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44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1. 날 젛아해주는 사람이면 내가먼저 좋아하지않아도 호감이 생기고 사귈수 있다 

2. 아니다 내가 먼저 좋아하게 되야만 사귈 수있다 

3.기타(이유말해죠) 

난 2인데 모솔이거든... 남이 날 젛아한다는것만으로도 사귈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111 만나보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 1은 노력해봐도 안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볼매면 1인데 아니면 2 근데 난 취향이 확고해서 2에 가까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번에서 일단 외적으로 내 취향이면 만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호감이 없으면 아무리 나를 좋아한다고 해도 못사귐 ㅠ 귀찮고 짜증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3 자꾸 만나자고 하는 게 보채는 것처럼 들려 되게 내 시간 존중 안 해주는 것 같고 그래서... ㅠ 나도 같이 좋아해야 만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난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안되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 그 사람이 어떠냐에 따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에서 관심이 생겼다가 호감으로 넘어가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1해보려고 노력해봤는데 안되더라.. 친구들이 남자만 불쌍하대ㅋ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난 진쫘 내가 조아하는거 아니면 잠깐 가볍게도 못만나겟어 부담스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난 1은 진짜 노력해도 마음이 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이긴한데 사실 노력해도 힘들긴하더라 그래도 난 내가 자기를 좋아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 만날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난 나좋아해주는 사람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날 좋아해주면 나도 최소한의 호감은 있어야 발전하겠더라 내가 마음 없으면 못사귀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닥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이였었는데 2로 바뀜..아무나 안만날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1로는 이제 좀 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아무리 좋아해줘도 내가 마음이 없으면 사귈 생각이 안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이 내 취향의 외모라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1 상태! 누가 나를 좋아해줘서 호감이 생겼는데 사귀는건 모르겠다.. 그러면 2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취향 아니면(혹은 맘 자체가 없으면) 1>2 되는 거 어려운데 외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크게 모난 구석 없거나 신경쓰이지 않은다면 1>2 되는 경우 많더라 나도 평생 1이었는데 초 적극적 구애 및 사랑 표현으로 인해 2가 된 적이 있얼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 왜냐면.. 난 내가좋아해서 사귀면 질리더라..ㅋㅋ 또 그 내가 먼저좋아한만큼 잘해줘야하는데 내가 금방 질려서 먼저 잘 안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내가 맘 없으면 절대 맘 안생기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 1은 사귀는거 자체가 진짜 지옥이었음 억지로 억지로.. 진짜 재미없었고 뭐하는건가 싶어서 금방 헤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은 사바사일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1 내가 그랬는데 몇년째 잘 사귀고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11 상대방이 나한테 관심있어서 잘해주고 막 그러니까 나도 호감생김 물론 아무나 호감생기는건X.. 아무리 잘해줘도 비호감인 사람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1해봤는데 미안해지기만 하더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 나도 날 잘모르겠음 케바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222... 1은 절대 안되던데 ㅠ 진짜 내 취향 외모 아닌 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 근데 엄청 표현을 많이해줘야되고 내가볼때 외모가 어느정도 ㄱㅊ아야됨 안그럼 짜증만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적극적으로 해주고 잘해주는데 얼굴 ㄱㅊ으면 2되기 삽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 사귀기 전에 서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안 사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
난 나 좋아해주면 관심가서 좋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1가능 ... 사귀다보니깐 정들고 귀여워보이고 사랑스러워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1은.. 외적 내취향이어서 좋아지면 ㄱㄴ 아니면 아무리노력해도 안젛아짐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 근데 날 좋아해줘도 진짜 아닌 경우도 있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 어차피 연애시작은 꼭 사랑은 아니라고 생각해 맞춰볼것도 너무많고 연애하면 변하는 사람도 많아서
근데 외모가 내가 만날수 있는 하한선 위여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는 늘 1이었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은 썸까지만이었고 사귄적은 없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 와이프가 8년동안 따라다녔담..
와이프 사랑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11 물론 그 사람이 누군지에 따라 다르지만 내 연애는 항상 1이었답,, 난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좋더라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 예전에 호감만 있는 상태로 고백 받고 사겼었거든?
그게 내 첫연애였는데 그 이후로는 좋아하기 전에 안 사귄다고 다짐함.
근데 케바케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2일줄 알았는데.
여러 조건과 상황이 있기때문에,, 1이 되기도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내 기준을 쪼금이라도 넘으면 모두에게 호감이 베이스로 있기 때문에 더 2인듯 그동안 아예 조금의 관심도 없었다면 이유가 있었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11..싹다 1로 만났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놀래라ㅡㄴ
10:30 l 조회 1
와김승규
10:30 l 조회 1
와 쫄렷다
10:30 l 조회 1
익인이들 아빠 솔직히 가정적이고 좋은 사람이었어?
10:30 l 조회 1
와 방금 김승규 대박
10:30 l 조회 1
축구고 나발이고 노관심인 애들 있어?
10:30 l 조회 2
진짜 예쁘면 화내도 상대방이
10:30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근 3년간 안쓴 거래은행으로 신청했는데 그건 상관없지??
10:29 l 조회 2
실업급여 드림수첩 4차때 받았는데
10:29 l 조회 4
요즘 오이 싸고 맛있어서 너무 좋다1
10:29 l 조회 4
축구 지라고 염불외는 애들은 토토해?
10:28 l 조회 12
소식좌 친구랑 여행왔는데 재미없다3
10:28 l 조회 27
서울 비와?1
10:28 l 조회 8
축구 재미없네1
10:27 l 조회 38
한국 공격루트 찾았다 이거하면 무조건 이길듯 진짜1
10:27 l 조회 39
그냥 김민재 조규성 투톱세우고 헤딩으로 하면 안되냐?????1
10:27 l 조회 20
남아공이 잘하는 거냐 울나라가 못 하는거야 ?3
10:27 l 조회 47
남아공한테 질것같음1
10:26 l 조회 35
축구 왜케 못함?2
10:26 l 조회 48
지에스 컵라면 쿠폰이나 쓰러 가야지
10:2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