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035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7
이 글은 5년 전 (2021/3/13) 게시물이에요
신텍스 검색해보고 있는데 전직독해? 이런걸 강조한다는데 전진독해가 원어민의 두뇌를 가진것처럼 앞부터 쭉쭉 나가는거야? 

한글로 전혀 바꾸지 않고?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맞는데 이명학 스타일은 딱히..... 원어민ST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은선진T가 찐 원어민 스타일이야 난 이명학 1강 듣고 껐어,, ㅎ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어릴 때부터 영어를 거의 모국어 수준으로 같이 배운 한국인 아니면 한글로 아예 안 거치는 과정은 못해 영어 가르치는데 수능은 점수 나와도 영어를 어릴 때부터 했던 학생 아니면 잘 안 되더라고 당연한 거지만 ㅜ 그래서 최대한 비슷하게 청킹이라는 걸 가르치는 거야 주어동사목적어 이런 거 일일이 구분하지 않고 의미 구간을 파악시키는 게 청킹이고 이게 진짜 영어를 배우는 올바른 태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선진T 어때...? 2등급인데 따라갈수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원래 엄청난 한국식으로 배웠었으면 정신적 안정감으로는 이명학이 나을 수도 있어 지금 고3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1살이에요
이명학쌤 안맞아서 포기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나 진짜 이명학 1강 듣고 질겁하면서 창 껐음 선생님 1강부터 5형식을 말하시면 어떡해요 ㅜ.ㅜ 대성패스 있으면 한번 들어봐! 딱 OT 들으면 느낌 와 꾸준히 영어 했던 사람이면 신세계일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근데 문법 강의는 따로 있어...! 애초에 신택스는 구문독해를 위한 책이라 5형식 나오고 이런 건 당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9에게
음 내가 생각한 구문 독해랑 달라서 그랬던 거임! 나는 구문에 문법 사용 전혀 안 하고 해석하는 사람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에게
아하아하 그렇구나 나도 실전에선 문법 신경 안쓰고 해석하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 보고 궁금한게 생겼는데 그럼 영어 지문 읽을때 어느정도 한국어 개입이 있을 수밖에 없다는거지? 영어를 영어 그대로 받아들이고 이해하려고 연습 엄청 했는데도 자꾸 속발음 튀어나오고 한글로 어느정도 번역해야 이해되는 느낌이라 서터레스 많이 받았거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특이케이스 말고는 초등 이전에 영어 시작한 거 아니면 완전 네이티브처럼은 어렵다고 봐야지 ㅠㅠ 수능 정도는 쉬워서 괜찮은데 아마 토플로 넘어가면 많이 힘들긴 할거야 그래서 토플이 어렵다고 하는 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영어를 영어 그 자체로 잘 습득한 아이들은 직독직해 안 하고 전진독해 잘하긴 해~ 직독직해하면 어느 순간 수능에서는 단어는 아는데 도대체 뭘 말하는지 모르겠는 문장들이 많이 나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글로 아예 안바꾼다기보다 번역 말고 해석을 강조하셨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명학티 듣고 1등급 나왔는데 사람마다 맞을수도 안맞을수도 있으니 일단 ot 먼저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띵학 1타인 이유가 있음
근데 안 맞는 사람도 있더랑 신택스는 5화까진 들어봐야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명학 원어민 스타일 아니고 딱 한국 수능 스타잉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한글로 안바꿀수가 있어...? 나 고1말부터 재수 시작까지 이명학쌤 한분만 주구장창 듣고 신택스 4회독은 했는데 전진독해 강조하시는건 마즘 ! 진짜 앞에서부터 쭉쭉 나가지고 체화되면 막 문장 안에서 끊어읽고 이런거 안해도 되지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뒤로 왔다갔다 하는 시간 줄이는 연습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편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이명학이 번역하지 말고 해석하라는 게 가장 도움 많이 됨 이 말 계속 듣고 되새기니까 필요한 문장만 해석하고 아닌 건 그냥 두면서 핵심을 더 잘 잡겠더라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
15:12 l 조회 1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
15:12 l 조회 1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1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1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
15:11 l 조회 1
레고트 텀블러 색상 골라쥬러
15:11 l 조회 1
와 엄청난 걸 뺐다40
15:11 l 조회 7
이제 하닉 평단 200만원이면 안정권임??
15:10 l 조회 4
다요트중인데 두쫀쿠 겁나싸서지름ㅜㅜ
15:10 l 조회 2
지금 107키로인데 좀있으면 세자리 벗어난다...
15:10 l 조회 4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
15:10 l 조회 11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3
15:09 l 조회 29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5
15:09 l 조회 25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2
15:09 l 조회 11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6
15:08 l 조회 26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1
15:08 l 조회 6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54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2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5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2
15:0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