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34l 0
ㅠ 뿌엥
 
1개월 전
익인1
성북구 익이야? 나 아까 들었는데
•••답글
글쓴이
웅 ㅠㅠㅠ성북구
•••
익인1
여기 정릉인데 완전 크게 쾅 소리 들리고
갑자기 구급차? 소방차 지나가는 소리 들리더라

•••
익인3
헐 나도 정릉
•••
익인1
뭐 사고 난 거 맞네
계속 소방차 구급차 지나다니는 소리 나네

•••
글쓴이
헐랭 뭔 일이야....
•••
익인1
우리 가족 다 밖에서 지진난 거 아니냐고 하는데 진짜 뭐 무너졌나? 정릉 근처 요즘 건물 공사 많이 하던데
•••
글쓴이
1에게
홀랭 나도 방금 구급차 소리 들어써
•••
익인3
1에게
지금계속들린다..ㅜㅜㅜ뭔일이지 무섭네
•••
1개월 전
익인2
노원구 조용
•••답글
글쓴이
여기 뭔 일 낫나...무섭
•••
익인2
헉 울할부지댁 성북구인데 .. 혹시 어느 동네인지 알 수 있을까ㅠㅠ?
•••
익인1
여기 익들 다 거의 길음~정릉 사이 일 거야
•••
1개월 전
익인3
헐나도 성북군데 방문 막흔들려서
•••답글
글쓴이
세상 무너지는 줄 아랏서 덜덜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기사 뜨려나 뭔 일이냐 휴
•••
1개월 전
익인5
헐 뭐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도 놀라서 지금 바로 밖으로 나갔다왔오ㅠㅠㅠ무서워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여기 북한산쪽에있는 풍림이래 그쪽아닌 익들은 걱정안해도돼!
•••답글
글쓴이
아 우리집에서 보여 아파트에서 불났나바
•••
익인3
나도 우리집에서 보이는곳이긴한데 소방차밖에 안보인거든 불나는거맞아?
•••
글쓴이
아파트에서 연기 폴폴 나던데
•••
1개월 전
익인7
아 천둥이 아니어써???? 여기 정릉익들 있는 거 너무 신기하다... 방금 남친한테 천둥 무슨일이냐고 했는데 전혀 모르겠네
•••답글
글쓴이
내방에서 찍은거라 보일랑가 연기
•••
1개월 전
익인3
이거봐...카페에서주움
•••답글
글쓴이
헐랭 무서어...
•••
익인9
헐 ....
•••
1개월 전
익인8
헉...가스 폭발한건가?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가스 폭발한것 같은디....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헉ㅠㅠㅠ가스 폭발한 거 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헉 나 정릉 사는데 못들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저걸 우째...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이고ㅠㅠ 인명피해는 없었으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과몰입싫음오지마) MBTI별 사랑에 빠졌을때 이거맞는것같아??616 04.13 23:42 47086 41
158cm 54kg면 어떤 편이야?472 10:58 16239 5
와 배라 신메뉴 개쩐다368 2:32 47812 47
고민 (성고민 X) 25살인데 가진게 딱 학벌뿐임 인생 망함ㅋㅋㅋ.....510 0:26 53141 61
근데 뚱뚱한 사람들 대부분 자기 관리못해서 찐거맞지않아?336 1:05 9105 5
42622747 코 고는 익들 남친이랑 잘 때 ㅇㅓ떡해..? 17:19 1 0
42622746 돌체테리아 뿌링클 휘낭시에 먹어본 익들아 17:19 1 0
42622744 pt처음받는데 10회vs30회 17:19 1 0
42622743 아우 친구 생일 선물 뭐 해주지 뻔한 건 해주기 싫은데 애가 필요하다고 하는 게.. 17:19 1 0
42622742 피피티 글꼴 저장할수 없다는데 왜이럴까.. 17:19 1 0
42622741 다들 인스타 스토리에 뭐 올려? 17:19 2 0
42622740 생리 식욕 참아내는 나 제법 대단해요 17:19 5 0
42622739 갤럭시 쓰면 애플워치 의미 없어??1 17:19 4 0
42622738 한시간 일찍 퇴근했는데 치킨주문해서 20분 기다려야함ㅋㅋ 17:18 4 0
42622737 과일 사이다.. 17:18 9 0
42622736 우리 언니 5년 일했는데 돈 하나도 없다1 17:18 12 0
42622735 신씨 젤 공감하는 거 17:18 8 0
42622734 울집 강쥐가 사료를 안먹어.... 어케... 17:18 9 0
42622733 시현하다 교복입고 찍/말 ,, 17:18 12 0
42622732 닭강정 무슨 맛 시킬까요?4 17:18 13 0
42622731 낼 최애 빵집 쭉 돌거야 17:18 6 0
42622730 스벅 사이렌 오더 매장컵으로 주문하고6 17:18 18 0
42622729 게임에서 본 사람이랑 친해졌고 너무 좋아2 17:18 14 0
42622727 이성 사랑방/연애중 상대방이 상처받을까봐 못 차는 경우도있어? 17:18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17:16 ~ 4/14 1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4/14 17:16 ~ 4/14 1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