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8524l 6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애가 참 괜찮다고 평판 좋았는데 얘가 차였거든? 근데 헤어진거 소문나니까 진지하게 폰이 쉬지를 않더라ㅋㅋㅋ 계속 울림 

애가 막 잘생긴건 아녀도 훈훈하고 무엇보다 성격이 진국이야 인스타에 여자들 댓글 많아진거 느껴지고 결국 얼마 안가 연애중 띄웠음.. 

근데 웃긴게 그 전애인은 찼던 사친 인기 많아지니까 갑자기 후회된다고 연락옴ㅋㅋㅋㅋ 나랑은 안면만 튼 사인데 갠톡 올 정도였고 암튼 그랬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둥이1
쓰니한테는 뭐라고 갠톡왔어?
2년 전
글쓴둥이
혹시 남사친 요즘 어케 지내냐고 자기 얘기 안하냐고ㅋㅋㅋ
2년 전
둥이1
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진짜 미련 뚝뚝
2년 전
둥이2
이야... 신기하다 역시 좋은 사람이고 친구 많으면 주변에서 가만히 안 냅둠
2년 전
둥이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ㅇㅈ
2년 전
둥이4
그래서 괜찮은 사람들은 다 임자가 있는겨
2년 전
글쓴둥이
인죵
2년 전
둥이5
ㄹㅇㅋㅋㅋㅋ 나 아는 오빠도 인스타에 여친이 찍어준 사진 여친 다 태그 되어있던거 헤어지자마자 지웠고든 그거 지워지자마자 인스타로 연락 엄청 옴.. 진짜 너무 신기했어
2년 전
둥이21
그 오빠도 진국이야???
2년 전
둥이5
잘생겼고 옷 잘 입고 대기업 다님 성격도 앵간해
2년 전
둥이21
아항항
2년 전
둥이6
와 부럽다....
2년 전
둥이7
바로 연락하는것도 대단하다 나는 쿰쳑 눈치나 보다가 또 여친 생긴거 보고 소주한사바리 했을듯
2년 전
둥이12
ㅋㅋㅋㅋㅠㅠㅠㅠㅠ정말2222
2년 전
둥이18
333
2년 전
둥이32
444.ㅋ
2년 전
둥이33
내가 쓴건갘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2년 전
둥이36
55555
2년 전
둥이40
66...ㅠㅠ
2년 전
둥이42
777 ㅋㅋㅋㅋㅋㅋ 익이니 말 왜캐 찰져..즈엉답..
2년 전
둥이43
888
2년 전
둥이45
구구구
2년 전
둥이46
10 ㅠㅠ
2년 전
둥이48
11
2년 전
둥이49
ㅋㅋㅋㅋㅋㅋㅋㄹㅇ 나도
2년 전
둥이51
12
2년 전
 
둥이8
와 그정도구나.... 역시 굿보이는 모두가 알아보네
2년 전
둥이9
와.. 군데 인성 진국인거 썰 하나만 풀어주면안대??? 어떻게 진국이길래..
2년 전
글쓴둥이
그냥 생각 깊고 배려가 몸에서 배어나옴 인위적인 향수가 아니라 체취 같은 느낌?
2년 전
둥이21
어떻게 그러지????신기하다
2년 전
둥이31
쓰니 비유가 넘 좋다
2년 전
둥이10
와 좋아하고 있던 사람 많나보다,,근데 바로 사귀는것도 신기하넼ㅋㅋ
2년 전
둥이18
22
2년 전
둥이22
3
2년 전
둥이27
그르게 신기하다 이ㅡ
2년 전
둥이11
그려,,,이래서 ㄱㅊ으면 다들 임자가 있더라고,,
2년 전
둥이13
대박
2년 전
둥이14
쓰니는 안 좋아해?
2년 전
글쓴둥이
난 이미 임자가 있다우,,,
2년 전
둥이15
오... 근데 바로 사귀는 것도 난 한 편으로 신기 ㅋㅋㅋㅋㅋㅋ 약간 내 가치관이 일단 사람을 최소 한 달을 지켜보기도 하고 바람, 폭력이나 정 떨어져서 헤어진 거 아니고서야 헤어진 직후에는 전 연인에게 어떠한 감정이든 남아있을 건데 한 달도 안 돼서 사귀면 오잉 싶더라고
2년 전
둥이50
아마 알콩달콩하다 헤어지는 일은 적고 시그널 받아왔을 거라고 생각해.
2년 전
둥이16
어떻게 좋은남잔데? 주변에 남사친이 없어서 모두가 진국이라는 남자는 어떤남자인지 궁금하다..
2년 전
둥이17
와 신기하다...
2년 전
둥이19
와 대기 타고 있었나보네
2년 전
둥이19
헤어지기만 해봐라... 약간 이느낌
2년 전
둥이20
친구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
2년 전
글쓴둥이
그냥 공부 잘하고 책 많이 읽었고 기타 칠줄 알고 글 잘 쓰고 컴터 잘 다루고 목소리 중저음, 얼굴 훈훈? 체격은 평범.. 성격 매우 좋음 이게 포인트
2년 전
둥이20
어우 딱 들어도 치일 요소 많다 멋져부러
2년 전
둥이24
ㄹㅇ 세상에 존재하는 사람이여?????? 다 가졌네 여친도 예뻐??
2년 전
글쓴둥이
그건 못 봤는데 아마 이쁘지 않을까ㅋㅋㅋ 대쉬하는 친구들 보니 다들 한 인물하시던디..
2년 전
둥이21
키도 커??
2년 전
글쓴둥이
그냥 180 언저리?
2년 전
둥이21
훈훈하고..근데 전여친은 왜 찼대????
2년 전
글쓴둥이
몰러.. 남사친피셜 그냥 식었대
2년 전
둥이21
진짜 후회할듯ㅋㅋㄱㄱ 둥이는 그애 안좋아해??
2년 전
글쓴둥이
21에게
난 2년 만난 임자가 있오 홀홀,,,^^

2년 전
둥이21
글쓴이에게
아 나 좀 특이한건데 남사친도 인스타 많이 해???

