는거 진짜 ㅋㅋㅋㅋ큐ㅠㅠ 그래서 맨날 여자애들 다 밥먹고 치마 지퍼까지 푸르고 앉아있잖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진짜 소화 안되는거 심했는데 졸업하고 놀랍게도 바로 없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그래서 몰래몰래 단추 풀고다님 안흘러내릴정도로 허리조절 해놓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리고 인간적으로 학교체육복입고 등교 허락좀 해줬으면 좋겠다 생각했음ㅠㅠ 졸업하고도 여전히 변함없는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스타킹+속바지+교복치마 죽음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생리할 때 진짜 답답해서 죽는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거 ㄹㅇ 나 그래서 고3때 맨날 치마말고 그냥 바지 입고댕겼어 치마 진짜 소화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생리통 진짜 100분의 1로 사라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교복 바지 + 치마 둘 다 배 더부룩하고 가스 엄청 차더라 애들이 괜히 트레이닝 바지 체육복 바지 입는 게 아냐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래서 그냥 남자교복 입ㄱㅓ나 체육복입고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ㅇㅈㅇㅈ 교복 치마 후크 풀으면 배 완전 편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그러고보니까 나도 졸업하고 배에 가스 차는거 없어졌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ㅇㅈ 나진짜 배에 맨날 가스차서 꾸륵소리 달고 삶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교복치마 없어져야해 진짜 ssap불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졸업하고 질염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화불량도 사라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ㅁㅈ 그래서 나 교복 안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ㅇㅈ 나 그래서 학교가자마자 체육복 갈아입거나 일찍 체육복입고 등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스타킹+속바지가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질염도 진짜 자주 생겼었음... 통풍 안되고 조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헐 나도 이제 교복 안입으니까 없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더헬이다 속바지 하나만 입어도 개쨍기눈데 스타킹까지 맙또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 진짜 항상 배 아팠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고딩때 맨날 배아팠어 집에가는길에 걷는거 자체가 고역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맞아 원래 딱맞는 거 목폴라티 이런 거 답답해서 못 입었는데 중딩 고딩 때 특히 고딩땐 교복 제대로 입으라고 해서 맨날 끝까지 단추하고 하다가 결국 과민성대장증후군에 소화불량에 죽는 줄 ㅎ 고3때 야자 울면서 빼달라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스타킹이 진짜 소화 안되고 맨날 배아프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헐 맞아 가스 찼었어... 그래서 바지 입구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맞아 항상 가스차고 배아프고 맨날 지퍼 열고 앉아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2 앉으면 지퍼 엶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마자 나 고3때 체육복 인생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ㅈ 나 고3때 맨날 석식먹고 아파서 뒹굴었는데 안 입으니까 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 그래서 1학년 초까지만 스타킹 신고 말부터는 패션 포기하고 체육복 위에 치마 입고 등교해서 치마 벗었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헐 나만 그런 줄 알았어.. 맨날 점심먹고 나면 속이 아프고 막 그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 그래서 고딩때는 교복 입고 등교해서 교실 도착하자마자 체육복으로 갈아입고 하교할때까지 안갈아입었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압박감도 압박감인데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있는것도 좀 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스트레스+안움직이고 앉아있기+스타킹치마속바지 헬이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마자 그래서 좀 힘들어도 일어나서 운동해주고 움직이고 그래야됨..
