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14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안녕하세요 ㅇㅇ입니다 

먼저, 며칠 전 있었던 일에 대하여 사과 드립니다. 

알다시피 최근에 가정사때문에 신경이 곤두세워있었고 퇴근하고 돌아온 저를 향해 다짜고짜 들려온 목소리가 도저히 장난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해도 불쾌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던 점에 대해선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대충 사과하기 싫은 사람에게 꼬투리잡히기 귀찮아서 보내는문자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사과하기 싫어하는 거 보이긴 하는데 또 꼬투리 잡히는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사람은 원래 가만히 있어도 트집잡아서 뭘 보내도 똑같을듯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정사 얘긴 빼자 뒤에서 욕할거같음 가정사 얘기, 그렇다고 해도~ 이부분 빼고 불쾌한 감정 숨기지 못하고 과민하게 반응한 점 사과드립니다 하고 끝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정사얘기한건 저분이 우리 가정사알면서 그걸로 협박하듯 행동해서 쓴건데 좀 그런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걸 그 사람만 보는거야? 그런거면 보내도 되는데 남도 보면 무슨 가정사? 하면서 얘기 나오고 그 사람이 남한테 얘기할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사람만 보는거긴해 근데 그사람이 우리 가정사 떠벌떠벌하고 다니거든... 엄마지인분이라서 또 엄마랑 친밀한 사이다보니 아무렇지않게 껴들어서 관여해 이미 알 사람은 다 알고있을듯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개싸이코네… 그래도 얘기하는건 쓰니한테만 마이너스일거같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안녕하세요 ㅇㅇ입니다
며칠 전 있었던 일에 대하여 사과 드립니다.
불쾌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행동했다는 점에 대해선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이렇게 보낼까? 맞아 그 사람 싸이코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그렇게 대충 보내고 치워버리자 사과하는것도 드릅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게... 어떻게 지인의 딸을 아무렇지않게 죽인다며 그런말을 하는지..ㅠ 더 속상한건 엄만 그 말 듣고도 지인에게 따지지도 않고 내 사과를 강요하는 거야 도와줘서 고마워 얼른 보내버리고 무시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만 읽으면 꼬투리를 제공+증거까지 제공하는거같음 만약에 직장에서 일어난 일이면 직장에서 하지말아야할 장난으로 느껴지고 앞으로 하지말았음좋겠다고 보내면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인다면서 나한테 협박까지 한 사람이라서...ㅠㅠ 어떻게 보내야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죽인다고???????미친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내 동생에게도 나 죽인다면서 그래가지고... 하.. 저렇게 보내면 더 먹이주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저렇게 주면 만만하게 보일듯 그리고 죽인다고 말하는게 심각한 상황아니야? 여기말고 노동청이나 기관 도움을 받아야하는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일단 아빠가 계속 집지키고 있고 그러긴해... 근데 엄마는 저 사람편이라서 사과하고 난리쳐서 형식적인 사과문자라도 보내야 되는 상황이거든... 저기서 어떻게 수정해서 보낼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먹을까
19:03 l 조회 1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
19:02 l 조회 4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1
19:02 l 조회 16
이거 가방 오때
19:02 l 조회 10
회사 계약서 썼는데 수습은 1년 계약에 포함 ㄴㄴ??
19:01 l 조회 8
다들 엄마 성격 좋으심?3
19:01 l 조회 18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4
19:01 l 조회 13
세상에 진지충이 너무 많다3
19:01 l 조회 16
맞는말이 제일 아픈말 같음 1
19:01 l 조회 7
국제연애 다들 연락한지 얼마후에 사겼어?
19:01 l 조회 3
친한친구인데 절대 내 이야기 안해겠다는 생각을함
19:01 l 조회 20
부당한 일 당하면 바로 전화해서 따질 수 있는 사람 3
19:01 l 조회 15
고등학생도 주식 살 수 있어?3
19:00 l 조회 20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7
19:00 l 조회 32
한시간 정도 걸리는 수술
19:00 l 조회 13
엄마한테 어릴때부터 정서적 학대 받으면서 컸는데2
18:59 l 조회 16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1
18:59 l 조회 28
카카오맵 왜이럼 다 대화행으로띄우네
18:59 l 조회 8
식욕 참는 꿀팁!!! 아는 익들 있어?? 1
18:59 l 조회 12
잔머리 미친거
18:5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