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4번 정도 연애 했고 늘 밝혔어... 늘 애인에 대한 얘기 많이 해줬고 썸이나 소개팅도... 내가 엄마랑 젤 친하고 친구들한테 내 얘기 하는 거 어려워하는데 엄마 아빠한테만 내 얘기 많이 하거든.ㅠㅠ 그래서 연애 고민 말하기도 쉽고 좋았었는데 근데 확실히 연애하는 거 밝히면 외박이 힘들어지더라...ㅠㅠ 이거 하나 때문에 앞으로 숨겨야겠자 싶었는디... 어쩌쥐...ㅜㅜ|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4번 정도 연애 했고 늘 밝혔어... 늘 애인에 대한 얘기 많이 해줬고 썸이나 소개팅도... 내가 엄마랑 젤 친하고 친구들한테 내 얘기 하는 거 어려워하는데 엄마 아빠한테만 내 얘기 많이 하거든.ㅠㅠ 그래서 연애 고민 말하기도 쉽고 좋았었는데 근데 확실히 연애하는 거 밝히면 외박이 힘들어지더라...ㅠㅠ 이거 하나 때문에 앞으로 숨겨야겠자 싶었는디... 어쩌쥐...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