가스차는건 특히 안움직여서 그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스타킹 레알 안돼
그래서 나 항상 학교 가자마자
체육복 바지로 갈아입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치마에 속밴딩 있었음 좋겠다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헐 맞네.. 나 고딩따 맨날 배아프고 그랬는데 요즘은 1도 안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헐 나도 과민성,,, ㅠ 우리는 체육시간 외에 체육복 금지라서 거의 14-15시간을 교복입고 있었음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옛날엔 과민성 무서워서 밥도 안먹었는데 대학와서 싹 사라졌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난 ... 치마 스타킹 입으면 가랑이 젖은 느낌 계속 들고 그래서 걍 바지 입고 댕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맞어 성인돼서 생각해보니까 치마가 진짜 불편한 치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맞아 스타킹+속바지에 하루죙일 앉아있으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하루종일 앉아잇는데 스타킹 신고 치마 입어서 다리도 못 벌려서 질염 진짜 자주 걸렷는데 ㅋㅋㅋ 학업 스트레스도 쌓이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나도 스타킹땜에 내내 질염에 교복치마만 입으면 추워서 과민성대장증후군 달고살았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스타킹이 ㄹㅇ 불편...치마는 푸르고 앉아있으면 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ㄹㅇ 질염 여름에 진짜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ㄹㅇ 치마는 그래도 ㄱㅊ아서 여름엔 살만 한데 겨울에 스타킹이 레전드임 나 학교 화장실 잘 못써서 배에 가스 찬 상태 일때가 많았는데 거기에 스타킹 압박 까지 더해지니까 진짜 죽는줄.. 그거 땜에 점심이나 저녁도 많이 거른듯 점심 먹으면 진짜 어케 될지 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난 판타롱 신고 다녓는뎅 개편함,, 스트레칭 하자 얘두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진심ㅋㅋㅋㅋ 고3때는 쌤들이 안잡으니까 그냥 매일 체육복 바지 입고 살았음,, 고1-2때는 야자시간에만 체육복으로 갈아입고.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스타킹, 속바지, 교복치마 쭉 입고 살았는데 진짜 개불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진짜 지금 생각해보면 교복 어떻게 입었는지 몰라.. 속옷입고 스타킹신고 그위에 속바지 까지 입으면 배 압박 오지게 되고 질염 직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스타킹에 속바지는 질염으로 가는 지름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좋은 건 체육복 바지 갈이입기 편한 거 하나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티+스타킹+속바지=거의 강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으악 개끔찍 거기다 나 키 17n이라 스타킹 짧아서 내려가면 어기적 어기적 걷고 개불편했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키 크면 진짜 불편하겠다 나도 흘러내려가면 좀 짧게 느껴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 나 스타킹 진짜싫엉.... 밴드스타킹도 밴드엄청조이더라ㅠ 안조이면서 저렴한스타킹좀있으면좋겠엉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피파 공식 입장 떴다
15:32 l 조회 2
그 인플루언서들이 공구하는 막 다이어트보조제 싹 다 효과없지?
15:32 l 조회 2
주식 모르고 한 주 살거면 하이닉스 사지마라
15:31 l 조회 25
몇시에 앱장열려
15:31 l 조회 14
토스 공부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혹시 도와줄사람 ㅜㅜ
15:31 l 조회 6
올해 겨울에도 편사 조져야징
15:30 l 조회 6
흑흑 서울우유모찌롤 먹고 싶었는데 주변에 없네
15:30 l 조회 4
학교 장학관리부서에서 전화온거 못받았는데1
15:29 l 조회 12
와 나 방금 알바하는 곳에서 친오빠 만남3
15:29 l 조회 27
서울에서는 집값이 얼마 이상이어야2
15:29 l 조회 14
구구가가 릴스 아는사람?
15:29 l 조회 7
단백질바(특히 퀘스트바) 먹는 익들아
15:29 l 조회 5
옛날버전 생과일타이쿤 하고싶다
15:29 l 조회 1
우리 조3위 32강 진출만 하면(90% 확률이라고 함) 오히려 8강 진출 확률이 조2위보다 약간 올라간다고 함3
15:28 l 조회 14
회사에서 텀블러 홀짝 거리는중인데 아무도 모르겠지? 7
15:28 l 조회 53
인티 끊어야할듯4
15:28 l 조회 31
걍 부모님이 투자하라고 돈주는게 부럽다
15:28 l 조회 13
지난주에 현대차 59에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15:28 l 조회 21
파리 밤 치안 어때? 3
15:28 l 조회 11
🔥🔥 곧 상견례인데 상견례룩 3개 중에 골라주실 분 ㅠㅠㅠ!!!!!!🔥🔥1
15:2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