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664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
이 글은 5년 전 (2021/2/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초반이고 애인한테 너무 지쳐서 헤어지고 싶어 

근데 얼굴보면 말 못할 거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카톡이별 진짜 하지 말자..
차라리 전화로 해ㅠㅠㅠㅠ
정말 상처임 받는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의가 아니긴 한데 도저히 용기가 안 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하는 사람은 트라우마야.. 마음정리도 안되고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익인데 진짜 이러면 상처 너무 큼 차라리 만나자고한다음에 말해주는게 정말 힘들었다고 느껴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진짜 말 못하겠어... 애정표현 하나도 못하는데 만나서 이별을 말할 수 있을까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나도 이별통보를 문자로 받았는데 그다음부터 연애를 할수있는 기회가생겨도 무섭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면 어디다가 써놓고 전화로 하는것도 괜찮다고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다가 울거 같아서.. 그럼 좀 웃기잖아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울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뭐든 미안해지면 그런거고 그냥 덤덤하게 이야기는못하더라도 전화 아니면 만나서 이야기하는게좋을것같아 근데 만나서 이야기하는게 그당시에는 너무슬프지만 나중가면 얘도 힘든데 용기내서했다고 느껴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이기적이야..... 받는 입장에서 너무 비참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카톡은 진짜 ㄴㄴ 상대가 남들도 인정할만한 쓰레기 아니면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상대방의 말도 들어주고 내 말도 전하고 상대가 힘들다고 만나달라고하면 만나서 다독여주고 이게 맞는것 같아 다시는 보기싫을 정도로 정이 없다고해도 한때는 가족만큼 가까웠던 사이잖아.. 마지막까지 배려를 보여주고 매너를 보여주는게 진짜 성숙한 이별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 초반이라 그렇다 할 정도 없고 남친도 나한테 마음 식은거 같으면 상관 없지 않아? 근데 아직 나랑 헤어지기 싫어하는거 같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만 마음 떨어지고 헤어지면 끝이지 하고 말아버리는건 상대한테 큰 상처를 주고 나몰라라 하는거잖아..ㅠㅠ 헤어질땐 헤어지더라도 말 들어주고 힘든거 좀 다독여주고 상대도 나도 서로 사랑했던거니까 끝까지 배려는 해주는게 성숙한게 아닐까?.. 상대도 날 완전히 잊어야 나도 편한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렇게 카톡으로차이고 한달넘게 미치는중 하루하루가 지옥이고 비참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카톡으로 차였는데 진짜 허무하고 비참해
우리가 카톡 몇자로 이별할수있는 사이였나 배신감도 들고.. 제발 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상대방이 카톡으로 말해줬을때 오히려 더 나았음 뭔가 얼굴 보기 껄끄러워서? 난 그런 상황 못견뎌가지구... ㅠㅠ 카톡이라 더 잘 대화할수있었음.. 전화나 만나서 했으면 내가 울거나 아님 굳어서 아무 말 못하고 듣기만 하다가 헤어졌을듯 .. 카톡 띡 보내고 헤어지자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대화로 이어가면 괜찮지않을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1
10:09 l 조회 11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
10:05 l 조회 25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3
10:04 l 조회 16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22
소개팅 만나서 까는건 별로임..?7
9:54 l 조회 47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9
9:43 l 조회 84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34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6
9:36 l 조회 174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6
9:32 l 조회 41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38
28
9:19 l 조회 595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7
9:16 l 조회 94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7
9:14 l 조회 59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7
9:08 l 조회 30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8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39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67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2
8:44 l 조회 21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5
7:37 l 조회 2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