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난 안녕 자두야 만화로만 봣었는데 중딩 들어가니까 애니 나왔더라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성훈이 애니에서 꾸준히 나온 거 보고 울었다ㅜㅜㅜㅜㅜㅜ 난 성훈자두가 좋았는데 원작에서는 백혈병? 걸려서 죽은 걸로 암시하고 에피 끝났어ㅠㅜㅜㅜㅜ 흐엉 성훈아 난 너한테 내 주식을 퍼부었는데ㅠ 그 얼마 안 되는 에피 보고 내가 치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은 5년 전 (2021/3/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난 안녕 자두야 만화로만 봣었는데 중딩 들어가니까 애니 나왔더라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성훈이 애니에서 꾸준히 나온 거 보고 울었다ㅜㅜㅜㅜㅜㅜ 난 성훈자두가 좋았는데 원작에서는 백혈병? 걸려서 죽은 걸로 암시하고 에피 끝났어ㅠㅜㅜㅜㅜ 흐엉 성훈아 난 너한테 내 주식을 퍼부었는데ㅠ 그 얼마 안 되는 에피 보고 내가 치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