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302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3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4번 정도 연애 했고 늘 밝혔어...  

늘 애인에 대한 얘기 많이 해줬고 

썸이나 소개팅도... 

내가 엄마랑 젤 친하고 친구들한테 내 얘기 하는 거 어려워하는데 

엄마 아빠한테만 내 얘기 많이 하거든.ㅠㅠ 

 

그래서 연애 고민 말하기도 쉽고 좋았었는데 

 

근데 확실히 연애하는 거 밝히면 

외박이 힘들어지더라...ㅠㅠ 

이거 하나 때문에 앞으로 숨겨야겠자 싶었는디... 

어쩌쥐...ㅜㅜ
대표 사진
둥이1
난 다 하는 편이긴 해. 사실 외박도 남친이랑 여행간다고 다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외박 괜차나?ㅠㅠ 둥이도 어머니랑 친하구나ㅠㅠ
하 나 진짜 거짓말 못해서 전남친이랑 텔 가서 남친이랑 있다고.. 모텔이라고 말해버렸어...ㅋㅋㅋ
으아어아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사실 아빠랑 더 친해ㅋㅋㅋㅋ 엄마랑도 친하구! 그냥 부모님 다 친행
우리는 내가 남친 만나기 전에는 그건 좀... 했는데 막상 만나고 막 남친자랑? 처럼 여러개 얘기하니까 그래 뭐... 하더라구. 내 나이도 좀 있구ㅎㅎ.. 20대 중반쯤부터 별 간섭 안 하심!

모텔은.. 우리 부모님도 좀 그래할 것 같아ㅜ 아무래도 부모님 인식이라는 게ㅎㅎ... 호텔 정도로 말하면 ㄱㅊ지 않을까? 부모님 세대 인식이 호텔=여행 느낌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큐ㅠㅠ나 24 때 첫경험 햇는데도 그러도라ㅜㅜㅜ흐아ㅠㅠ 내가 좀 술 먹으면 충동적인 게 있어서... 지금 25인데 ㄷ괜찮으려나... 나도 말하는 게 편한데..!!

아아아 호텔 정도로? 뭔가 근데 모텔 호텔 때메 엄마가 극대노 했다기 보단 내가 덥썩 ㄱㄱ했다는 거에 더 충격 먹고 화난 거 같더라구..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근데 혹시 아버지가 쓰니 남친 생기면 질투 안 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울 아빠 좀 그런 스탈이얔ㅋㅋㅋㅋㅋㅋ 나한테 더 틱틱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닛 설마 ㄱㄱ한 걸 직접적으로 말한 건 아니지..?!ㅋㅋㅋㅋ
우리 엄마아빠는 아니겠지 하면서도 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 내가 갑자기 임신해서 오면 어쩌냐니까 이제 너도 누군가를 책임질 수 있으니 뭐 어떠냐 하더라고. 근데 요건 내 직업 때문일 수도. 내가 4년차 교사라서 안정적이니까 이제 뭐~ 싶은 분위기야.

울 아빠도 엄청 틱틱대지만 사실 누구보다 내 남친을 좋아해서...ㅋㅋㅋㅋㅋ 나한테는 저 남친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갖고 계시거든. 틱틱대다가도 잘 만나!! 하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걍 자고 갈 거다 남친이링 있다.. 하니까 ㄱㄱ한 거 알았을 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 간접적으로라도 추측 가능하니까큨ㅋㅋㅋ

헐.... 멋지다... 4년차라니 익인이 되게 오래 일했다. 직업도 멋있고... 20대 후반이야 둥인?

허류ㅜㅜㅜ 따수워.. 오래 만났나 보다 둥이.. 나도 둥이 같은 어른스럽고 좋은 연애 하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하ㅜㅜㅜ 간접 추측이구만ㅜㅜ 아직 둥이가 부모님 눈에는 애기같아서 놀라신 걸 거야!!

