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117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73
이 글은 5년 전 (2021/3/18) 게시물이에요
아침 소변이 제일 정확하다는데 

근대 내가 안 잘거야 

래더 기다릴까? -몇시까지 기다려야하지? 

눈물나..
대표 사진
익인2
당장 하고 아침에 한번 더 해 임테기 다른 종류로 사는 것도 잊지 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관계 후 며칠됐어? 나는 12일 됐을때 저녁 소변으로 임신 알았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5일에 했고<-다 배란날이랴...
생리는 3일째 미뤄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 됐으면 임테기 아침 아니여도 나올거같은데? 임테기 한줄 나오면 일주일 더 기다려보고 안하면 병원가봐 나 생리 딱 2번 미뤄졌는데 1번이 임신이고 1번이 자궁에 혹 생겨서 미뤄진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생리 하루라도 미뤄진 적이 없었는데..
진짜 어쩌지 눈물나 죽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무서워하지말고 무서워하면 더 생리 미뤄져 설사 맞다해도 해결 방법 다 있으니까 너무 무서워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혹시 알고나서 바로 지웠어..?
콘돔꼈는데 된거야??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돔을 꼈는데 물풍선은 확인 못 했어 그날이 위험한 날이긴했구 남친이 화내면서 지우라고 난리치길래 바로 지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어떻게알게됐어? 증상이 있었어? 계속질문미안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궁금한거 있으면 다 물어봐도 괜찮아:)
나는 첫번째로 알기 일주일전부터 토하면서 출근할 정도로 속이 안좋아서 밥도 못 먹었고 유일하게 과일이나 주스만 땡기고 먹을 수 있었구
두번째로 너어어어무 졸렸어 이게 그냥 졸린게 아니라 병든 닭마냥 12시간을 잤는데도
세번째로 사람 업고 다니느냥 몸이 너무 무거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난 생리전증상은 있는데 생리를 너무안해.. 속안좋거나 졸립거나 그런건 없는데...
피검사까지받았는데 아니랬거든? 근데 피검사를 너무일찍받으면 결과바뀔수도 있대서 너무무서워 2달째 생리안하고있어 원래 불규칙이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피검사 관계 후 며칠째에 했어? 간혹 착상이 늦는 경우가 있긴하거든! 일단 쓰니도 테스트기해보고 한줄이던 두줄이던 병원 가보자 불규칙적이긴해도 초음파로 자궁에 혹이나 문제 생겼는지 확인해보는것도 나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11일후에!.. 무섭다...ㅜㅜ확인하는것도 너무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내가 관계 후 12일에 임신 피검사했을때 호르몬 수치 37나왔거든? 보통 5-10이하 비임신으로 판단하는데
나랑 검사시기 하루 차이 나는데 비임신 나온거 보면
거의 가능성 없을거 같기는한데 그래도 아주 간혹가다 착상이 되게 늦어서 임테기도 14일 이후부터 흐린 두줄 떴다는 사람도 몇몇 봤거든ㅜㅜ너무 불안하면 다시 확인하는게 좋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남친 태도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몸인데 너가 챙겨야지 뭐했냐부터 아기 낳고 싶다니까 그럼 너가 집이랑 혼수 다 해오면 결혼해준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에게
미쳤다..헤어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4에게
아기 지우고 한달도 안되서 다른 여자랑 바람나서 내가 차였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에게
아니 이런 미친 얼탱이없넼ㅋㅋㅋㅋㅋ아녀아녀 차라리 다행 쓰레기가 스스로 사라져줬는데 오히려 고맙지 아오👊 익인이 인생에 쓰레기가 스스로 꺼져준 것에 감사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주거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에게
내가 인티라 순하게 얘기하지만 진짜 사지 찢어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불안해서 못자는거면 지금 해보는게 나을듯
차라리 빼박이면 눈으로 확인하고 어떡할지 생각해서 해뜨자마자 병원가는게 낫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침 소변이 정확한 이유는 자는동안 물을 안 마셔서 그 소변에 있는 임신을 확인할 수 있는 호르몬?이 다른 때보다 물에 희석이 덜 된 상태라 그런 걸로 알고 있어
물 많이 안 마셨으ㅕㄴ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밤 새느라 계속 커피 마셨는데 ..
괜찮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안 나올 수도 았을 듯... 커피 마시지 말고 기다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좀 더 기다리고 7시 정도에 해보ㅏ야겠다 죽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3일 미뤄졌다고 임신인 거 같다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면서 하루라도 미뤄진 적 없었고 3번 관계했는데 3일 다 배란일이었어
가슴은 엄청 딱딱하고 2배는 부풀었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풍선을 안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 수도 있어 얼마나 환경, 본인 컨디션에 영향을 받는 건데 3일 정도는 괜찮은 건데 정말... 그래도 본인이 불안한 이유 따로 있을 테니까... 부인과 간호사였어서 댓글 달아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사실 3일 미뤄진 것도 있는데 배란일이었다는게 너무 불안하고 .. 우선 마름 편하게 먹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그래 여자 몸은 계속 같을 수가 없어서 여지껏 그런 적 없던 사람도 계속 그렇게 정확하지 않아 내가 봤을 땐 정말 괜찮을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걱정하지마...아직 확실한거 아니니깐...!! 스트레스받으면 더 늦으니까 마음 최대한 편안하게먹고 임테기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임테기 잘나와서 언제든 가능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리전 증상이랑 임신 증상은 거의 비슷하니까 걱정부터 하지말고
