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46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12찍으면 매도할랬는데 욕심나게........ 

12에 50퍼매도 걸어놓고 자야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18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30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48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68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32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34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1
12:36 l 조회 322
삼하 내일도 내려가려나
12:33 l 조회 37
삼전 33에 사졌다..
12:32 l 조회 39
270도 깨졌네
12:31 l 조회 31
하닉 조정은 ㅇㅋ인데 언제쯤 복구될까 ㅜ
12:30 l 조회 30
스퀘어 226에 산 사람 나야나^^4
12:23 l 조회 122
아침에 스퀘어랑 전기 어디 들어갈지 간 보고 있었는데1
12:16 l 조회 141
삼성팔고 하닉사고싶다1
12:14 l 조회 56
하닉1주있는데
12:08 l 조회 77
미래에셋증권 진짜 어떡하지 1
12:06 l 조회 71
오늘 프장에 괜히 샀다,,,
12:03 l 조회 84
Sk스퀘어 개째려보는 중13
11:58 l 조회 1109
금리인상 한다고 하잖아5
11:57 l 조회 221
하닉 수익실현할거니 추매할거니5
11:49 l 조회 3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48