웅 나 이제 27이얔ㅋㅋ 후반 됐다..ㅜ 24부터 초등교사가 됐어유

오래된 건 아니야..ㅋㅋㅋㅋ 2년 좀 넘었거든. 어른도 아니고 애같다ㅜ 아마 둥이도 쪼끔 더 나이 있고 하면 그런 부분도 별 말씀 안 하시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마저 부모님 눈엔 항상 응애.. 근데 엄마랑 가다실 얘기하면서 관계 유무도 얘기해서..알 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좀 노답인가...

헐... 24부터... 쓰니 대천재 성실마왕이다ㅠㅠㅠ 할 멋져 진짜로

헿.. 나한테 1~2년이면 장기연애라..ㅋㅋㅋㅋㅋ 내가 짧은 연애밖에 안 해봤고든..
아 이제 막 소개 받고 만나보지도 않았는데 벌써 얘기하고 싶어 드릉드릉이야...🤣🤣

부모님이랑 친한 둥이 얘기 들을 수 있어서 넘 기뿌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아냐 노답 진짜 아님. 나도 그런 거 진짜 못 숨겨ㅋㅋㅋㅋ 남친한테도 tmi 남발해서 부모님이 그런 거 왜 말하냐고, 좀 숨기라고 뭐라 하셬ㅋㅋㅋㅋ 그래도 성격상 불가능..^^
나도 가다실 얘기도 하고 그랬엌ㅋㅋㅋ

나 그 드릉드릉하는 맴 뭔지 RGRG...
둥이 스타일이니까 해도 돼~~ 난 내가 부모님이면 어디서 이상한 사람 만나는 것보다 말해주는 게 나을 것 같앜ㅋㅋㅋ

둥이 댓글만 봐도 엄청 밝고 사랑스러운 게 느껴진다. 나도 기뻐❤❤ 소개 잘 받고 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핳 아 나두 ㅠㅠ 남친 몇 명 사귀어봤는데 맘 안 맞는 애한텐 말 진짜 안 나오는데, 맘 잘 맞는 남친한텐 tmi 엄청 방출하게 되더라.. 혹시 쓰니도 안 친한 애들한텐 서먹하지만 친해지면 좀 앵기고 그런 스탈이니?!!🤭🤭
아 궁금한 게 혹시 쓰니는 칭구들이랑 깊게 친해? 요런저런 이야기 나눌 만큼?홀 헐 그러넹 내가 부모님이면 다 말해주는 게 뭔가 좋기도 하겠닿...ㅎㅎ

ㅜㅜㅜ둥이도 댓글만 봐도 사랑스러우면서도 으른스럽고 차분해..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나두 고마웡❤❤

웅 나도 서먹하다가 친해지면 앵기고 그래ㅋㅋㅋ
친구들이랑은 이런 얘기까진 잘 안 해ㅜㅜ 나한테 가장 마음 터놓을 수 있는 사람은 부모님이고 지금 현재 남친이라서..
어느정도 얘기는 하는데 진짜 속 깊은 얘기까지는 잘 안 하게 되더라ㅜㅜ

어릴 때부터 뭔가 어려운 일 있으면 부모님 조언부터 받았어서 그런지 모르겠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대박 나랑 비슷해 둥이 성향이랑... ♡♡
나도 친구들이랑 깊은 얘기 못 해ㅠㅠ
난 성인 전까지는 사춘기도 씨게 겪고 해서 부모님이랑 안 친하고 일기장에 다 적고 그랬는데..
성인 되고 친해지고부터 걍 내 친구 돼부렀으..~~

둥이랑 얘기하면서 맘이 넘 포곤포곤하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맞아... 뭔가 비슷한 것 같앜ㅋㅋㅋㅋㅋ
나도 부모님이 나한테 가장 가까운 존재야ㅜㅜ 너무 감사해 그냥

나도 나랑 비슷한 둥이랑 얘기하면서 마음이 편안해져ㅋㅋㅋㅋ 주변 친구들은 부모님께 연애하는 거나 다른 부분들 등등 이야기하는 걸 꺼리더라고. 그래서 나는 왜이러지...? 싶었는데ㅋㅋㅋ 그냥 요즘은 내 특성이지 뭐 하고 있어ㅋㅋㅋㅋ

가끔 뭐 물어보고 싶을 때 댓글 달아주면 찾아오께!!!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ㅠㅠ 아 둥이 진짜 좋은 가정에서 자랐구나... 내가 다 행복하고 훈훈하네..