걱정되면 편의점 임테기 먼저 해보고, 약국 가면 얼리테스트기라고 좀 더 예민하게 반응하는 임테기가 있어. 그건 호르몬 적은 경우에도 반응해서 저정도 날짜지난거면 아침소변 아니라도 반응하거든
방법은 다 있으니까 너무 걱정부터 하지말아.. 안타깝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 바보같은데 원래도 임테기 많아 해봤지만
이번에는 진짜 느낌이 이상해서 무서워서 하지도 못하겠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배란일에 하고 10일 밀렦는데 아니었어 일어나지 않은 일 너무 걱정 말자 걱정은 하고 나서 해도 충분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봤을땐 아닌 거같아!!나도 매일 규칙적이게 하다가 갑자기 밀린 이후로 초기증상 찾아보고 그랬어서... 안심할수있길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안해할수록 거 밀리는거 알지!!?스트레스 받지말고 안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그동안 임테기 매번 생리 전에 했는데
그땐 자신만만하게 했는데
이번은 진짜 무서워서 못할정도로 불안하고 촉이 이상하고 평소랑 달라서 진짜 무서워..
마음 편하게 먹어볼게..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생각하기엔 아닌것 같아. 나도 규칙적인편인데 좀 스트레스 받거나 몸 아프면 그런식으로 일주일 넘게도 밀리더라.그니깐 너무 불안해 말고 몸 관리 잘 하자. 일단 아침돼서 검사 꼭해보구 아닌것 눈으로 보면 맘 놓일꺼야. 너무 걱정말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생리전 증후군 그렇게 심하면 생리중에도 많이 힘들더라ㅜㅜㅜ 꼭 몸 잘챙기고 먹는거 조심하구 생리통 약이랑 잘챙겨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생리통 심해서 응급실 실려간 적 많아..
나도 생리전 증후군이먄 좋겟는데
평소보다 더 가슴도 붓고 딱딱하고 아프고 하 모르겠어 고마워 우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슴 붓고 딱딱하고 졸리고 메스껍고 그런거 다 나는 원래 생리전에 증후군이라 정말 걱정 안했으면 좋겠어ㅠㅠ 나도 쓰니처럼 너무 불한해서 밀릴때도 있고 구때마다 임테기 여러개 사서 검사하고 맘 놓이니깐 금방하더라. 제일 어려운거지만 너무 불안해만 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지금 가서 해보는게 좋을거같은데.. 아침까지 스트레스받고 힘든거 어떤기분인지 알거든.. 불안해할바에 지금 가서 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지금 한번 해보고 안심하고 아침에 한번 더하는 건 어때?? 그때까지 안 자고 버티면서 불안해 하는 거 너무 안쓰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그러려했는데 부모님 깨실까봐.. 그냥 7시까지 기다리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기다리겠다고 그런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찮을거야.. 아무일 없을 거고.. 영화라도 보면서 기다려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어차피 오늘 과제 때문에 밤 새야하거든밤 새는건 괜찮아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줄 떴어😂😂ㅠㅠ하 다행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이제 봤네 진짜 다행이야 과제 하느라 밤 샜다며 좀 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쓴아...ㅠㅠ 나3주 넘게 밀리는 중이야 ㅠㅜ 임테는 저번주에 했는데 이번주에 또 해봐야겠지ㅜㅜㅜㅜ아 우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쓴아 어떻게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었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피임약 먹기 시작했어! pms도 심해지고 스트레스 때문에 일상생활이 꼬이는 것 같아서ㅜㅜ 지금은 삶의 질 매우 높아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
4:13 l 조회 1
이쁘신데 심지어 키도 크시고 덩치도 약간 있으신데 네일도 있으신 여성분은 당근빠따 남친 있ㅇ시겠지?
4:12 l 조회 2
포켓몬고 유일하게 무서운 순간
4:12 l 조회 3
편의점 알바생 좋아하는데 요즘엔 다 귀찮아짐
4:11 l 조회 5
월요일에 네일 바꾸러 간다
4:10 l 조회 7
마라탕 유행 지남? 2
4:09 l 조회 15
나 가을에 미국월투 간다 / 만다 …
4:09 l 조회 8
배달음식 가끔 남은거 회사가서 먹고싶은데 가족이 다먹음
4:08 l 조회 14
예쁘고 돈 많고 잘난 애들끼리 친구하면 7
4:07 l 조회 22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5
4:01 l 조회 40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8
4:01 l 조회 65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14
4:00 l 조회 245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14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10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2
3:59 l 조회 12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6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6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8
3:52 l 조회 144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10
3:51 l 조회 44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