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29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두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아이폰 256기가인데 사진이랑 게임 기타 등등 다 포함해서 2년도 안됐는데 벌써 200기가 썼거든 ㅠㅠ 그래도 아이패드 64기가 괜찮을까? 

아이패드 용도는 영상시청, 대학교 강의, 필기, 그림, 메모 위주일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클라우드 연동 안 하면 ㄱㅊ을 거 같긴 한데.. 아이패드는 아이클라우드 연동이 ㄹㅇ좋아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차피 아이클라우드 용량 확장? 안 해서 안 할거 같거든 ㅠ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6세대 128기가 쓰는데 64 비추...... 노타빌리티 필기 용량이 은근 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ㅠㅜㅠ 에어4 살려고 했는데 에어4는 64기가 밖에 없어서 어떡해야하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노 128 아이패드는 용량 큰거 써야겟드라 무조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 에어4 64 밖에 재고가 없어서 괜찮겠지 햤는데 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4 갠찮은뎅 아이클라우드를 늘려 아이폰에선 사진 클라우드 공유 끄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진이랑 게임용량으로 다 찬거면 ㄱㅊ음 사진 게임 클라우드 공유 끄면 돼 어플도 연동 필요한것만 클라우드 공유 키면 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사진이랑 기타 때문에 꽉 찼긴 했어! 연동도 별로 안 시킬거 같은데 상고ㅓㄴ 없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패드에 생각보다 사진저장 안해.. 글고 64 부족하다 싶으면 클라우드 늘려서 거기로 옮겨 내 기준 에어 256은 넘 많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이폰 256기가라 그냥 64 샀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장 하나도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용도로 쓰고 있어?? 저번에 폰이 64기가였는데 4년 가까이 써서 그런가 모자라다 못해 없었거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랑 똑같아 근데 진짜 64 사도돼 하나도 안 부족해 아이폰 256 이라서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ㄴ 나 피디엪이랑 굿노트로 필기하고 영상보고 그림그리고 하는데 폰은 나도 용량 모자라서 256기가 쓰거든? 근데 패드는 64기가도 충분해 필기 용량이 그렇게 안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거의 비슷한 용도로 쓰는데 용량 큰거 필요가 없더라....; 저장하는게 거의 없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필기랑 영상 시청 위주로 아이패드 쓰는데 나는 작년 8월부터 썼는데 지금 128기가 중에 42.7기가찼어!! 64기가도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ㄴㄴ 너무 작아.. 나 진짜 후회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폰은 256인데 패드는 64기가야 폰은 이것저것 저장하는데 패드는 작업할것만 딱 저장하니까 괜찮드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희123 보는 사람??
21:05 l 조회 1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21:05 l 조회 3
미치겠다 펫로스
21:04 l 조회 11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4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
21:04 l 조회 5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21:04 l 조회 12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6
역시 pms기간엔 매운게짱이얔ㅋㅌ
21:03 l 조회 4
근데 난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21:03 l 조회 14
김해공항 부기 없어졌네
21:03 l 조회 7
사이비?에 붙잡힌 남자분 도와줘 그냥가 5
21:03 l 조회 15
이안처럼 텐션 높이려면 노력으로 돼?5
21:03 l 조회 13
알바하는데 이런 손님들 나만 이해 미치도록 안가냐ㅠㅠㅠㅠㅠㅠ3
21:03 l 조회 9
헤어 미용익 있ㅇㅓ😢??
21:03 l 조회 2
듀가나디 닮았다는 거 욕이야 칭찬이야?7
21:02 l 조회 19
회사 다니면서 느끼는건데3
21:02 l 조회 15
나 하이닉스 80만원일때 5주 샀는데1
21:02 l 조회 50
너네 좋아하는 친구 특징 뭐야???1
21:02 l 조회 16
나 가끔 머리 넘기는척하는데 이유가3
21:02 l 조회 25
사무실 간식 추천해죠!!!!
21:0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