마저마저 부모님께 그런 얘기 한다 하면 엥? 하는 친구들이나 전남친 많았다ㅠㅋㅋㅋㅋ 아니 내가 편한 걸 우째요..~~

헐 고마워 둥아..♡ 둥이도 뭐 하소연이나 썰 풀고 싶거나 자랑하고 싶으면 언제든 와조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니까ㅎㅎㅎㅎ 내가 편한 거고 내 삶의 방식인데 뭐!!!

응 좋아ㅎㅎㅎㅎ그러쟈
둥이랑 얘기해서 좋았어! 좋은 주말 보내 둥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ㅎㅎ둥도 좋은 주말 보내♡♡♡
아 그리고 둥아 마지막으로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둥이도 썸이나 소개팅 받는단 것부터 말해?
나 괜히 설레발쳐서 말했다가 잘 안 되면 민망할 거 같아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아니! 난 그것까진 말 안 해ㅋㅋㅋ 왜냐면 처음에 막 설레서 말했다가 이상한 사람이었던 적이 있어서....^^
부모님께 막 활발하게 얘기 시작하는 때는 100일쯤 넘겨서인 것 같아ㅎㅎ 나도 이 사람을 꽤 많이 파악하고 난 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헉 ... 쓰니 양반이다.. ㅋ..ㅋ.ㅋㅋㅋ 난 소개나 번호따이면 바로 말해버렷거든... 나도 그럴까...
근데 혹시 100일까지 막 누구한테 털어놓거나 말하고 싶은 고민이나 일화들은 어케 참아?? 친구한테 말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아니 막 혼자 생각하고 들떠하고 그게 너무 좋다고 남자친구한테 얘기햌ㅋㅋㅋ 인티에 글도 쓰고 그래!
그리고 그런 맘이 들 때에는 편지를 막 써서 나중에 모아서 남친 주고 그랬어ㅎㅎㅎ 아님 남친을 위해 뭘 해줄까 찾아보기도 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홓... 뭐야 사랑꾼이다... 성숙하고...ㅜㅜ 난 누구한테 넘 털어놓고 싶고 그렇거든 ㅜㅜㅋㅋㅋㅋㅋ 하 자제해볼게....ㅜ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답변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응응❤ 더 깊어지고 쓰니가 확신을 가지는 때에 얘기하면 쓰니도 더 행복할 거야💕 예쁜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ㅎㅎㅎㅎ나 안 그래도 좀 주변인한테 덜 털어놔야겟다 싶었거든. 연애 관련해서..! 차라리 인티나 일기장에 끄적여야겠다.
고마워 둥아 ㅎㅋㅋㅋㅋㅋㅋ 나 아직 사랑 시작도 못했지만ㅋㅋㅋㅋ
둥이도 늘 행복하구 늘 예쁜 연애, 사랑하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재회 하고 싶은 전애인이 없어2
6:04 l 조회 16
애인이 밖에서 스킨쉽하는거 너무 불편해.. 6
5:56 l 조회 50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2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3
4:41 l 조회 28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2
4:40 l 조회 29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21
외롭다
4:28 l 조회 16
istp 남자 심리 질문 3
4:19 l 조회 21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3
4:08 l 조회 49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5
3:40 l 조회 88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53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31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1
2:56 l 조회 42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6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32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51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4
2:36 l 조회 58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61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