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어이없넹.. 예를들어 내가 만든 움짤이 엎드렸다 일어서는 짤이라고 가정하면 엎드리는 거까지만 잘라져서 돌아다녀... 그 뒤에를 왜 자른거지..? 로고자른 것도 아니고.. 용량도 반토막 이하로 줄어들었구..| 이 글은 5년 전 (2021/3/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어이없넹.. 예를들어 내가 만든 움짤이 엎드렸다 일어서는 짤이라고 가정하면 엎드리는 거까지만 잘라져서 돌아다녀... 그 뒤에를 왜 자른거지..? 로고자른 것도 아니고.. 용량도 반토막 이하로 줄어들었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