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197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5
이 글은 5년 전 (2021/3/22) 게시물이에요
이런 말도 안되는 색깔이 나랑 어울린다고? 하는데 막상 발라보면 개찰떡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 맥 폴인러브 추천해주셔서 엥??이건아니죠 했는데 바르니까 얼굴에 형광등켜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섀도우 바르면 이상해지는겈ㅋㅋㅋㅋㅋㅋ 아냐 난 음영메이쿠업할꼬야 이러고 발라보고 결국 이상해서 다 지움...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 그거랑 색조 본인쓰던거랑 다르니깐 어색해서 안어울린다고 착각하는 경우도 꽤 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맞아 ㅋㅋㅋㅋㅋㅋ 쿨톤은 다른 사람들 흔히 쓰는 웜한 컬러 예쁘다고 다 따라사서 얼굴에 다~~ 얹어보고 얼굴 흙색 되어봐야 슬금슬금 인정할까 말까임 나임.. 노랑니트 입었다가 도자기 반죽인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섀도우 처돌이 결국 다 버리고 티 안나는 베이스만 바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모인 여쿨들 본인 인생 색조 추천해주고 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스쁘아 모브미! 난 이거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아 ㄹㅇ....난 갈웜인줄 알고 살 때 음영하거나 아이라인만 그리면 왜케 아줌마 되나 했지... 여쿨 이였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여쿨들 많아서 물어보는데 나는 왜 섀도우나 음영 안하면 이상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 톤이랑 걸쳐져 있는 경우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오!! 이건 생각 못해봤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쿨은 아니지만...평생을 갈웜으로 살다가 겨쿨인 것을 깨달았을 때 충격적...내가 이런 쨍보라가 어울린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쿨들 데이지크 섀도우 밀크라떼 써주세요 이거 쓰고 화장 너무 잘한다 소리 들음 실력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잖아 나 특히 여름 브라이트라 이 쨍하고 눈 아픈게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개잘어울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여쿨인데 화장을 잘안해서.. 여쿨 색조화장중에 독특한게 많아??? 초록 보라 흰색 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초반 ㄹㅇ ㅋㅋㅋㅋㅋ 이런 개촌스러운색을 어떻게 쓰라는거임? 했는데 개찰떡에 이제는 고급스러워보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내 얼굴 누가바도 웜인데 노란베이스가 안어울려 핑크베이스 바르면 얼굴 색 살고.. 노란베이스 얹으면 진흙이야 노란베이스도 21호 이런식으로 밝은거 바르는데 진흙이야 왜이럴ㄲ 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야 나 피부 개하얘지는 거 보고 깜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애들이 아줌마 핑크 색이다, 이런 색 대체 누가 바르냐 하는 제품 내가 바르고 있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에뛰드 카페쪽 섀도우들 추천 보고 바르고 다녔었는데친구가 이상하다길래 다시 봤더니 ㄹㅇ 이상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ㄴ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보라색 치크여ㅛ??????????? 하고 발랐는데 찰떡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너무 감동 ..... 취준익인데 애인이
9:52 l 조회 11
쿠팡 신선센터에서 일하는 약직인데 무물 받음
9:52 l 조회 2
에어컨 바람이 차가워
9:52 l 조회 2
대구 익들 히피해피 미용실 알아?
9:52 l 조회 4
커뮤는…1
9:52 l 조회 6
이럴 경우 할아버지 챙겨야하는게 맞지??
9:52 l 조회 2
브왁하면 까슬까슬한거 언제쯤 올라와?
9:52 l 조회 5
금 -100인데 팔고 주식 들어가는게 나을까?
9:52 l 조회 3
뭐지 왜 춥지??2
9:51 l 조회 13
와 공항철도타고 20분 넘게 가야되는데
9:51 l 조회 13
글 쓰는거 좋아하는데 글을 못씀 ㅋㅋㅋㅋㅋ2
9:5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9:51 l 조회 16
패딩어때?
9:51 l 조회 7
이삭 이제 키위소스 안넣어주나?1
9:50 l 조회 15
키키 가을옷 준비중..
9:50 l 조회 14
하.. 나는 해뜨고 습기없는 날이나음 ㅠ2
9:50 l 조회 10
엔트로피 애쉬브라운 눈썹염색
9:50 l 조회 2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4
9:49 l 조회 37
이거 화낸거 같아? 1
9:49 l 조회 3
대기업도 생각보다 능력없는사람 많구나
9: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