2년 전
글쓴둥이
21에게
눈팅은 해도 게시물은 별로 안 올려!

2년 전
둥이21
글쓴이에게
남사친은 안식은 상태에서 차인거야??

2년 전
글쓴둥이
21에게
헤어지고 거의 반죽음이었다가 애가 또 금방 멘탈 부여잡더라공

2년 전
둥이44
글쓴이에게
오 멘탈도 강한가보다

2년 전
둥이23
그래서 내가 아직 없구나,, 괜찮은 사람은 이미 임자가 있어서,,
2년 전
둥이25
역시 괜찮은 애들은 금방 채가는구나..
2년 전
둥이28
와 근데 주변에 여사친 엄청 많은가부다..
2년 전
둥이29
어떤사람인지 떠올려진다 ㅋㅋㅋㅋ 내 동창중에 한명
2년 전
둥이31
2222 나도 짝사랑했었는데 ㅋㅋㅋ하 진짜 여자 연락이 끊이질 않더라...
2년 전
둥이30
와 이거 간떨어지는동거 재진이 생각난다...
2년 전
둥이35
키 크고 진국이고 훈훈은 아니지만 수석인 오빠 있었는데 7년 사귄 여친 있움
2년 전
둥이35
그런 사람들은 대부분 오래된 여친 있도라
2년 전
둥이37
오 그렇게 바로 사귀는거면 내 기준에선 확실히 좋은 남자아님 진중해보이지도 않음 매치가 안되는데 하는거랑..?
2년 전
둥이38
근데 진짜 그런애들 간혹가다 한명 씩 있음... ㄹㅇ 진국인데 이미 여친 있는...
나같아도 짝사랑했다

2년 전
둥이39
근데 내 기준으로 깨지고 바로 사귀는건 마이너스 요소인들..
2년 전
둥이41
우리 친오빠도,,^^ 도당체 이해 1도 안 되지만 1년사귄 애인이랑 헤어지고 인스타에 여자 댓글 겁나 많아짐 심지어 오빠랑 팔로만 돼 있던 내 친구한테도 연락왔대;
2년 전
둥이21
잘생김????
2년 전
둥이41
ㄴㄴ 절대; 근데 직업이랑 운동빨이 좀 큰 듯
2년 전
둥이21
직업 궁금쓰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연락하는거 너무 답답해 이게 뭐하는건가 싶어 79 03.03 23:0730584 1
이성 사랑방남자들은 굴곡 적은 슬렌더 vs 굴곡 있고 뱃살도 있는 통뚱 중에 머좋아함57 03.03 18:1623617 0
이성 사랑방가슴크면 진짜 하루에 10번 넘게 번호 따여…62 03.03 18:1539429 0
이성 사랑방나랑 사귀는거 못버틸정도야?45 14:293199 1
이성 사랑방여자가 관계 안하고 사귀는걸 원하면 못받아들일 남자 많을까?48 03.03 21:1217129 0
이별 전애인 우연히라도 보고싶어서 야구장 가볼까 하는데 15:57 1 0
이별 카톡은 하는데 전화는 안 하는거면 무슨 심리야? 15:54 14 0
바람피는 것도 아닌데 연락 잘 안되는 애인12 15:52 40 0
연애중 애인 내가 짜잘하게 선물해주는거 1 15:51 15 0
연애중 장거리인데 애인이 '우리 언제 만나자' 라고 이야기를 안 하거든? 14 15:50 59 0
여익들아 님들이 커뮤랑 게임 하는 남자 싫다길래 다 끊고 공부랑 운동만 하거든22 15:50 47 0
이별 여자가 이별을 통보하면4 15:48 38 0
애인이 나한테 고백하고 집가서 울었대 ㅋㅋㅋㅋㅋㅋ6 15:47 72 0
아ㅜ애인 보고싶다.... ㅠㅜ푸ㅠㅡㅠ 5 15:45 32 0
표현 없다는 사람들도 찐사랑 만나면 표현 많아져??5 15:45 21 0
곰신 생일 선물 이게 맞아..?8 15:44 47 0
사소한거 사과할때 ㅈㅅ < 이거 개빡침?14 15:43 46 0
남자 키 173이면 그냥 평범한 키야??14 15:42 71 0
이별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15:39 21 0
애인 있는 거 알면서 번호 따는건 뭐야...? 15:39 20 0
이별 흠... 포기가 잘 안된다 15:39 22 0
연애중 너무 지쳐서 이제 헤어져도 상관없을 것 같아 다들 이 말 어떻게 들리.. 5 15:38 33 0
남익인데 나 아줌마 취향인걸까?10 15:36 89 0
안 부담스럽게 호감표시 어떻게 해?2 15:35 37 0
연애중 애인이랑 싸울 것 같은데 5 15:35 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