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17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원래 코인장은 주말에 이렇게 하락장이야? 

아직 돈은 안넣었고 그냥 보고 있기만한데 이번 주말이 유독그런건지 궁금하네 다른 글 댓글 보니까 주말에는 원래 떨어진다고 하는데 오늘은 좀 많이 떨어지는거 같아서
대표 사진
개미1
주말은 보통 하락장 맞긴한데
뭔가 하락장 길어질듯한 느낌 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조정 들어간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2주전 주말에는 불장이었다던뎅 난 그때 안해서 잘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비코가 너무 오르고 김프가 자꾸 껴서 조정 자주 오는듯....근데 조정은 오는데 김프는 안 빠지고...그러다보니 조정 길어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시간에 따라 그런게 아니라 걍 챠트따라 그런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오늘 29 찍겠는데
8:03 l 조회 14
스퀘어 왤케 납치할 것 같지1
8:01 l 조회 26
오 앱장에서 별로안빠지네1
8:01 l 조회 21
6월은 진짜 횡보장이 맞구나
7:42 l 조회 55
밤 샌 사람 있나2
7:22 l 조회 95
외국인 기관 이 망할 순매도세땜에ㅠ
7:16 l 조회 47
구글 다우지수 편입됐대
7:12 l 조회 40
주식을 한 뒤로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9
2:43 l 조회 1857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5
1:44 l 조회 197 l 추천 2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11
1:08 l 조회 828
하닉 낼 오를까5
0:56 l 조회 518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46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655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54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7
0:20 l 조회 343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51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373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226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314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