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228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7
이 글은 5년 전 (2021/3/24) 게시물이에요
소개받았는데 톡도 잘하구 했는데 오늘 처음 만났거든 근데 

내앞에서 바로 바로 화장고치더라구  

 

어디서 들었는데 ㅜㅜ 보는앞에서 화장고치면 마음 없는거라던데 정말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아뉘 걍.. 아무생각 없이.. 고치는거 아닌가..? 일단 나는 그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막 톡으로 하트도 막 보내주고 하는데 이게 막 걸렸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여 빼박 커플 탄생이구먼.. 에라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가 너무 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정말 그랬으면 좋겠는데 나도 잘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카톡내용 보여주고싶다흐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에게
왐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고치는거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거의 걍 습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 생각 없이 하는 거임.얼굴에 먼지 묻어서 떼는 것처럼 화장이 지워져서 덧바르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고치는게 걍 팩트 톡톡 입술 바르는 정도면 걍 생각없는걸꺼야 눈 치켜뜨고 마스카라 바르고나 이빨 고추가루 확인하는 수준 아니었으면 걱정 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이네 이게 맞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7 ㅋㅋㅋㅋㅋㅋ 나도 남친 앞에서 예뻐보이고싶어서 재빠르게 화장고칠때있옹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별로 관심없으면 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솔직히 잘 보이고 싶은 사람 앞에서 안그래
남친 앞에서도 립만 수정하지 딴건 안해 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ㅇㅇ 잘 보이고 싶으면 상대가 자리 비우거나 내가 화장실 가서 거울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별로 관심없으면 그래 ㅋㅋㅋ... 근데 립 정도는 다시 바르긴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바사겠지만 난 관심 없을 때 앞에서 편하게 고치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케바켄데 나는 일단 앞에서 립도 안바름
나는 자체로 이쁘다는걸 보여주고싶지 굳이 나 립도 바르고 팩트도 발라서 더 이뻐져요 라는걸 보여주고싶진 않거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뭔가 화장실 가서 고치고 싶긴 한데 괜히 오래 걸려서 나 똥 싼다고 오해할까봐 걍 앞에서 고침 ㅋㅋㅋㅋ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기본 화장실 다녀오는 것도 오래 걸려서... 기본 화장실 + 화장 고침 하면 너무 오래 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게 ㄹㅇ 사바사인듯 일단 난 안고침ㅋㅋㅋㄱ 근데 그거 말고 다 괜찮았으면 생각 없이 한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선 나는 그러기는 함..난 맘에드는 사람앞에선 민망해서ㅜ화장 못고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팩트+립까진 걍 함 근데 입쩍벌리고 침닦고 이빨 으이익~ 하고 이 사이에 불낫나 확인하고 눈꼽떼고 이런건 안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 먹고 립스틱 바르고 쿠션 팡팡 치는 정도는 일상 아냐? 나는 그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션만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난 남자앞에선 화장 못하겠던디.. 관심이ㅣㅆ으면 더 글쿠 사바사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관심있으면 못하겠더라 사바사이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 난 ㄹㅇ 관심없으면 화장 고치지도 않음 걍빨리 자리뜨고싶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남자 여자를 떠나서 처음 본 사람 앞에서 그것도 잘 보여야 하는 사람 앞에서는 쿠션 안 두드리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팩트도 안 했어서... 립까지는 이해하는데 팩트는....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냥 풍기는 분위기를 봐야할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는 어쩌다 생긴걸까1
14:33 l 조회 3
우정으로 뭐 쓰더라? 기억안나 폴라로이드? 아닌데?아는사람
14:32 l 조회 8
9n년생 왜 학교에서 영어 발음 기호 안 가르친 거야?
14:32 l 조회 16
주식 8-9월부터 해도 안늦음? 1
14:32 l 조회 9
나 화병인가
14:32 l 조회 3
나 뇌피셜 장인인데 인티 인기글 초소인 글 사연 보면 주작 딱 느껴짐
14:32 l 조회 7
마운 자로 맞고 첫 식사 후기
14:32 l 조회 5
요즘 몸에 모기물린처럼 뭐가 나는데 간지러워ㅠㅠㅠ
14:32 l 조회 5
나 ㄹㅈㄷ 충동조절장애인듯 여행가려고 빚짐3
14:32 l 조회 7
나 5억 벌면 뭐살까?12
14:31 l 조회 24
나 어제 퇴근길 버스에서 기절할뻔함
14:31 l 조회 9
위쪽에서 삼성전자 얼마나 압박하고 괴롭힌걸까...1
14:31 l 조회 29
퇴사예정자한테 인수인계서 작성 하고있냐고 물어봤는데 1
14:30 l 조회 15
썸타는 누나가 있는데 확실히 썸은 맞구나 싶거든4
14:30 l 조회 16
국취제로 간조가능해?
14:30 l 조회 3
LCK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4
인스타 감성 하나같이 왜케 꼴뵈기 싫지1
14:30 l 조회 13
생리전 자궁통증 갑자기 심해져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해?1
14:30 l 조회 10
처음으로 남자 만나고싶은 생각이 든다 ㅠ1
14:30 l 조회 12
친구 알바할때 진상이 여자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왜그런걸까??4
14:3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